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 356-D지구 괴산라이온스 클럽 회장단 이.취임식
괴산라이온스클럽 49대 신동원회장 취임
국제라이온스 356-D지구 괴산라이온스 클럽은 21일 2016~2017년도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괴산라이온스클럽은 21일 중원대학교 예관에서 괴산군수권한대행 김창현부군수 김영배 괴산군 의회의장을 비롯하여 군 의원 라이온스클럽 회원과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8대 석용수 회장이 이임하고 49대 신동원 회장이 취임했다.
신임 신동원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장으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나 괴산라이온스클럽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하겠으며 라이온스 윤리강령을따라 나눔과 봉사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축사에 나선 권한 대행 김창현 부군수는 "괴산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에서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해 희망의 등불이 되었다"며, "지역사회를 더 따뜻하게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이어 김영배 괴산군의회 의장은 "클럽의 중책을 맡은 신임 회장을 주축으로 회원들이 지역발전과 참봉사 실천으로 더욱 살맛나는 괴산을 위해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공로패 및 기념봉사금 전달을 했다. 또한 클럽은 괴산보훈회관의
성양수 회장에게 봉사금 1백만원을 전달한데 이어 괴산 사회복지회에 쌀 10kg 150
포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전달했다.
괴산라이온스클럽은 1968년 청주라이온스클럽 스폰과 함께 27명의 창립회원으로 전국에서 67번째, 충북에서는 10번째 ,괴산에서 첫 번째 로 탄생한 순수봉사단체로 지금까지 불우이웃돕기,환경보호,장학금지급,의료봉사,연탄봉사,노력봉사,미용봉사 등 많은 활동을 해 오고 있다.
오늘 괴산라이온스클럽은 신입 회원으로 이홍찬 외 3명의 신입회원을 새로운 라이온으로 맞아 봉사활동을 함께 펼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