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강현이 한국 창작 뮤지컬 '웃는 남자'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30일 소속사 더프로액터스가 밝혔다.
박강현은 2018년 뮤지컬 '웃는 남자' 초연에 이어 또 한번 지울 수 없는 웃는 얼굴을 가진 채 유랑극단에서 광대 노릇을 하는 관능적인 젊은 청년 그윈플렌 역으로 출연한다.
(중략)
박강현은 '웃는 남자' 초연 때도 폭발적인 가창력과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며 주인공 그윈플렌 역을 소화해내 관계자를 비롯해 많은 관객에게 극찬을 받았다. 이후 뮤지컬 '엘리자벳' '엑스칼리버' '마리앙투아네트'를 통해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아 오는 11월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 대세 배우로 거듭났다.
과연 2020년 '웃는 남자'에서 박강현이 초연을 뛰어넘는 기량으로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해낼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신-구 캐스팅으로 단단히 무장한 2020년 첫 대작 '웃는 남자'는 2020년 1월 9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성대한 막을 올린다.
출처 - TV리포트
전문은 아래 링크 클릭↓
https://www.tvreport.co.kr/2016529
아 그웬플렌 재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꼭 보러 갈께요ㅠㅠ
재연 보고 싶다고 기도했는데 다시 하신다고ㅠㅠ 너무 감동이고 꼭 가야겠어요!!
티켓팅 꼭 성공해서 바로 앞에서 볼게요..!!! 요즘 계속 프레스콜 돌려보는중이에요ㅠㅠ
배우님이 웃남 꼭 다시해주셨으면 좋겟다고 생각햇는데!!! 완전 기대되요ㅠㅠ
꼭꼭 보러갈게영
늦게 뜬 사진에 심쿵 당했네요 웃남 꼭 보러 갈께요
초연 때 못 가기때문에 이번엔 후회 없이 몇 변이나 보러가려고해요^^ 2주일 후엔 만날 수 있다니ㅠㅠ 10일 날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