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28장 20절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가면 힐튼 호텔이 있다. 바다뷰가 좋은 5성급 호텔이다.
저층에서도 기장앞바다가 보인다
최저가로 예약중이다.
물론 이호텔이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오늘은
가난한 독일계 이민자 상인의 아들로 태어나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왕이 된 콘래드 회장의 일화를 얘기하고자 합니다.
그는 힐튼 호텔을 창업했는데, 어린 시절 어머니로부터 늘 이런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네가 성장하면 나도 네 아버지도 형제들도 모두 네 곁을 떠나게 될 것이다. 그렇다고 네가 혼자 되는 건 아니야.
왜냐하면 늘 너와 동행해 주시는 예수님이 계시기 때문이지.
그러니 그분께 모든 걱정과 근심을 맡기렴. 그러면 그분이 너에게 힘과 용기를 주실 것이란다.”
어린 힐튼은 그 당시 이런 어머니의 얘기가 도대체 귀에 들어오지 않았고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도 몰랐습니다.
세월이 흘러 그는 장성하여 기업을 경영하는 사업가가 되었는데 그러는 중에 수많은 고비를 만났고 수많은 고통과 시련속에서 낙담할 때마다 어린 시절 어머니께서 해주신 이 이야기가 떠 올랐습니다.
훗날 그는 이렇게 고백했습니다.
“경제 공항이 닥치고 호텔이 파산하게 되었을 때 내 머릿속에는 지난날 이해하지 못했던 어머니의 말씀이 떠올랐습니다.
언제나 나와 함께 하시는 분을 깨닫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곧 말씀대로 어려운 문제에 항복하지 않고
에수님께로 달려가 내 문제를 아뢰었습니다.
그러자 그 즉시 나와 함께 하신 주님의 도움의 손길이 느껴지더군요. 나는 이렇게 해서 어떤 고난과 어려움도 이겨 낼 수 있었습니다.”
그는 한때 신앙의 방황기도 있었습니다.
정치도 하고 기업도 하고 교회도 열심히 다니고 기도하고
그는 미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와
비슷 합니다
그러나 그는 아들을 신앙으로 잘 양육하였고 신앙의 지도를 잘 받은 아들 배런 힐튼이 이 사업을 잘 키워서 오늘에 이르게 된 것입니다.
기업의 이념도
"전세계 인류의 고통을 경감시키는 것"
이라고 합니다.
부디 창업의 이념대로 믿음의 기업가가 되길 기원합니다.
성도여러분!
이 세상에는 수많은 근심과 염려가 있는데 이러한 근심에 대한 해결책은 세상이 있지 않습니다.
힐튼도 어려울때 하나님을 바라보았다고
하지 않습니까!~
해결책은 오직 하나님께 있습니다.
그 해결책을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것입니다.
오늘 하루의 삶이 세상 끝날까지 함께 하겠다는 약속의 말씀을 붙들고 고난과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하루가 되기를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 ~
카페 게시글
오늘의 살구꽃
힐튼호텔(0202목)_구영도 목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