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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겠습니다. 평소보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1월 유틸리티 수요가 줄어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평소보다 날씨가 따뜻해서 항공기와 부품을 제외한 모든 곳에서 매우 부정적인 수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까?
전년 대비 산업 생산 구성 요소 비율 변화
항공기와 부품, 자동차와 부품 모두 크게 흔들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음은 해당 구성 요소를 제거한 차트를 살펴보겠습니다.
산업 생산 및 제조 비율은 전년 대비 변화합니다.
보다 변동성이 큰 구성 요소를 제외하면 추세는 매우 명확하며 아름답지도 않습니다.
내구재 제조업은 2023년 6월부터 9개월 연속 마이너스를 기록했다.
어쨌든 나는 이것이 날씨와 관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주기에 산업 생산이 정점에 이르렀습니까?
그게 내 주요 질문이었습니다. 내 대답은 '그렇다'입니다. 성수기 날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항공기만이 버티고 있는 유일한 존재이기 때문에 보잉이 함께 행동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 보잉에서는 안전이 아니라 속도가 회사의 최우선 관심사입니다.
위의 수치는 너무 비참하고 주택도 너무 비참해서 우리가 경기 침체를 어떻게 피했는지 궁금합니다(실제로 경기 침체를 피했다고 가정할 때).
국내총소득(GDI)에 따르면 우리는 잠시 동안 가벼운 경기 침체를 겪었습니다.
수십억 달러로 나타낸 실질 GDP와 GDI
국내총생산(GDP)과 국내총소득(GDI)은 동일한 것을 측정하는 두 가지 지표입니다. BEA는 아직 2023년 4분기 GDI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3분기 GDI가 1년 전보다 낮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대개 경기 침체 시에만 발생합니다.
GDP와 GDI의 격차는 역대 최대 규모 중 하나입니다. 마이너스 GDP 수정이 예상됩니다. 우리가 경기 침체를 피했다면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직업은 어떻습니까?
겉보기에 강해 보이는 또 다른 일자리 헤드라인은 면밀히 조사해 보면 무너집니다. 일자리와 고용 사이의 엄청난 격차는 2월까지 계속되었습니다.
BLS의 비농업 급여 및 고용 수준(Mish 차트)
2023년 3월 이후 급여 및 고용 증가
약화되는 노동 시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자리 증가 275,000 고용 감소 184,000을 참조하십시오.
미국 소비자가 마침내 지출에 대해 백기를 흔들었나요?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예'인 것으로 보입니다. 2023년 10월부터 시작됩니다. 실제 사전 소매 판매와 명목 사전 소매 판매를 비교한 6개의 사진이 그 이야기를 말해줍니다.
실제 및 명목 사전 소매 판매. 실질 판매는 CPI에 따라 인플레이션 조정됩니다.
토론을 원하시면 미국 소비자가 마침내 지출에 대해 백기를 흔들었나요?를 참조하십시오.
지출에 경제적 균열이 있고, 고용에 균열이 있으며, 체납에 균열이 있습니다.
그러나 CPI에는 균열이 없습니다. 예상보다 훨씬 느리게 내려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PPI는 바닥을 친 것으로 보입니다.
어제 말씀드린 것을 다시 한번 더하자면: 인플레이션 + 경기침체 = 스태그플레이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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