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암호화폐 회사가 현재 경제에서 비용을 관리할 수 있는 15가지 방법
출처 cointelegraph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비용 절감 노력과 현명한 효율성 전략의 균형을 맞추면 암호화 회사가 현재의 거시 경제 상황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겨울은 업계에 충분히 도전적이었습니다. 광범위한 거시 경제 환경이 불확실하다는 것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잠재적 인 경기 침체, 투자자 자본에 대한 접근성 강화 및 금리 상승에 대한 지속적인 이야기로 인해 일부 암호화 및 블록 체인 회사는 비용 절감 조치를 모색하기 위해 다른 산업의 동료들과 합류하고 있습니다.
예산을 삭감하는 것이 필요한 노력일 수 있지만 신중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스마트 전략을 활용하면 기업이 깊은 삭감을 피하고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코인텔레그래프 이노베이션 서클(Cointelegraph Innovation Circle)의 15개 회원사가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분야의 기업들이 현재의 거시경제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 현명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팁을 공유한다.
사용자 의견 듣기
오늘날의 더 큰 거시 경제 환경을 감안할 때 암호화 리더가 사용자의 의견을 듣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이전 강세장 기간 동안 너무 많은 회사가 핵심 사용자 기반의 요구에 집중했어야 할 때 후원을 구매하거나 NFT 마켓플레이스를 출시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었습니다. 제품, 사용자 경험 및 커뮤니티 참여는 항상 투자하기에 좋은 영역입니다. – 몰리 글레논, 디토
기여 분석 모델 구축
숨겨진 비용을 고려하고 무엇보다도 기여 모델을 구축하십시오. 많은 개발자들이 총을 뛰어 넘고 제품 사람들을 없애고 투자자들로부터 제품 시장 적합성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말을 듣습니다. 당신의 강점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레이저에 집중하십시오. 한 번에 모든 것을 되려고하지 마십시오. DAO, 영향력 및 이벤트 후원은 잊어 버리십시오. 고개를 숙이고 사람들을 닫으십시오. – 오드리 레이비, 오드리 레이비
회의 일정 단축
많은 암호화폐 회사들이 컨퍼런스에 너무 많은 비용을 지출합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좋은 ROI를 산출하지 못합니다. 참석하려는 모든 회의를 목록화하고 관련성이 낮은 회의를 줄이십시오. 그렇게 하면 여행, 기회, 후원 등을 포함한 비용이 절감됩니다. – 니틴 쿠마르, z블록
브랜딩보다는 제품에 집중
브랜딩 구축보다는 제품 구축에 더 집중하십시오. 화려한 이벤트에 대한 후원에 더 적은 (또는 아무것도) 지출하여 팀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기 위해 저축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시기에 저는 항상 "매머드는 겨울에 태어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중요한 것, 즉 제품을 만드는 팀원에게 지출하여 무장하고 다음 암호 여름을 준비하십시오. – 토머 바르샤우어 누니, 크립토몬
프로젝트를 빌드하는 데 드는 비용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기술 사업이며 이제 규제 문제가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짓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을 짓는 데 드는 비용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보다 더 빨리 현금 흐름과 활주로를 죽이는 것은 없습니다. 창업자들이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거나 규제 표준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실제로 비용이 드는 비용의 20배를 지출하는 것을 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입증된 기록을 가진 사람을 알고 있거나 고용해야 합니다. – 존 윈게이트, 뱅크소셜
비용 절감 — 하지만 중단할 때 알기
많은 처음 스타트 업 소유자는 비용 절감에만 집중하는 실수를합니다. 그것은 그들을 희소성 사고 방식에 넣습니다. 나는 기업들이 경제 상황이 보증하지 않는 조치를 취함으로써 스스로 사업을 중단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시대를 탐색하려는 CEO를위한 나의 팁은 삭감을하지만 멈출 때를 아는 규율을 갖는 것입니다. 너무 많은 비용 절감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 브라이언 D. 에반스, BDE 벤처스 벤처스
개발자를 유지하기 위해 보상으로 토큰을 제공하십시오.
곰 기간 동안 개발자를 유지하여 제품을 계속 구축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현금 대신 개발자와 초기 지지자에게 보상의 한 형태로 더 많은 양의 토큰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약세장이 장기간 지속되고 암호화폐 가치가 매우 낮아지면 어려워집니다. – 자인 재퍼, 자인 벤처스
비핵심 기능 아웃소싱
암호화 및 블록 체인 회사는 비 핵심 비즈니스 기능을 아웃소싱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더 큰 거시 경제 환경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 지원, 회계 및 법률 서비스와 같은 기능을 전문 서비스 제공 업체에 아웃소싱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인력, 교육 및 간접비를 줄이는 동시에 고품질 출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비니타 라티, 시스탄고
핵심 기능 및 제품 우선 순위 지정
약세장에서 탄력성을 유지하고 계속 전진하기 위해 블록체인 회사는 수익을 창출하고 커뮤니티를 성장시키는 핵심 영역에 집중해야 합니다. 필수적이지 않은 이니셔티브에 주의가 산만해지지 마십시오. 더 유리한 조건이 돌아오면 이러한 기회를 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 볼프강 뤼컬, ENT 테크놀로지 AG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비용 절감을 원하는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회사를 위한 핵심 팁은 업계 동료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자원을 공유하고 공동 R & D 프로젝트, 공유 인프라 및 집단 블록 체인 네트워크 개발 / 유지 보수에 협력함으로써 기업은 중복 노력을 제거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혁신과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집단 자원 풀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아카시 타키야르, 리웨이헤르츠
소셜 인플루언서에게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소위 "소셜 인플루언서"에게 비용을 지불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절약하십시오. YouTube, TikTok 및 기타 플랫폼의 많은 인플루언서가 실링 프로젝트에 대한 대가를 받고 업계 내부자가 이를 신뢰할 수 있는 출처로 않는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2022년 이후(이 인플루언서 중 많은 사람들이 몰락하기 전에 Luna와 FTX에 대해 높이 평가했을 때) 소셜 인플루언서의 말을 듣기 전에 우리 모두가 두 번 생각해야 한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 아옐렛 노프, 슬라이스브랜드
과대 광고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제공하는 가치 마케팅
현재 시장 상황에서 프로젝트에는 적절한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창업자는 이것이 더 나은 과대 광고 마케팅을 의미한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실수입니다. 현재의 약세장은 우리에게 그것에 대한 충분한 증거를 제공했습니다. 암호화폐 회사가 비용을 절감하고 적응하기를 원한다면 실제 문제(거부할 수 없는 제안)를 해결하는 데 기반한 개념으로 시작하여 마케팅에서 제공하는 가치를 보여줘야 합니다. – 보고밀 스토예프, 시즌 토큰
오픈 소스 솔루션 조사
확장성을 고려하십시오. 블록체인 기술의 고유한 복잡성과 비용으로 인해 기업은 절차가 효율적임을 보장해야 합니다. 또한 기업은 수많은 비용 절감 이점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분권화를 조사해야 합니다. 오픈 소스 솔루션은 값비싼 독점 솔루션에 대한 저렴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 테오 사스트레 가라우, NFT이브닝
직원 특전을 삭감하기로 결정한 경우 투명하게 공개하십시오.
장기적인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료 주간 점심이나 멋진 사무실 공간과 같이 직원 만족도를 높이는 것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리더는 이러한 비용을 절감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비용을 절감하는 위치와 이유에 대해 직원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하십시오. – 앤서니 조지아데스, 파스텔 네트워크
프리랜서 직원의 도움 활용
분산된 인력 내에서 원격 프리랜서 작업자에게 필수 작업을 위임하는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만듭니다. 이렇게 하면 현재 정규직 직원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하고 기술 분야의 많은 회사가 희생된 "너무 빨리 성장"하는 함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 셰라즈 아메드, 스톰 파트너
이 기사는 인맥, 협업 및 사고 리더십의 힘을 통해 미래를 건설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 업계의 고위 임원 및 전문가들로 구성된 검증된 조직인 코인텔레그래프 이노베이션 서클(Cointelegraph Innovation Circle)을 통해 게재되었다. 표현된 의견이 반드시 코인텔레그래프의 의견을 반영하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