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라디오 '홍석우의 즐거운 저녁길'(PD유한주 국장, 작가 김정미)에 노송동 얼굴 없는 천사, 국민천사시인(2017 선정)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삭빛 산골시인과 축제시인 이은아가 지난주 방송에 출연했다.
진행자인 홍석우의 ‘시인 친구들’로 시와 음악방송의 케미가 맞아떨어져 방송이 나간 후 뜨거운 화제로 회자 됐다.
즐거운 저녁길은 ‘유쾌 상쾌 통쾌한 해피바이러스’로 ‘사연과 사람, 사랑’이 있는 kbs의 라디오 음악방송 (채널 kbs 2라디오 92.9mhz 월요일-금요일 저녁 6시~8시까지) 이다.
'kbs 공채 개그맨 DJ홍스타' 홍석우는 최고의 실력과 구수한 입담으로 본 방송(매주 화요일)과 ‘아침마당 전북'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다.
이삭빛 시인과 이은아 시인이 출연한 지난 4일 화요일 DJ 홍스타는 이삭빛 시인의 ‘아들을 위한 서시(보령시 시인의 성지에 ’21년 명시로 선정되면서 시비로 설립-이 성지에는 일제에 항거한 한용운, 윤동주 등 항일 시인을 모신 민족시인 추모분향단을 설치한 대한민국의 평화정신을 세계에 알리고 있는 시인의 성지로 알려져 있음)를 직접 낭송해, 관계자들께 ‘명예 시낭송가로 위촉한다’는 제의를 받았다고 밝혔다.
함께 출연한 이은아 시인의 ‘첫사랑’도 직접 낭송해 청취자들께 아련한 추억을 선사했다는 호평이다.
출연자 ▲이삭빛시인((주)리애드코리아 문화사업부 원장)은 본인의 시 ‘가슴으로 만난 사람은 모두 꽃이다’를 선정해 낭송했다. 이어 청취자들의 신청으로 정호승의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낭송해, 감성을 자극했다는 평이 뒤따랐다.
이시인은 시낭송가이기도 하다. 인문학 교육강사, 심리상담사로 활동하며 이삭빛TV(독서대학 이사장 김영붕, 학장 겸 진행 노상근)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그린문학 발행인이며, 한국디지털문인협회 전북본부장, 전북교육청 교육 거버넌스 위원회 위원과 한국법무보호위원 언론인협회 감사(충남지부 소속)-인권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문화로 만드는 세상, 문화만세에서 문화예술인들과 함께 할동하고 있다. 대표 시집으로 ‘가슴으로 만난 사람은 꽃이다’가 있다. 새로 출간될 시집 제목도 ‘가슴으로 만난 사람은 꽃이다 Ⅳ’라는 같은 제목으로 이시인의 시집 감상평에 58명의 작가가 함께 참여 했다.
시집 출판 기념회는 오는 15일 치러질 예정이다. 시집 출간을 앞두고 이미 2천 부가 매진됐고, 이 시집 수익금 일부와 앞으로 판매될 시집 수익금 일부도 천사기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집 문의 010 6618 5788)
이은아시인(김제시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 과장)도 '엄마가 그립다'라는 본인의 시를 선정 낭송하고, 청취자들의 신청 시로 송창현의 ‘별똥별’을 낭송해 많은 찬사를 받았다.
▲이은아시인은 한국그린문학회 김제시 지회장과 한국디지털문인협회 전북지부 산하 김제시 본부장, 한국그린문학 작가인권위원회 김제 지부 회장으로 활동해 왔다.
특히 문학치유사로 김제시민을 위로하고 소통하는 문학치유대학(청하면)을 처음으로 개설했으며, 책자를 발간하는 등 재능기부로 헌신해왔다고 밝혔다.
한편 두 시인은 앞으로 개그맨 홍석우, 즐거운 저녁길 홍스타의 유튜브에도 초대할 계획으로 방송에서 다 나누지 못한 '시인 친구들'의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kbs 공채 개그맨 DJ홍스타' 홍석우 mc, 이은아 축제시인, 이삭빛 시인
이삭빛 국민천사시인(산골시인), 이은아 축제시인, kbs 김정미 작가, kbs 홍석우 mc
KBS(92.9mhz) '홍석우의 즐거운 저녁길'에~
이삭빛 산골시인과 이은아 축제시인 출연
KBS(92.9mhz) '홍석우의 즐거운 저녁길'(PD유한주 국장, 작가 김정미)에 노송동 얼굴 없는 천사, 국민천사시인(2017 선정)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삭빛 산골시인과 축제시인 이은아시인이 지난주 방송에 출연했다.
진행자인 홍석우의 ‘시인 친구들’로 시와 음악방송의 케미가 맞아떨어져 이 방송이 나간 후 뜨거운 화제로 회자 됐다
이 방송 코너는 ‘유쾌 상쾌 통쾌한 해피바이러스’로 ‘사연과 사람, 사랑’이 있는 방송으로 하루의 수고를 풀어주는 쾌활한 남자 'DJ홍스타 홍석우'가 매주 진행하는 저녁(pm6시 5분 ~ 8시까지)프로그램이다.
KBS ‘홍석우의 즐거운 저녁길’ 홍석우(KBS공채)는 방송인으로 최고의 실력과 인간미 있는 방송인으로 평가받으면서, ‘아침마당 전북'에 김태은 아나운서와 지역을 대표하는 명 MC로 활약 중이다.
또, MC는 이날 방송에서 이삭빛의 ‘아들을 위한 서시(보령시 시인의 성지에 ’21년 명시로 선정되면서 시비로 설립-이 성지에는 일제에 항거한 한용운, 윤동주 등 항일 시인을 모신 민족시인 추모분향단을 설치한 대한민국의 평화정신을 세계에 알리고 있는 시인의 성지로 알려져 있음)를 직접 낭송해, 관계자들께 ‘명예 시낭송가로 위촉한다’는 제의를 받았다고 밝혔다. 함께 출연한 이은아의 ‘첫사랑’도 MC가 낭송해 첫사랑의 감성을 선사했다는 평이다.
이 방송에 초청된 ▲이삭빛시인((주)리애드코리아 문화사업부 원장)은 본인의 시 ‘가슴으로 만난 사람은 모두 꽃이다’를 선정해 낭송했다. 이어 청취자들의 신청으로 정호승의 ‘내가 사랑하는 사람’를 낭송해, 감성을 자극했다는 호평이다.
이시인은 시낭송가이기도하다. 인문학 교육강사, 심리상담사로 활동하며 이삭빛TV(독서대학 이사장 김영붕, 학장 겸 진행 노상근)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그린문학 발행인이며, 한국디지털문인협회 전북본부장, 전북교육청 교육 거버넌스 위원회 위원과 한국법무보호위원 언론인협회 감사(충남지부 소속)-인권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문화로 만드는 세상, 문화만세에서 문화예술인들과 함께 할동하고 있다. 대표 시집으로 ‘가슴으로 만난 사람은 꽃이다’가 있다. 새로 출간될 시집 제목도 ‘가슴으로 만난 사람은 꽃이다 Ⅳ’라는 같은 제목으로 이시인의 시집 감상평에 58명의 작가가 함께 참여했다.
시집 출판 기념회는 오는 15일 출간을 앞두고 이미 2천 부가 매진됐고, 이 시집 수익금 일부와 앞으로 판매될 시집 수익금 일부도 천사기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집 문의 010 6618 5788)
이은아시인(김제시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 과장)도 '엄마가 그립다'라는 본인의 시를 선정 낭송하고, 청취자들의 신청 시로 송창현의 ‘별똥별’을 낭송해 많은 찬사를 받았다.
▲이은아시인은 한국그린문학회 김제시 지회장과 한국디지털문인협회 전북지부 산하 김제시 본부장, 한국그린문학 작가인권위원회 김제 지부 회장으로 활동해 왔다.
한편 문학치유사로 김제시민을 위로하고 소통하는 문학치유대학(청하면)을 처음으로 개설했으며, 책자를 발간하는 등 재능기부로 헌신해왔다고 밝혔다.
이 시인들은 본 코너 진행자 홍석우의 유튜브- 농장 편에도 초대될 예정이다.
kbs 전주 아침마당 - MC 홍석우, 김태은
이삭빛시인 북콘서트 전 촬영 모습
전북 어워즈 대한민국 트롯가요제 - 작사가로 심사위원 위촉 (심사위원) 참여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