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부치미네참살이
 
 
 
카페 게시글
친환경쌀,인삼,홍삼 ( 경북 풍기인삼 )직접 농사 지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수삼 ,,6년근..홍삼액기스 .홍삼농축액.6년근 ((풍기 정인삼)
(경북) 풍기인삼 추천 0 조회 3,254 22.10.25 16:06 댓글 22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12.12 11:1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12.12 11:31

  • 작성자 26.01.07 10:12

    오미숙님 지인분 홍삼70채 보내드렸어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70채주문한 여사님 미리드시고 재주문하셨으니 총 80채 하셨네요 너무 감사한맘 전합니다

  • 작성자 26.01.07 10:14

    70채 주문한 미숙님 지인분이 또 소개해서 10채 들어갔습니다 인연이 근 10년째네요 너무 고맙습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1.10 10:39

  • 작성자 26.01.10 10:41

    안녕하세요?감사합니다 액기스는 일요일 발송 월요일 받으십니다 재구매 감사드립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1.21 10:06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1.21 10:24

  • 작성자 26.01.21 11:30

    감사합니다 액기스 3박스 오늘 발송드립니다

  • 26.01.26 10:51

    보내주신 홍상.
    홍삼정과.
    홍삼비누 잘 받았어요.

    선물용으로 강추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1.26 11:49

  • 26.02.12 00:46

    수삼5만원짜리 선물용으로 2채 주문합니다. 배송지 2곳입니다.

  • 작성자 26.02.12 07:31

    잘계시지요?오늘 발송드리겠습니다 명절이 다가오니 택배 싸느라 힘들었나봐요 초저녁에 잠이 들어버렸네요 답장이 많이 늦었네요 ~~명절 잘쉬세요~~^^*

  • 작성자 26.02.12 17:07

    @(경북) 풍기인삼 오늘 튀김용 포함해서 주신주소로 발송드렸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2.12 23:09

    달콤한인생님 전화목솔 방가웠어요 홍삼정과 10만짜리 2개 보자기싸서 낼 발송드릴께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26.03.03 20:05

    국화꽃님 전화 방가웠습니다 홍삼분말 300그람 3개 낼이나 모레 발송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3.04 18:24

    오늘 발송드렸습니다 ~~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3.10 12:16

  • 작성자 26.03.10 12:17

    감사합니다 액기스 낼보낼께요 매주화요일 시장이 놀기에 택배가 안가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3.19 21:08

    천재맘님 ~~홍삼정과 10만짜리 주문 감사합니다 낼 발송드릴께요 ~~잊지않고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4.05 15:10

  • 작성자 26.04.05 15:11

    감사합니다 오늘 액기스 10만짜리 발송드리겠습니다

  • 작성자 26.04.12 21:33

    천재맘님 목소리 방가웠어요 10만 액기스 6박스 주문 감사드립니다 ~~가게로 가지로 오신다니 얼굴뵈어요 ~고맙습니다 ~^^*

  • 작성자 26.04.19 17:22

    천재맘님 부부오셨습니다 너무나 예쁜 부부였습니다~~방갑고 고마워요 잘 도착하셨는지요 ~

  • 작성자 26.06.17 15:48

    임금란님 오늘 15만액기스 발송드렸어요 ~꾸준히 재주문주셔서 감사합니다 절편이랑 제리 2봉넣어 보냈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