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1&sid2=260&oid=029&aid=0002639701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1&sid2=260&oid=015&aid=0004458297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1&sid2=260&oid=018&aid=0004796833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1&oid=025&aid=0003056649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119&aid=0002447471
www.donga.com/news/Inter/article/all/20201115/103971214/1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134886615991240&mediaCodeNo=0
http://www.jeju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14127
https://www.sejun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30004
https://www.mediasr.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536
ko.wikipedia.org/wiki/%EA%B3%B5%EB%8F%99%EC%84%A0
======================================================================
다중채무자가 올해 500만명 금융노예가 탄생하게 될거고 , 자금으로는 550조에서 700조가까이 증가할꺼라고 보인다. 가계대출 사실상 40% 가까이 된다. 고소득자 신용비율을 보면 보시다시피 담보대출을 받았다. 사실상거지다.
우리나라 배웠다는 사람들이 탐욕적인지 사회적 책임지 없는지 , 능력주의사회와 세습주의 사회가 섞였는데 , 외국에서는 공라인이라고 하는데 공라인이 문제가있다. 내가 지금 능력으로 성공했고 , 자랑으로 하는사람이 있다. 무슨짓을 다해도 되고용서가 된다 , 경쟁에서 승리했기 때문에 노예교육인데 세습받은놈이나 자수성가 하는사람이나 군나인이라고 한다. 공동선이라고도 한다. 그러다 보니 소위 공기업에 들어간다. 자기들이 성공한 사람이고 대접받고 있는 월급쟁이에 불과한데 광기가 석사나 박사과정에 보면 배운사람중에 그런게 강하다. 대학교수라든지 말이다. 온실속에 화초라고 드는데 배고픈게 뭔지 모르고 , 경쟁에서 성공하면 나머지는 게을러서 실패했다라고 인식하고 더그래서 경쟁이 극심하다. 경제적 도태 실패한사람 게으른사람 사실은 그게 아닌데 , 사회적이나 운이나 80~90% 따른다.
사회에 대한적정선을 지켜야 하는데 그런게 없다. 대기업 공무원 자리를 잡고있는사람의 모순이다.
중산층 , 비극적으로 끝날 인생이다. 압박이 심하고 대다수 있는 사람들이 탐욕의 대상이고 적정선이 없다. 올해 500만명이 넘었고 금액으로는 다중채무자 규모가 600조 넘었다. 상상을 초월한 금액이다. 3건만해도 상상하다.
대규모 고소득 고신용 차주이고 대규모로 몰락하고 타켓은 3건이상 이다. 금액으로는 60조정도이고 1~2건은 금융노예 이고 , 상상에 맡기겠다.
전부다 무주택자니 뭐니 감성팔이 하고 감정에대해 호소하고 박탈감을 준다.
대부분 수도권에거주하고 고신용자이고 , 3채이상 대출을 했다.
1%가 몇채이냐 7채이상말이다. 은행도 정신줄놨다. 퇴직금있고 공무원 퇴직금 있다라고 말이다.
국회에 있는자료이다. 15만페이지 압축한거라 보시면 된다.
망하는순서도 다했다. 지방은행 , 특수은행 , 시중은행순으로 여파가 크다.
노후가 불안하죠 , 같은공기업을 다녔는데 10억을 벌었데요 .. 경쟁심리이다. 나도 투기나 할까 , 비정규직 계약직 들이 고소득자라 주식하지 않아요 , 저소득층은 주식했고 , 중소기업사장은 경륜장.. 점점 앞으로 여파는 엄청나게심각해질거다.
결론을 알고있어야 한다.
빚없는사람만 살아남는거다.
앞으로도 사기꾼들이 많이 구속되었으면 좋겠다.
인간이 아니다. 버러지이다.
죽음의 랠리이다.
별장세 폐지가 저번주에 공식화되었다.
앞으로 돈좀 있고 그러면 별장들 주을생각 해라.
군사보호 지역 , 농촌 , 갈라치기 할려고 박정희시대에 도입된걸 지역에서 악폐를 부렸다. 지역사람이 어디있고 도시사람이 어디있냐 , 강원도가 난리가 났고 , 별장세 있어서 안샀다. 제주도 이번에 700개있었다. 외지인들은 호구가 아니다.
세금이 일반주민이 40배이고 , 자진신고시 20배이다. 세금이 없어 도시새끼들 재산 털어야지.... 전부다 퍼지고 있다.
파급여파가 되게크다. 제주도고 뭐고 난리다.
안사면 세금이고 뭐고 다싸진다. 아니 대한민국 국민에 차별이 있고 외지인들은 지역에 돈갖다 바쳐야 하는가 , 이게 지금 뭐하는짓인지 모르겠다. 땅팔고 건물팔아 지역에서 사기치는것과 같다.
소비도시인데 말이다. 양평 가평도 안가는데 말이다. 잘살아 전부 내놓고 난리다. 도시새끼들이 집샀데... 목포 망한거 보지 않았는가. 대한민국 사람들이 같은사람을 차별한다. 같은한국인을 말이다.
그지역의 재산가치는 똥값이다. 알프스 스키장 대형콘도 병원까지 줄줄이 폐업이다.
절대사지 마라 공중지분이라 운영권이 조폭하고 연관되어있고 , 운영하는놈이 법인만 월급으로 빼는나라이다.
침체된 지역은 일어서는데 5~10년걸린다.
제주도 양평 가평도 다난리이다. 외지인들 뒤통수치는걸 그만이다.
뭐든지 참을수 있는 습성 ,인내할수있는습성, 절제할수있는습성 자본주의에서는 큰 덕성이다.
언론은 언론대로 , 지역은 지역으로 사기친다. 사회적자본이 형성되어야 하는데 답답하다...
왜 성경책이 중요하냐 , 아브라함의 막내아들이다. 그리고 자기본처의 첫째아들이다. 엄청난 사랑을 받고 , 형제들에게 질투를 받았다. 꿈을꾸었는데 형제친척이 자기한테 무릎을 꿇고 사정하는꿈을 형에게 들려주었더니 부모사랑도 얻고 사라의 아들로써 본처죠 적장자가아니고 적장자가되는건데 형제들이 죽이자고 했다. 차마 내아버지의 자식을 죽이지못하고 굴속에 파묻었다.
맞나. 요셉인가? 얘기 들어봐라 , 야곱의 아들이다. 죄송하다. 오래되서 아무튼 그분이 그꿈이 구덩이에 있다가노예가 되어서 상인에게 팔린다. 너무 잘생겨서 팔려간 노예상의 와이프가 어떻게보면 불륜을 하는데 거절한다. 강간범으로 노예를 고발한다. 지하 감옥에 갇히게 된다. 죽음의순간이 온다. 요셉이 간수한테 자기꿈을 얘기한다. 꿈을 해몽해준다. 그런데 파라오가 꿈을 꾼다. 절대 마르지 않을거 같은 라일강이 마르고 곤충이 날라다닌다. 해몽을 못해주는데 해몽을 잘한다는 요셉을 알게되고 해몽을 해준다. 알고보니까 , 요셉이 본처가 그런식으로 살아 왔다는것도 알려진다. 가뭄과 역병 곤충이 들끓는 7년의 환란기가 찾아온다.
꿈쟁이 요셉이다. 이렇게 준비해야 한다고 파라오한테 얘기한다. 재능이 자기가 영광스러운 자리에 오를수있는 그러한 자기의 재능이다. 이집트는 7년동안 풍요속에서 10년의 대기근을 준비한다. 가나안에서 제발 먹여살라고 했던 사람들이 요셉의 형제 자매들이다. 지금 상상을 초월하는 기후변화와 거대한 곤충떼로 인해서 동남아에서 기근이일어나고 있다. 식량물가폭등때문에 전세계가 긴장하고있다. 건물이나 그런거는 요셉의 지혜로는 의미가 없다. 먹을거 앞에서 말이다. 지금의 현대는 자본주의라 현금을 대비하는사람이 살아남았다. 저축을 하고말이다.
자신들과 다르다고 손가락질 하고 몰릴수 있다. 그러나 식량물가 폭등이 현실화 되고있다. 거대 곤충으로 인해서 아프리카 인도 등이 초토하 되었다.
올해 트랙킹 현상이랑 ,추위가 다가오고 있다. 국민들의 삶에 대해서는 걱정을 안한다. 올겨울에 동사해서 얼어죽는사람이 있을수있다. 공상과학소설이 아니다. 역병은 추위를 타고온다. 엄청 밖에 나가면 오후에 갔는데 엄청추을꺼다. 추위를 타고 역병이 확산되어가고 있다. 500명이상으로 말이다. 이런식인데 대비를 해야 되지 않겠는가..
요셉님의 지혜가 필요한시점이다. 환란기에는 몸을 숨겨야 한다. 잘아끼고 미래를 대비해야 한다. 환란기에는 말이다. 3차 지원금 이 끝이고 지원이 안나올 가능성이 높다.
백수호황도 끝나간다. 올해 12월이면끝나간다.
저축이 중요하는시점이다.
구걸하는형제를보고 니들이 나죽일려고 했는데 , 내가너를 도와줄이유가있냐 , 실제마음이 그랬을거라고 본다. 성경에 도와줄거라고 쓰여져있다. 고소득 고신용 갑질하고 줄서있는사회에서 풍요를 내리고있는사회에서 재앙을 내리고 있다. 기득권 당신들이 노예가 내리는걸 바라고있다.
오늘부터 시작이다.
세상은 냉혹하다.
잘선택해야 한다. 앞일을 알수가 없다.
별장세 유지하면 다망하게 생겼다.
종부세 2000만가구중에 14만 7천명이다. 글쎄 종부세 받는게 낫지 않겠어... 언론기자들이 투기 엄청 많이 하는거같다.
대출을안해주는데 무슨의미가있는가?
정답을알려줄께 .. 사람들이돈들이 없어... 은행은 내년부터 심각한 건전성 관리 바젤3세상이다.
지랄염병을해도 니주머니에도 돈이없는데 , 딴사람도 돈이없어. 미친놈들이야 현장가면 암흑이다.
암담하고말이다.
요즘은 아파트에서 자살하는사람이 증가하고있다.
당신들이 언론 투기꾼 지식인들이 만든세상이다.
첫댓글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몇번씩 요약본을 읽어보고 난뒤 퇴근후에 강의를 시청하니 더 잘 이해가 되네요.ㅎㅎ
항상 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