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데일리인 박과장입니다~
얼마 전에는 나무가 덜덜 떨 정도로 한 해중 가장 추운 겨울을 맞이했었는데요~
그런 추위가 무색하게 의외로 많은 관광객이 제주를 맞이했습니다.
저 또한 제주에 살면서 여러 번 겪어봤지만 추운 겨울에 공항 게이트 밖에서 대기하는 건 여간 고통이 아니죠..
하나같이 제주도의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차량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줄을 서는데요
특히나 렌터카 이용고객들은 멀리 있는 렌터카 대기구역까지 따로 걸어가야 된다는 점이 좀 안타까웠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조금 더 편안하고 매끄럽게 이용하기 위해 '제주 카니발 투어'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풀 체인지가 되어서 나온 카니발 4세대는 전 세대에서 몇 단계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얘기할수있을만큼
아주 만족스러운 승차감을 가졌는데요.
이 만족스러운 차량을 가지고 투어를 한다면 근심걱정 없이 여행하는 데에 딱 안성맞춤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2인 투어부터 4~6인까지 탑승이 가능한 카니발은 투어에 아주 제격이라는 생각이 들죠.
실내 내부시트, 센터페시아 , 핸들 등등 전 세대와는 아예 달라진 디자인을 뽐내고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9:00 ~ 20:00까지 이고 금액을 따로 더 지불하여 시간 오버되서 타는 것도 가능하지만 ,
대부분 이용시간 내에 일정을 마치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여행 중에 가장 많이 싸우는 이유가 관광지 때문에 다투는 경우가 많은데요.
잘 맞지 않은 여행객들끼리 오면 더 많이 돌고 싶어 하는 사람과 덜 돌고 싶어 하는 사람들 또는
본인 각자가 생각해 놨던 루트가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있어서 언쟁이 오가는 경우가 되게 많죠.
이도 걱정하실 필요 없이 기사님이 관광코스 또한 아주 체계적으로 짜주십니다.
어떤 형식의 여행이라도 루트를 체계적으로 짜야하는 건 필수입니다.
왜냐하면 루트를 체계적으로 짜였지만 이동거리가 간소화되고 , 차 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줄어들게 되어
같은 시간 내에 더 많은 관광지를 순방할 수가 있게 됩니다.
투어뿐만 아니라 골프를 칠 때도 많이 이용하시는 게 카니발인데요 ~
4인 한 팀 기준 한대를 빌리는 것이 일반적인데 어느 정도 구매력이 있기 때문에 하이리무진을 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라운딩이 끝나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차량을 운전하면 피로감이 배로 쌓입니다 ..
하지만 기사포함 카니발을 대절하시게 되면 걱정을 단번에 날려버릴수있습니다.
이제 곧 날씨가 풀리면서 봄을 맞이하는 시기입니다.
그런 시기인만큼 3~4월 예약이 점점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미리미리 예약하셔서 메모장에 잘 기입해 뒀다가 날씨 좋은 날 제주 오셔서 좋은 추억 만들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기사포함 카니발 대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데일리인 박 과장에게 언제든 문의하세요~
짧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투어, 골프 차량 대절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데일리인으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