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회전식 세로 TV를 한국 이외의 지역에 판매 할 예정이다
가로 및 세로 비디오에 맞게 TV 방향이 바뀝니다.
지난 4 월 삼성 은 '세로'라는 회전식 TV를 발표했다 . Microsoft의 Surface Hub 2 와 마찬가지로이 화면은 Snapchat, Instagram Stories 및 TikToks와 같은 스마트 폰 중심 콘텐츠에 최적화 된 기존 가로 설정과 세로 방향간에 회전 할 수 있습니다. 삼성은 지난 5 월 한국에서 4K 디스플레이를 189 만원 (약 1,630 달러)에 판매했다. 그러나 서양은 어떻습니까? 글쎄, 회사는 오늘 같은 주목을 끄는 디자인이 올해 "세계 여러 시장"에 올 것이라고 발표했다.
삼성에 따르면 세로는 "모바일 세대를 위해"설계되었다고한다. (읽기 : 밀레 니얼 세대) TV는 NFC를 통해 휴대 전화에 연결되며 일반적으로 작은 화면에서 소비하는 비디오, 게임, 소셜 네트워크 및 전자 상거래 사이트 등 거의 모든 것을 미러링합니다. Galaxy 스마트 폰을 소유 한 경우 Sero는 콘텐츠의 방향에 맞게 자동으로 회전합니다. 검은 막대를 최소한으로 유지 해야하는 깔끔한 파티 트릭입니다. 그러나 가로 및 세로 샷으로 가득 찬 사진 앨범을 훑어보기 시작하면 시스템이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궁금합니다.
Sero는 물론 기존 TV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3 인치 패널인데 해상도에 별다른 차이는 없지만 4.1 채널, 60 와트 스피커 및 Bixby를 지원하는 마이크 지원 리모컨이 장착 된 4K라고 가정합니다 (예, 삼성은 여전히 Bixby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삼성의 디자인 중심 프레임 및 세리프 TV 제품군 의 세 번째 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또한 시선을 사로 잡는 디자인으로 젊은 고객을 유치하려는 광범위한 추진의 일환입니다. 예를 들어, 7 개월 전에이 회사 는 컬러 풀 한 냉장고 가 포함 된 다양한 맞춤형 기기 인 Project PRISM을 발표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