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영 괴산군수 청안면 순방
[괴산타임즈 임성호 기자]= 충북 괴산군 이차영 군수가 관내 읍 면 순방으로 청안면을 방문했다.
지난주에 이어 청안면 순방에 이어 오후 불정면을 방문 했다.
이 군수의 청안면 순방에는 신동운 의장, 김낙영 의원, 신송규 의원, 이평훈 안미선 의원, 윤남진 도의원을 비롯한 청안면 기관단체장과 청안면 면민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 군수는 오전 청안면 각 기관을 격려차 방문하고, 군민들과 대화를 가졌다.
또한 이 군수는 괴산군의 비전과 군정 설명에서는 직접 주민들의 이야기를 듣고, 괴산의 발전을 위해 군정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실 것을 당부 한다며, 아울러 지역발전을 위한 지역 어르신들의 고귀한 의견을 제시하여 줄 것을 당부 했다.
이날 군민과의 대화에 앞서 양명옥(전 생활개선회장), 김재관(전 장암마을 이장) 에게 군정 발전공로에 대한 표창이 있었다.
한편 청안면 기관단체협의회는 이차영 군수에게 1백만 원을 괴산군민 장학금으로 전달했다.
또한 군민과의 대화가 끝나고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괴산군 유치를 위한 결의 대회 및 축구종합센터 유치 및 신기리 의료폐기물소각장 시설반대 결의를 다졌다.
금년도 청안면은 총75건 6,506백만 원의 사업비 투입으로 부흥보건지소 신축, 청안 장척 소하천 정비, 첨단산업단지 연결도로 개설, 부흥 소규모공공하수도 건설, 장암 소규모공공하수도 건설, 질마재생태축복원사업 기본계획 및 실시설계, 청안 탑동 소하천 재해복구, 청안 소규모공공하수도 정비, 청안 압항 소하천정비, 청안 장암2 배수로 재해 복구 등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