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부운~ 오랜만이에요 >ㅈ<∼*
2008년 04월 즈음 란지에 로젠크란츠 패치 후, 약 2년이 넘는 긴 시간이 흐르고 흘러…
드디어!!
2010년 10월 18일 5.07 버전에 신규 캐릭터 이자크 듀카스텔!! 이 등장 하였습니다 +ㅅ+!!!!!!!! ( 박수 ~ ♪ )
- 신규 캐릭터 이자크 적용
아직 테스트서버에서만 만날 수 있지만 약 한달 후 정식 서비스에 도입될 예정이라고 해요 ^^
여러분들도 이자크를 위해, 하루빨리 정식에서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밸런스를 포함한 건의사항을
언제든지 아래 링크 글 보시고 테일즈 팀에게 메일을 보내주세요!! ( 장난메일 보내시면 혼나요~ 책임 못짐~ )
보내시기 전 필독 : http://tales.nexon.com/board/889192451/80138/
※ 정식 서비스에 도입될 때 변경 될 수도 있다는 점을 감안하시고 봐주시기 바랍니다.
훈훈한 이자크의 캐릭터창(P) 모습~ 장님이라서 아쉽네요~ 눈을 떠랏 ! 너의 초롱초롱한 눈빛이 보고싶다 !!
- 스텟편 -
초기 스텟 포인트 ( stab hack int def mr dex agi )
찌르기형 5 2 1 2 1 2 2
베기형 2 5 1 2 1 2 2
물리복합형 3 3 1 4 1 2 1
초기 스텟 필요 포인트 ( stab hack int def mr dex agi )
찌르기형 1 2 3 2 3 2 1
베기형 2 1 2 2 3 2 2
물리복합형 1 1 4 1 2 2 3
- 스킬편 -
공통게 ( Dex 기본 / Agi 보너스 )
돈던지기 [ 마스터레벨:10 ] : 모르시는 분 없으시죠? 갑부만 사용한다는 시드를 소모하여 공격하는 스킬.
근접계 ( Stab 기본 / Def 보너스 )
ⓒ스트레이트 [ 마스터레벨 : 5 ] (ⓒ=콤보스킬)
기본 근접공격 . 스피드 느림 공격력 강함.
ⓒ잽 [ 마스터레벨 : 5 ]
역시 기본근접. 스피드 빠름 공격력 약함
ⓒ더블 킥 [ 마스터레벨 : 5 ] [ 습득불가 : ⓒ기공-백 스트라이크(1) ]
기본 근접, 두번의 발차기 공격
슬램 뱅 [ 마스터레벨 : 23 ]
[Stab] 대상을 좌우 주먹으로 격렬하게 난타, 레벨에 따라 공격 횟수가 증가 ( 최대 12회 공격력 약함 )
파워 펀치 [ 마스터레벨 : 20 ]
[Stab+Hack] 주먹에 온힘을 모아 강력한 한방을 노리는 공격. ( 루시안의 살과 흡사하지만 훨씬 강함 )
( 부끄러운 Miss T^ T )
블래스팅 블로 [ 마스터레벨 : 20 ][선습득스킬 : 파워펀치(1)] (단일1타 하고난뒤 다수3타를 추가적으로 공격)
[Stab+Hack] 폭발적인 주먹을 내질러 근접한 다수의 적을 공격
믹스 업 [ 마스터레벨 : 20 ]
[Stab] 적의 급소를 발차기로 2회 타격하여 sp를 감소시키는 공격.
카운터 펀치 [ 마스터레벨 : 20 ]
[Stab] 주위의 다수의 적을 무작위로 공격한다.
블랙 아웃 [ 마스터레벨 : 20 ]
[Stab] 공격력은 높지 않지만 단 한번의 타격으로 적을 기절시키는 공격 (스턴발동)
데들리 블로 [ 마스터레벨 : ] [습득불가: 크러싱 블로(1)] [ 퀘스트 스킬 : Lv.50 ]
[Stab] 신체의 모든 근육의 운동량을 일순간 최대로 끌어올려 근접 계열 공격력을 극대화.
기공계 ( Hack 기본 / Def 보너스 )
ⓒ기공-스트레이트 [ 마스터레벨 : 5 ]
스피드 느림 공격력 강함
ⓒ기공-잽 [ 마스터레벨 : 5 ]
스피드 빠름 공격력 약함
ⓒ기공-백 스트라이트 [ 마스터레벨 : 5 ] [ 습득불가 : ⓒ더블 킥(1) ]
주먹의 등으로 치는 공격
크리스 크로스 [ 마스터레벨 : 30 ]
[Hack] 대상을 향해 다양한 공격을 펼친다. 레벨에 따라 공격 횟수가 증가 ( 최대6회 슬램 뱅보다 초강력 주력스킬 )
에너치 펀치 [ 마스터레벨 : 30 ]
[Hack] 한손에 기를 모아 그 힘을 이용해서 적을 공격
데스트루도 [ 마스터레벨 : ] [ 습득레벨 : 80 선습득스킬 : 파워펀치(5), 에너지웨이브(20) ] (주력스킬)
[Stab+Hack] 온 몸의 힘을 주먹에 모아 지면을 내리쳐서 근접한 다수의 적을 공격
에너지 체인 [ 마스터레벨 : 8 ] [ 선습득스킬 : 에너지 펀치(10), 에너지웨이브(5) ]
[Stab+Hack] 기의 흐름을 이용해서 단일 혹은 다수의 적을 연쇄적으로 공격한다. (최대 5타 감전발동 튕김현상있음....)
사자후 [ 마스터레벨 : 20 ]
[Hack] 사자의 울부짖음으로 전방의 다수의 적을 기절 시킴. (크리티컬시 스턴발동)
에너지 웨이브 [ 마스터레벨 : 20 ] (주력스킬)
[Stab+Hack] 지면을 통한 기의 흐름을 이용하여 전방 일직선 상의 적들을 공격
크러싱 블로 [ 마스터레벨 : ] [습득불가: 데들리 블로(1)] [ 퀘스트 스킬 : Lv.50 ]
[Hack] 신체에서 끌어낼 수 있는 모든기를 일순간 최대로 끌어올려 기공계열 공격력을 극대화 시킨다.
반격계 ( Def 기본 / Agi 보너스 ) 스킬 3개 동시 사용시 SP가 2분도 못가서 바닥난다.
파이널 포커스 [ 마스터레벨 : 5 ]
[Stab+Hack] 마지막까지 상대에 집중하여 명중률을 높힌다. 최대 HP의 50% 이하일 때 사용할 수 있다.
섀도우 무빙 [ 마스터레벨 : 5 ]
[Stab+Hack] 빠른 발놀림으로 상대의 공격을 회피한다. 최대 HP의 40% 이하일 때 사용할 수 있다.
공격뿐 아니라 블래싱과 같은 좋은 상태이상도 회피한다.
파이널 포커스 > 그로기 > 섀도우 무빙 순으로 사용하면 3개 발동 가능하지만, 섀도우 무빙을 먼저 사용하면 나머지 2개를 아무리 켜도 다 회피합니다..
그로기 [ 마스터레벨 : 5 ]
[Stab+Hack] 적이 방심한 상태를 노려 크리티컬 대미지를 준다. 최대 HP의 45% 이하일 때 사용할 수 있다.
스킬은 여기까지. 아직 다 완성시키진 못했지만, 최대한 빨리 완성시키도록 할게요!
덧, 스킬에 대한 글 하나더 : http://cafe.daum.net/MagicWeaver/OCDU/70 [오를]기념사진님 제공
10월 29일 밸런스 수정 :: http://cafe.daum.net/MagicWeaver/OCDU/131
잡담)
3일째 접어들고 곧 4일째가 되가는 이 시점에서 근접보다 기공계가 현재까지는 우월합니다.
심지어 순수 hack 캐릭터가 근접계 스킬을 사용해도 순수 stab 캐릭의 근접 대미지보다 훨씬 더 많이 뜹니다.
그렇다고 순수 stab 캐릭터가 기공스킬 대미지는 더 안습입니다. 근접계(stab)는 답이 없습니다. 심각 -_-);;
이동속도는 다들 아시다시피 체감상 나야보다 빠릅니다. (펫 신속x) 하지만 테일즈위버는 마공 편애 모드인거 아시죠?..... lllotz...
아직까지는 몹몰이에 쓸만한 스킬이 없어서 1:1로 먹고 살고 있습니다. ( 데스트루도가 어떻게 될지 아직 모릅니다 ㅠ_ㅠ 쪼랩이라... 제보 감사히 받을께요....←퍽퍽 )
그리고, 많은 분들이 네오테시스를 원하시는데 진심으로, 테스트서버 한번가셔서 플레이 한번 해보세요..
아마.... 장담은 못하지만... 실망하실거에요... 정식 서비스 넘어갈때까지 네오테시스도 많은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껴집니다.
( 신규 캐릭터라도 우리나라가 먼저라는게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
지금은 정식서비스 추가하기 전 한달간 테스트 기간입니다.
나중에 정식서비스 넘어가면 캐릭터 안좋다고 험담 하시지 마시고 더 늦기 전에 테일즈 팀으로 메일 투척하세요! ( 강요는 아니니 오해하지 마세요~ )
Ps. 스킬 대미지는 무시하시고 이미지만 보세요. 이유는 베기가 높아야할 카라(무기)가 찌르기와 베기가 뒤바뀐 패키지 였기 때문입니다. (=버그)
이번에 준비한 기사는 여기까지입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시고, 여러분도 이자크의 대한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사랑의 댓글(?)과 지적 모두 감사히 받겠습니다. 여러분의 댓글은 제게 가장 큰 힘★이 됩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뵐 수 있기를∼ ss__)/~
첫댓글 1등....접엇엇는데 다시할까...새캐릭또떳는뎈ㅋㅋ
나도 고민됨...
물복필포가 괴랄하네요. 마공스킬이 없으니 인트를 4줬단건갘 그럼 인트2인 배기형은 쓰레기통에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아마 3번째 변경된거 같은데, 또 변경될지는 모르겠네요~
이자크 기요미. 나도 이자크 키워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님에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