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편스토랑에서 나온 1주년 특집 라면편에서 우승한 제품인 이경규의 복돼지 라면입니다.
여운이 가시기전에 얼릉 후기 올려봅니다.
제가 먹어본 제품은 밀키트 버전입니다. 원래 이 제품의 밀키트는 온라인에서 주문 가능하다고 하는데 CU에서도 구매가 가능한것 같습니다.
방송에서도 그렇고 그림상으로도 그렇고 일단 뽀얀 국물색깔 때문에 어떤맛일까, 맛은 어떨까 하고 많이 궁금했었는데 국물맛을 보는 순간 그런 걱정은 안드로메다로 날아갔지요~ㅎㅎ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ㄱㄱㄱ~!!
밀키트 안에 구성품입니다. 밀키트는 2인분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겉에 포장밑면에 조리법이 잘 나와있어서 그거 보면서 순서대로 조리하면 될것 같습니다.
조리후 모습입니다. 사진에는 잘 보이진 않지만 부추 밑에 고기도 적당히 넣어봤습니다. 제 아들이랑 같이 먹었는데 아들이 먹는거에는 계란이랑 부추만 빼서 줬지요.ㅎㅎ
계란은 이미 삶아져 있어서 껍질만 까고 반으로 잘라주면 됩니다. 그리고 저는 빨간 양념장 다데기는 넣지 않았습니다만 얼큰하고 칼칼한 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분명히 추천할만 할 것 같습니다.
조리할때 보니까 돈사골 베이스가 아주 걸죽해보였습니다. 그래서인지 돈사골 특유의 진한맛이 충분히 느껴졌고 돼지고기의 맛과 부추 그리고 국물맛이 잘 어울어져서 그 동안 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은 쉽게 날려버릴수 있었습니다.
이 복돼지 라면 1인분 기준으로 4000원(?)정도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양으로 보면 적을수도 있지만 맛으로만 본다면 그 가격이면 충분히 적당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듭니다.
혹시나 궁금해하시는 분들은 더 이상 궁금해하지 마시고 얼릉 도전해보심이 좋을것 같네요~^^
첫댓글 궁금해지는군ㅎ
그러게
오~~~~
착한사랑, 주영곰 - 한번 도전 추천합니다~!!
이든 - 누나도 도전~!!
저도 먹어봤는데 생각했던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