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가끔씩 크레딧카드와 뱅기사가 연계된 카드가 있습니다. aa는 한국미국간 왕복표에 요구하는 마일이 5만임다. 2011년 1월 중순에 시티카드와 aa사가 연계되어 처음 카드오픈하면 aa75000마일리지를 주는 프로그램이 있었죠. 지금도 구글서치로 찾아보시면 아마 있을겁니다. 이런 카드 활용하면 미국서 4인가족 일년 생활비를 쓰는 조건으로 한국미국 왕복 뱅기표 두개 이상 정도 나온다고 봅니다. 미국과 한국 직항선이 있는 곳은 델타뿐이니 델타마일리지 싾아 놓으면 한국미국 국제선을 마일리지 활용하여 공짜표 살 때도 좋지만 시티카드연계 되어 나온 aa마일리지도 싾아 놓고 미국 국내선과 한국미국 국제선 뱅기표를 구하실 수도 있습니다.
첫댓글 가끔씩 크레딧카드와 뱅기사가 연계된 카드가 있습니다. aa는 한국미국간 왕복표에 요구하는 마일이 5만임다. 2011년 1월 중순에 시티카드와 aa사가 연계되어 처음 카드오픈하면 aa75000마일리지를 주는 프로그램이 있었죠. 지금도 구글서치로 찾아보시면 아마 있을겁니다. 이런 카드 활용하면 미국서 4인가족 일년 생활비를 쓰는 조건으로 한국미국 왕복 뱅기표 두개 이상 정도 나온다고 봅니다. 미국과 한국 직항선이 있는 곳은 델타뿐이니 델타마일리지 싾아 놓으면 한국미국 국제선을 마일리지 활용하여 공짜표 살 때도 좋지만 시티카드연계 되어 나온 aa마일리지도 싾아 놓고 미국 국내선과 한국미국 국제선 뱅기표를 구하실 수도 있습니다.
카드와의 연계는 생각도 못했는데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 뱅기회사는 마일리지가 시한이 있어서 한 5년 정도 아무런 행동(뱅기타거나 ...) 없으면 사라집니다. KAL, asiana는 10년이고. 아마 주 주거지가 미국에 계속 있지않는 한, 미국 비행기 회사의 마일리지를 쌓는 것은 별로 도움이 안 될 겁니다.
Delta를 타면서 KAL 마일리지카드를 내면 KAL 것으로 마일리지를 쌓아줍니다 (sky team). 아시아나도 어디랑 같은 팀입니다 (star alliance). 국내 뱅기회사의 마일리지를 쌓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신용카드와 연결해서 마일리지를 쌓아도 좋고요...
대한항공, 아시아나 회원항공사면 마일리지 적립이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비행기 타고나서라도 6개월 또는 1년 안에 필요한 자료를 준비해서 적립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보딩패스 원본과 항공일정표 사본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