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 현대카드 법인카드 영업지원 사무직 | 채용인원 | 0명 | 주요업무 | - 법인카드 신청서 심사 및 전산 입력접수 업무 - 법인회원사 문의에 대한 응대업무 - 지점내 예산관리 및 판촉물 관리(카드신청서,홍보물,판촉물등) | 지원자격 | [기본자격] 성별무관, 나이무관, 경력무관
[우대사항] - 해당 업무경험자 우대함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 국가 유공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함 - 남성인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연봉 | - 기본연봉 : 25,560,000원 - 특별상여금(회사 경영실적에 따라 지급 여부 및 지급 금액 결정)
| 근무시간 | 08:30 ~ 18:30 (시간외근무 1H 포함) | 근무장소 | 부산 서면역 6번출구 앞 전자랜드 뒷편 현대카드 부산지점 17층 |
지원방법 | 자사양식 작성 후 아래의 메일로 접수 (※자기소개서 必)
+ 이메일 접수 : ldu008@naver.com ※ 메일제목은 ○○지점_홍길동 or 지역_홍길동 ※이력서 허위 기재시 불이익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현대 카드/캐피탈/라이프/커머셜 경력 있을 시 필히 기재)-[정규/계약/파견/도급] | 모집기간 | - 02월 21일 수요일 오전 10시 서류접수 마감 - 02월 22일 목요일 면접 진행 예정 | 별첨서류 | - 2차 면접전형 합격 시 경력증명서(최근 2년) 제출 (서류 "반환청구기간 90일" 이후에는 파기됩니다.) | 채용담당 | 담당자 : 마루HR 박형원 주임 H.P : 010-6288-0246 Tel : (대표) 02-6959-114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