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unto, Wear OS를 사용한 최초의 스포츠 스마트 워치 출시
"Suunto 7"은 Qualcomm의 Snapdragon Wear 3100 플랫폼을 사용한 핀란드 제조업체의 첫 스포츠 스마트 워치이기도합니다.
핀란드 스포츠 시계 제조업체 인 Suunto는 CES 사전 이벤트 "CES Unveiled"에서 새로운 스포츠 스마트 시계 "Suunto 7"을 발표했습니다. 이제 시계를 479 유로으로 선주문 할 수 있으며 1 월 31 일부터 배송됩니다.
구글 온보드
순토 (7) 제조업체의 첫 번째 모델 둘 다, 퀄컴 스냅 드래곤 착용은 3100 플랫폼을 사용하고, 핀란드의 첫 번째 시계는 사용 착용 OS에서 제공됩니다. Google의 운영 체제는 Google Assistant, Google Pay (통합 NFC 칩과 결합), Google Play Store, Google Music 및 Google Fit 연결을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조업체에 따르면 스포츠 스마트 워치는 일반적인 Suunto 시계입니다. 이것이 바로 자체 알고리즘을 통합 한 방식이며, 결국 적절한 런타임을 달성했습니다. 순수한 스마트 워치 인 Suunto 7은 한 번의 배터리 충전으로 최대 48 시간, 최대 12 시간 동안 심박수 측정 기능이있는 GPS 스포츠 시계를 지속해야합니다.
또한 시계는 항상 켜져있는 모드를 제공하며이 모드에서는 디스플레이가 계속 켜져 있습니다. Suunto는 GPS 스포츠 워치로 사용될 때이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런타임이 줄어 듭니다.
요청을 받았을 때 Suunto는 또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 많은 타협이 이루어져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Suunto 7은 현재 통합 광전자 펄스 센서를 통해서만 심박수를 측정 할 수 있지만 가슴 끈을 통해서는 측정 할 수 없습니다.이 옵션은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에 나와 있습니다.
신발 센서 또는 자전거 센서와 같은 다른 외부 센서는 현재 (Bluetooth) 라디오를 통해 연결할 수 없습니다. Suunto는 앞으로 이것이 변경 될지 여부를 아직 말할 수 없습니다.
사양
70g 시계는 제조사에 따라 454 × 454 픽셀의 해상도와 최대 1000 cd / m 2 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AMOLED 터치 스크린을 갖추고 있으며 Gorilla Glass에 의해 보호됩니다. Suunto 7은 50 미터 깊이까지 방수되며 ISO 6425에 따라 다이빙 시계로 인증되었습니다.
GPS 외에도 가속 센서가 통합되어 예를 들어 수영 훈련 중 스트로크 수를 결정합니다. 생체 인식 고도계와 디지털 나침반도 Suunto 7에 내장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