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모든 영광을 주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지난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저희 대전창대교회에서 최종천 목사님을 강사로 초청하여 놀라운 전도치유집회를 열었습니다.
다음과 같이 성회를 준비, 진행하였습니다.
1. 기도회
12월 1일부터 부흥성회 전날까지 1일 3차례(새벽5시, 오후2시, 저녁 8시) 기도회를 열었습니다.
2. 부흥성회 준비 위원회
기도팀, 전도홍보팀, 시설팀, 예배팀, 봉사팀, 재정팀을 구성하여 준비하였습니다.
3. 홍보
대전극동방송국에 스팟 신청(유료)하여 집회를 홍보하였습니다.
전단지를 특별 제작하여 국민일보를 통하여 각 가정에 배달하였습니다.
전교우들이 참여하여 가가호호를 방문하여 전단지를 돌리며 성회를 알렸습니다.
4. 전도
개인적으로 전도대상자, 또는 환우들을 위해 미리 기도하며 초청하도록 하였습니다.
5. 질병 치유를 위한 기도제목 요청서를 제작하여 미리 작성하며 기도하도록 하였습니다.
6. 시설
강단 위에 치유받을 분들이 누울 수 있도록 얇은 스치로폼을 구입하여 미리 깔았습니다.
치유선포기도시 필요한 의자를 6-8개 정도 미리 비치하였습니다.
이어(헤드셋) 마이크를 구입하여 강사님의 치유사역에 지장이 없도록 하였습니다.
7. 예배
찬양단을 통하여 예배 30분전부터 찬양과 기도를 드렸습니다.
정시에 대표기도와 함께 성경봉독 후 강사님에게 마이크를 넘겨드렸습니다.
8. 강사님 접대
최대한 자유롭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배려해드렸습니다.
한편으론 너무 무심하지는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9. 결과
너무나 놀랍고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최 목사님이 전하신 메시지의 초점은 언제나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높이고 치유사역은 복음전파를 위하여 주님께서 행하시는 것임을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우리 모든 그리스도인들은 복음의 증인이 되어 하나님의 나라를 전파하여야 함을 말씀하셨습니다.
금번 성회는 정말 각종 질병으로 고통받는 분들이 많이 치유받았습니다.
첫날 저녁예배부터 빠른 속도로 치유사역이 진행되었습니다.
제일 먼저 두통 환자들을 치유하였고, 목디스크 환자, 어깨 통증, 회전근개파열, 어깨 충돌증후군, 비염, 축농증, 위장병, 다리인대파열, 어깨근위축증, 척추전방위증, 안구건조증, 기관지, 중이염, 무릎연골 닳은 젊은 환자, 테니스 엘보우 증후군, 수근관증후군, 감상선결절, 기능저하증 등을 치유하여 주셨습니다. 교회에 처음 나오셨던 아저씨 한 분과 아주머니 한 분은 특별히 치유받았습니다.
둘째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주님께서 히유하신 병들은 정말 다양하고 많았습니다.
그중에서 특별히 몇 가지 말씀드리면,
1. 학생중에, 양쪽 팔과 다리가 서로 길이가 다른 데 팔은 약 5센티 정도 이상 차이가 났습니다. 주님께서 순식간에 다 치료하여 주셨습니다. 그 후 이 학생은 계속 성령께서 운동을 시켜주시며 틀어진 허리를 치료하여 주셨습니다.
2. 어느 성도님은 약 58세 정도 되신 분이신데, 난생 처음으로 냄새 맡는 기능을 회복하여 처음으로 냄새를 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어느 여 집사님은 43세 되는 분이신데 생전 처음으로 왼쪽 귀가 열려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4. 어느 여 집사님은 뇌졸증 후유증으로 한쪽 귀를 듣지 못하게 되었는데 이번 성회를 통해 다시 듣게 되었습니다.
5. 어깨질환의 경우 동시치유를 받았는데 약 42명의 성도님들이 동시에 치유를 받았습니다.
6. 여성질환으로 자궁, 방광염, 유선염 등 동시치유로 많은 분들이 치유받았습니다.
7. 마지막날 저녁에 동시다발 치유를 통해서 턱관절, 안구치유 등 수 많은 사람들이 치유를 경험하였습니다.
금번성회를 통해서 우리가 주목하였던 것은 - 비록 많은 치유의 역사들을 일일히 소개하기가 어렵지만 -
예수님의 이름으로 치유를 선포하면 그 즉시 주님께서 치유하셔서 신기하게도 통증이 사라지고 몸이 가벼워진다는 것이었습니다. 아무리 힘들고 어렵고 고통스러운 분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하면 즉시 낫게 되니 주님께서 친히 역사하심을 보여주시기 때문에 성도님들이 참으로 놀라운 역사를 보며 주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또한 금번 성회는 많은 목회자들이 함께 참여하여 치유사역의 새로운 역사를 눈으로 보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목사님들이 새롭게 도전을 받았고 살아계신 하나님의 역사를 자신의 목회 사역을 통해서도 반드시 이렇게 행하고 싶다는 고백을 듣게 되니 참 보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최종천 목사님은 이런 사역을 많은 목회자들에게 임파테이션을 하여 주시기를 원하시기 때문에 더더욱 감사합니다. 이렇게 특별한 목사님을 뵐 수 있음이 정말 큰 축복이라 믿습니다. 바라기는 많은 목사님들이 이렇게 최종천 목사님과 같이 주님의 권세와 능력으로 무장하여 모든 도시를 점령하며 더 나아가 민족과 열방을 주님께 인도하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원합니다.
저는 지금 이 시대가 우리 주 예수께서 다시오실 시간이 매우 가까웠다고 믿습니다.
때문에 주님을 믿는 주의 백성들에게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성령의 권능을 더욱 강하게 입혀주시고,
이렇게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할 때에 수많은 병자들이 낫고 회복되는 역사를 경험하게 되면
다시금 이 나라와 민족이 더욱 주님께 돌아올 것이라는 믿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교회에 대하여 너무나 부정적이고 비판적인 이 시대에
강력하게 성령의 기름부으심을 입고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선포하며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할 때에 주님께서 약속하신 그 모든 기사와 표적과 능력이 나타남으로서
이 땅에 무너져가던 교회가 다시금 일어서고 민족이 주님께 돌아오며
세계 열방을 향한 선교가 더욱 강하게 이루어질 수 있음을 믿습니다. 할렐루야!
참으로 모든 감사와 존귀와 영광을 아버지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대전에서 창대교회를 섬기는 종 이찬용 드림.
첫댓글 창대교회에 놀라운 치유의 역사가 일어남을 하나님께 영광돌립니다. 목사님과 성도들이 많이 기도하고 준비하셨네요. ^ㅇ^
네 부족하지만 준비한 이상으로 주님께서 넘치게 부어주셨습니다.
미흡하지만 성회를 준비하시는 목사님들에게 도움이 되시면 좋을 것 같이 올려드렸습니다.
격려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사님과 성도님들의 주님께 대한 믿음과 철저한 준비, 강사목사님을 향한 배려가 놀라운 치유라는 합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그 역사를 이어갈수 있는 성령의 기름부으심이 계속 부어짐으로써 창대교회를 통한 영혼구원의 사역이 강력하게 진행되길 기도합니다.
김목사님의 깊은 사랑의 마음이 느껴지는 축복의 말씀, 참 감사드립니다.
성회 시간에도 참여하셔서 큰 힘이 되었었는데,
목사님의 섬김과 나눔의 귀한 삶을 주님께서 크게 여기시리라 믿습니다.
앞으로 우리 주님께서 목사님을 통하여 더욱 강하고 더욱 더 크게 역사하실 것을 의심치 않습니다.
사모함과 철저한 준비. 위에 놀라운 은혜를 부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치유전도의 좋은 모델되시기를 축복합니다~~~
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사님께서 제공하여 주신 성회준비를 위한 팁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많이 부족하지만 회원님들 앞에 공개하였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축복하여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사님과 섬기시는 교회 위에도 더욱 더 강력한 주님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축복합니다.
모든 계획과 일하심이 주님의 주권이심을 증거하셨네요... 교회와 성도님들위에 하나님의 영광만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천 목사님을 축복합니다..
치유복음의 길을 열어 주신 최
축복해 주시니 참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영광을 나타내시는 귀한 사역이 앞으로 더 크게 확장되시기를 소원합니다.
겸손. 낮아지심. 배려. 온유의 목회자로 감동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주님이 기뻐하시고 반드시 이 시대에 목사님과 교회를 대전에서 창대하게 사용하실 것입니다.
저는 강사로써가 아닌 복음전도자로 서기를 늘 원합니다.
모든 것은 오직 여호와 하나님께서 예수는 그리스도가 되게 하신 사실을 드러내는 영광스러운 일이라 믿습니다.
오직 주님께 영광입니다.
늘 한 없이 부족한 종은 십자가를 지고 주님 가신 길을 따라가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최목사님, 참 감사드립니다.
복음 전도자로서 주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실 때마다 주님께서 목사님과 언제나 함께 계시고 동행하시며 주님의 영광을 나타내시는 이 역사들이 목사님을 통해서 훈련을 받고 사역하는 모든 목사님들과 교회들 위에 강하게 나타나고 있음을 보며 정말 기쁘고 즐겁습니다. 앞으로 더더욱 크고 넓고 오래도록 일하시며 섬겨주시기를 소원합니다. 저도 복음전도자로서 주님의 이름을 증거하는 여생을 드리기 원하며 매일 매일 고백하고 있습니다.^^
축복합니다.더 더 더 더
감사합니다! ^^
전능하신주님께
감사와영광돌립니다~
치유받으신분들축하드립니다
질병으로부터자유함을받으셨으니
주님과늘동행하는삶을사시길
소망합니다
늘겸손하신 최종찬목사님과
함께일하시는전능하신주님을
찬양합니다 샬롬~♡
부끄~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친히 역사하시는 복음이실 뿐입니다.
할렐루야!!!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입니다..~
에그~ 알았으면 가까우니까 얼릉 갔을텐데 아쉽네요!~
오는 봄에 논산한빛교회 집회가 있다는 얘기 들었는데 카스에 올려주시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