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이온 usb턴테이블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거 같이 lp로 음악을 틀고 usb로 컴퓨터랑 연결해서.
녹음을 할수 있는거 같아요. lp에 있는 아날로그음악을 디지털 음악으로 변환시키는게 좀 신기하네요.
구매할려고 했으나 휴대성이 전혀 없어가지고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판매처는 www.thinkgeek.com판매처는 외국사이트에요. 가격은 99.99달러..
두번째는 vestax사의 hady trax라고 휴대용 턴테이블입니다. 주로 디제이들 디깅할때 쓰라고 나온건데..
제가 구매한 거네요. 거이 90도로 세운상태에서도 lp가 재생되고. 제 생각엔 좋은거 같습니다.
집에서 감상용으로 쓰나 밖에서 들을때나..
가격은 새거는 175000원 이면 구매가능 합니다. 현재 vestax 코리아서는 흰색은 품절이고 검정색이 있긴한대.
흰색 구매하실분들은 에이x전자도 있고. 다른 턴테이블 샵가면 흰색은 물량이 좀 있는것 같아요.
아쉬운건 컴퓨터와는 연결이 안된다는게..좀 있네요. 아그리고 하드케이스 포함입니다.
이건 누마크 사의 PT-01이라고. 베스탁스 턴테이블 같이 야외서도 들을수 있어요.
가격이 150달러 정도.. 우리나라 어느 사이트서 판다고 하던데. 거기는 가격이 2배라서요.
이베이 가면 70달러정도에 판매하던데.. 배송비 포함하면 10만원정도면 사지 않을까 생각되요.
게다가 이것 역시 usb로 컴퓨터와 연결이 되서 녹음이 되요. 기능면에서는 오히려 베스탁스보다
더 좋은거 같아 저같은 경우는 베스탁스 팔고 이거살까 좀 고민도 됩니다.
이것도 역시 휴대용인지라. 하드케이스 포함입니다.
그 외에도.
크로슬리 사의 턴테이블입니다. 아마 하드케이스 랑 턴테이블이랑 붙여 있는거 같아요.
가격은 이베이서 120달러정도 합니다. usb연결 되고요. 좀 묵직한 멋이 있네요.
피셔 프라이스(?)라는 장난감 업체에서 만든 턴테이블입니다.
현재 이베이서 평균가 20달러정도.. 합니다. 장난감이지만 33,45rpm다 재생 가능하며.
무난히 음악듣기 괜찮다는 평가입니다.
인켈 턴테이블입니다. 감상용턴테이블 쪽에서는 무난 하다고 할수 있어요
휴대용은 아니고요. 옥션에서 몇개 파는거 같더군요.
가격은 중고랑 새거랑 모델에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20만원 내에서 해결이 됩니다.
대신 외부 오디오기기가 있어야 하는점이 좀 걸리네요.
모이거 탱님이 감상용턴테이블 을 원하셨는데. 제멋대로 쓰다보니 휴대용 턴테이블이 되버렸네요.
아 그리고.어떤 턴테이블을 사시던지. 이베이서 사시는게 더 쌀거 같아요. 배송료 이것저것 포함해도
요즘 환율도 싼편이고. 그러니 이베이나 일본옥션서 사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첫댓글 오 고마워요. 기다렸다는듯이 올려주었군!
피셔프라이스..!
있잖아요, 난 이베이가 뭔지도 몰라~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