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택 압류가 전국적으로 급증하고 있으며, 이들 5개 주에서 가장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미국 주택 압류, 전국적으로 상승세
https://www.foxbusiness.com/economy/home-foreclosures-are-soaring-nationwide-rising-fastest-these-states
미국인들이 계속되는 생활비 위기 와 씨름하면서 2월에 주택 압류가 다시 증가했습니다 .
이는 부동산 데이터 제공업체인 ATTOM이 발표한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2월에 채무 불이행 통지, 예정된 경매 및 은행 압류를 포함하여 압류 신청이 접수된 부동산이 32,938채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8% 증가한 수치지만, 전월보다는 1% 감소했다.
ATTOM CEO인 Rob Barber는 "미국의 압류 활동이 연간 증가하는 것은 주택 시장의 역학 관계가 변화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주택 소유자를 위한 금융 환경의 진화를 의미하며 시장 전략 및 대출 관행의 조정을 촉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월에는 28개 주에서 압류 완료 건수가 감소했습니다. 대출기관은 2월에 3,397개의 부동산을 압류했는데, 이는 전월보다 14%, 전년도보다 11% 감소한 수치입니다. 가장 큰 감소세를 보인 곳은 조지아주로, 완료된 차압이 52% 감소했고, 뉴욕에서는 41% 감소했습니다.
401(K) '고난' 인출이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또 다른 기록을 세웠습니다.
압류가 증가하고 있지만 여전히 2008년 금융 위기 당시 기록된 수준보다 훨씬 낮은 수준입니다. (Nathan Howard/Bloomberg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하지만 다른 주에서는 압류가 급증했습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는 압류가 51% 급증했고, 미주리에서는 50%, 펜실베이니아에서는 46% 증가했습니다. 텍사스의 압류는 7% 증가했고, 인디애나에서는 0.8% 증가했습니다.
압류가 증가하고 있지만 여전히 2008년 금융 위기 당시 기록된 수준보다 훨씬 낮은 수준입니다.
그러나 높은 주택 가격 , 모기지 금리, 재산세가 미국인들을 괴롭히기 때문에 문제는 곧 더욱 악화될 수 있습니다 .
모기지 계산기: 높은 금리로 인해 얼마나 많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주택 가격과 모기지 금리의 급등으로 인해 주택 구입 능력은 수십 년 만에 최악입니다. (Getty Images/Getty Images를 통한 올랜도 센티넬/트리뷴 뉴스 서비스)
주택 가격과 모기지 금리의 급등으로 인해 주택 구입 능력은 수십 년 만에 최악이었습니다. 이 두 가지를 합치면 주택 소유에 필요한 전국 평균 급여를 최대 $106,500까지 올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는 Zillow에 따르면 불과 4년 전 요구되었던 $59,000보다 무려 61% 증가한 수치입니다.
경제성 위기에 대한 비난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만나보세요
연준 의 공격적인 금리 인상 캠페인으로 지난해 모기지 금리는 거의 20년 만에 처음으로 8% 이상 치솟았습니다. 예상보다 높은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즉각적인 금리 인하에 대한 투자자들의 기대를 무너뜨리면서 금리는 천천히 하락하여 7% 가까이 맴돌았습니다.
2023년 9월 6일 애틀랜타 주택 매매용 간판. (Elijah Nouvelage/Bloomberg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프레디맥(Freddie Mac)에 따르면 30년 만기 고정 대출의 평균 금리는 이번 주 6.74%로 상승해 팬데믹 시대 최저치인 3%를 훨씬 웃돌았다.
모기지 금리가 3년 전보다 거의 두 배나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주택 가격은 거의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이는 주로 매매할 수 있는 주택이 부족 하기 때문입니다 . 팬데믹이 시작되기 전에 낮은 모기지 이자율을 유지했던 판매자들은 판매를 꺼려해 열성적인 구매자들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