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선낫기, 건선이 나으려면, 건선낫는법, 건선치료,건선완치사례, 건선완치, 약없이 건선 낫기, 연고없이 건선낫기, 건선치료방법, 파가노요법, 케이시요법, 자연치료로 건선낫기,건선스스로 고치기,해독요법, 디톡스치료를 했던 사진과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1년전 우리 사진들을 돌아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자신있게 이렇게 사진을 올릴수 있어서 행복하고 감사하네요.
처음 3일 동안, 사과 단식과 레몬즙 짠것 물에 섞어서 마시기, 그리고 관장으로 시작을 했었죠. 어떤 디톡스 치료방법이던 처음 몸을 깨끗히 정리하고 정돈하고 들어가기 위한 한가지의 방법이예요. 건선이나 아토피. 지루성 피부염같이 자가 면역 질환이 있는 사람이고, 자연적인 치료법을 따르려고 마음을 먹으셨다면 제대로된 방법으로 제대로 해야겠지요?
맨 왼쪽위의 사진은 그린 해독쥬스 스무디를 만드는 중의 사진을 찍었지요. 3일 사과단식 시간이 지난 후에는 맨 처음 홍화차 또는 느릅나무차를 마시게 하고, 그 이후에 하는것은 야채를 씻고 쪄서 갈아서 남편을 마시게 하는것이었답니다. 처음에는 쪄서 먹는 방법을 택했지만, 요즘에는 생야채로만 해서 먹는답니다. 오른쪽 사진은 첫째날 레몬물을 마시는 장면이예요. 신것을 즐겨먹지 않았는데, 레몬 하나짠거에 물섞어서 마시는데...달달한 레모네이드 같지 않거든요..그러니 표정이 저랬겠죠?
3일 동안 사과만 먹는 사과 단식을 했답니다. 다행이 집안에 사과 나무가 있어서 그때는 싱싱한 사과를 바로 따서 먹는 즐거움이 있어서 행복했어요. 사과는 장을 깨끗하게 하는 좋은 과일이랍니다. 껍질째 먹으려면 유기농 사과를 먹어야겠지요? 배고플때 마다 사과를 먹지만, 단식은 단식이기 때문에 배가 고프긴 고프답니다.
좋은 음식을 먹는것이 내 몸에 꼭 필요한가요? 이런 사과단식과 제대로 관장하는것이 꼭 필요한가요? 가끔 이런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지요. 다른 음식을 먹어도 24시간 똑같이 살아하는 것 같은데요..하지만, 몸과 마음의 기본 상태를 바로 만드려면, 결심하고 실천하는것이 중요한것 같아요. 하루 하루 먹고 마시고, 운동하고, 생활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 그게 병이 생기게 하는 여부를 결정하겠지요. 이미 몸이 신호를 보내고 있다면 겉모습 보다는 몸속을 들여다보고, 보이지 않는것에 집중해야 할 때 이지요. 우리 몸이 조그만 신호, 아니면 건선이나 아토피와 지루성 피부염과 같은 면역학적으로 문제가 되는 큰 신호를 보낼때 자꾸 자꾸 고쳐주고 바꿔줘야 건강하게 살수 있겠죠?
맛있는 감자 튀김을 먹을때 의사는 그리고 이 글을 쓰는 저는 옆에서 못먹게 할 수가 없습니다. 성인이라면 가족도 그 누구도 말리기가 힘들죠..자기 자신만이 할 수 있습니다. 질병을 예방하는것 그리고 고치는 것은 본인 스스로만 할 수 있답니다.
쓰디쓴 해독 쥬스, 그린 스무디, 레몬 물 마실때 저는 준비는 해주었지만, 억지로 먹게 하지는 못한답니다. 낫고 싶은 본인이 먹어야 먹는것이지요..몇번은 저의 투철한 실험 정신으로 너무나 쓴 쥬스나 해독쥬스를 만들어서..남편이 몇숟갈 먹고 포기한 적도 있답니다. 직접 만든 저는 아까워서 먹었지만요...
그리고 엄마 아빠가 옆에서 이런 것들을 먹으니 아이들의 경우는 함께 먹고 마실 수 밖에 없지요. 요즘에도 그린 스무디는 포기 할수가 없답니다. 정말 쓰면 안먹기 때문에 엄마 아빠는 그냥 먹고 아이들것은 어른들것을 덜은 후에 꿀 한수저 더 넣고 믹서기를 돌려서 조금 달게 해서 주면 잘 마신답니다. 꿀의 양은 조금씩 줄이면 더 좋고요..
야채 쥬스를 먹을때는 당근과 초록색 야채로 만들었는데, 따로 꿀을 넣지 않아도 잘 먹었답니다. 아빠가 사과를 하나 먹으면 돌쟁이 딸도 같이 달라고 해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사진을 보니 아이들이 많이 컷네요. 감회가 새롭습니다. 이렇게 딸들이 자라는동안 셀프컨트롤을 잘 해왔고, 지금도 잘 하고 있는 남편을 보면 참 자랑스럽고 감사하네요.
많이 먹어야 하는 중요한 음식중 하나는 샐러드이지요. 시판 드레싱을 사서 먹은적은 없고, 직접 바닷가에 가서 딴 함초로 만든 함초가루, 자연 발효된 무첨가 사과 식초, 올리브오일, 꿀 등을 넣어서 샐러드 소스를 만들어서 먹었지요. 샐러리는 생으로 된 아몬드를 갈아서 만든 아몬드 버터를 찍어서 먹는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그렇게 먹었고요.
가끔 자연산 생선과 유기농 옥수수 또티아 야채 가득해서 생선브리또를 해서 먹었고, 당근과 샐러리 쥬스 짜고 남은 찌꺼기 들을 모아서 와플을 만들어서 먹었어요. 요즘은 와플기계가 없어서, 조그만 팬케잌만들때 그린 스무디 쥬스로 반죽을 해서 먹인답니다.
첫날부터 셋째날 까지 마셔야 하는 레몬1개 짠것와 물 섞은것. 해독 스무디. 그리고 피부가 좋아질때 까지 마셨던 홍화꽃차와 느릅나무차. 맨 밑에 사진은 느릅나무차예요.
쥬스를 짜고 남은 야채 찌꺼기로 만든 와플과 해독 스무디를 만들기 위해서 쪄서 먹으려고 하는 야채들..그리고 초록 야채 쥬스를 위해서 미리 씻어 놓은 야채들이네요. 생사과 쥬스는 사과 쥬스만 먹어야 하고 찐것은 다른 스무디나 야채와 함께 먹을 수 있어요. 해독스무디나 초록 야채 쥬스의 팁중에 하나라면 너무 많은 종류의 야채를 섞으면 맛이 더 안좋아 질 수 있어요. 처음 시도하시는 분들은 2가지 또는 3가지 잎야채와 배 또는 포도 등의 과일을 섞어서 하면 좋고, 저희 가족의 경우는 요즘 아몬드를 몇개 같이 섞어서 함께 만든답니다.
정말 깨끗해진 사진 이라서 믿으실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이랍니다. 광선 치료, 연고한번 바르지 않았고요...건선 발병후 이렇게 완전히 깨끗히 되기까지는 6개월 이상 됐던것 같아요. 그 이후에 남은 자국들도 다 사라졌답니다.
모든 사진은 2013년 9월말 10월 초에 찍은 사진이고 완치 사진은 2014년 12월에 찍었습니다. 사실 일년이 넘었네요 ^^
언제 건선이 우리 남편에게 왔었는지 믿겨지지 않네요. 피부에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그것 때문에 괴롭고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내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피부에 질환이 있다는 것은 몸안속에 분명 문제가 있다는 걸로 생각하시고... 믿고, 공부하고, 좋은 생각을 하고, 좋은 음식을 먹고, 운동을 하고, 차를 마시고, 포기 하지 않고 한다면...제 남편이 나은것 처럼 분명 나으실 수 있다라고 생각합니다.
다 나아도 6개월 이상 같은 생활을 해야 하고요, 우리 남편처럼 6개월이 지나도...건강을 유지 하기 위해 열심히 배드민턴, 농구 같이 운동하고,물 많이 마시고, 야채 스무디 많이 마시고, 외식은 되도록 줄이고, 집에서 유기농 쌀을 비롯해서 야채를 많이 먹고, 고기는 되도록 안먹고.. 담배. 술은 당연히 먹지 않고요.. 조개. 돼지고기, 오징어. 문어. 홍어. 장어. 소라. 새우. 비늘없는 생선 등등 이런 음식은 원래 먹지를 않는답니다. 원래 안먹던 튀긴음식이나 부침개의 종류는 아주 가끔 먹어요.
하루라도 먹지 않고 매일을 살아가는 사람은 없겠죠? 누구든 태어나면 먹어야 합니다. 먹는것이 약이 되니깐, 천천히 중간에 포기 하지 마시고, 힘내서 끝까지 하고 계속 유지 하면 할 수 있을거예요.
한가지 부탁하고 싶은게 있다면 파가노 프로그램을 중간에 하다가 포기하신 분들이 있다면..해봤는데, 안된다고 얘기 하지 말고, 포기해서 못했다라고...솔직히 다른분들께 이야기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쉽지 않은 프로그램이지만, 저희 남편 말고도 나은 분들이 계시거든요.
뭘 또 이야기 해야 할까요? 궁금하신점, 올려졌으면 하는 내용이 있다면 이야기 해주세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
첫댓글 와.. 정말 좋은 글입니다. 좋은 와이프 좋은 엄마시네요ㅠㅠ
글 말미에 '조개. 돼지고기, 오징어. 문어. 홍어. 장어. 소라. 새우. 비늘없는 생선 '은 드시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이유가 있나요? + 다른 글을 보니 소금에 대해서 관대하지 못하신데, 정제염(염화나트륨)을 제외하면 천일염과 죽염은 오히려 몸에 좋지 않을까요?
댓글 감사합니다. 위에 말씀 하신 음식은 종교적인 이유에서 먹지 않습니다. 성경에 그런 음식들을 먹지 말라고 쓰여져 있어서요. 모든 기독교인들이 안먹는 것은 아니지만..저희 가족은 그렇게 살았고..신이 사람들을 위해 깨끗하고 좋은 것들만 먹으라고 한 마음을 믿기때문에 그렇습니다. 소금에 대해 관대하지 못하다고 하셨는데...저도 아직은 좀 더 연구가 필요한 부분인것 같아요. 좋은 소금을 선택하는 것은 분명 필요한 부분이고 소금을 적게 먹는것은 더 필요하지요
블로그 등에 올리신 글 잠깐 봤는데 정말 유익한 글이 많네요 도움 많이 받아가야겠습니다. 요즘 방심하고 살았는데.. 피부란게 언제 다시 몸속 독소가 밖으로 발현될지 모른다능..ㅠ
좋은 마음으로 쓴글을 좋은 마음으로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을 줄 수 있다면 기쁘겠네요.
보통 정성으로는 완치되시지 못하셨을듯...가족을 사랑하시는 맘이 전해 옵니다
완치 축하드려요~
정말 감사합니다. 쉽지는 않지만...누구나 집에서 할수 있는 부분들이 있어요. 노력하면 몸은 보답을 하는것 같아요
멋있어요 정성과 의지가 대단하세요
감사합니다. 천천이지만..우리몸은 노력한 만큼 보답을 하는것 같아요.
남편분이 아내분이 없엇다면 완치가 힘들엇을텐데.. 모시고 사셔야 될듯합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믿고 잘 실천해 준 남편이 더 대단했어요. 덕분에 저도 건강해 졌답니다.
우와 맛나겠다 사과 ㅜㅜ
저도 그 사과맛이 그리워요 ㅜㅜ
와~정말 정성이 대단하십니다!!저도 영향받아 완치하고싶어요ㅜㅜ
힘내세요! 완치 쉬운길은 아니지만 할수 있어요. 화이팅!!!
정성으로 완치를 하셨네요~
네. 감사합니다. 마음과 정성을 쏟은만큼 효과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잘배우고 갑니다ㅎ
네~ 감사합니다.
와.......대단하시네요..
저를 돌아보게 하는 게시물이었습니다...용기 얻고 가요..
제 글이 용기가 되었다니 기뻐요! 힘내세요!
저도더열심히관리해야겠어요 정보감사해요~
네~~힘내세요! 화이팅!!!
님의 다른 글인거 같은데.. 몸에 바르는 것들의 정보를 적어 놓으셨더라구요..그 중에 제가 하고 있던 건 코코넛오일 바르기인데..남편분이 이것도 해 보셨나요?? 금방 눈에 띄게 호전 되는건 아니지만 저는 이것도 좀 효과가 있는것 같아서요..지금 2달쯤 되었답니다..
네. 코코넛 오일..남편도 바르고 우리 아기도 바르려고 주문해놨답니다. 그전에 바르던것을 놔두고 와서요 ㅜㅜ 효과가 있으시면 좋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식습관조절과 운동인거죠? 1년 잘 지키면 희망이 있겠죠?ㅠㅠ
그럼요! 나으시려면..더 공부하셔야 하고, 몇가지 따라야 하는 룰이 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