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17장에서 짐승의 비밀을 설명하는 말씀이 나오는데 이런 말씀으로 짐승을 설명합니다.
<천사가 이르되 왜 놀랍게 여기느냐 내가 여자와 그가 탄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의 비밀을 네게 이르리라
또 일곱 왕이라 다섯은 망하였고 하나는 있고 다른 하나는 아직 이르지 아니하였으나 이르면 반드시 잠시 동안 머무르리라 전에 있었다가 지금 없어진 짐승은 여덟째 왕이니 일곱 중에 속한 자라 그가 멸망으로 들어가리라
네가 보던 열 뿔은 열 왕이니 아직 나라를 얻지 못하였으나 다만 짐승과 더불어 임금처럼 한동안 권세를 받으리라>
요한의 때를 기준으로 이미 망한 5왕이 있고, 6왕은 요한 당시에 망하지 않은 제국의 왕을 말합니다.
그래서 6왕이 로마군이고 요한이후에도 천년동안 남아있는 제국의 왕이었지요.
그후 7왕이 곧 나오는데 이 왕은 아직 존재하지 않고 장차 나올 왕이지요~~!!
마지막 제국의 왕이 8째 왕입니다.
용의 일곱머리 왕과 짐승인 여덟째왕은 다릅니다.
하지만 8왕이 7중에 나온다는 뜻은 용이 일곱번째 머리에 열뿔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용의 일곱번째 있는 머리에 있는 열뿔은 왕관이 없습니다.
그래서 열뿔은 용이 통치하지 않는다는 뜻이기도 하지요.
이 그림들은 용과 짐승은 다른 인격체란 뜻이기도 합니다.
왜 용과 짐승의 두가지 모습으로 설명하고 있을까요??
7왕까지는 용이 통치하지만
8왕은 용이 통치하지 못하고 짐승이 통치한다는 뜻입니다.
짐승이 권세와 능력과 보좌를 용에게 받았기에 짐승은 본질적으로 용의 권세에서 나온 권력이란 말이기도 합니다.
이 내용의 말씀은 이해하기가 좀 힘듭니다.
그래서 그림으로 제가 설명해 보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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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일곱머리 열뿔의 그림입니다.
용의 머리중에 7번째 머리를 잘보셔야 이 전체그림이 이해됩니다.
제가 용의 7번째 머리를 반으로 자랐습니다.
왜냐면,
일곱머리의 왕관과 열뿔의 왕관의 권세가 다르기 때문이지요.
두 왕권이 한 머리에 있습니다.(7째머리)
1~7왕까지는 용의 머리에만 왕관이 있기에 열뿔에 있는 왕관은 용과 관계없는 권세라는 뜻입니다.
자세히 보면 열뿔에는 왕관이 없습니다.
짐승은 일곱머리위에 있는 열뿔에만 왕관이 있지요.
용의 왕관은 7개입니다.
짐승의 왕관은 10개입니다.
용과 짐승의 모습은 다릅니다.
용은 붉은 용으로 묘사되었고.
짐승은 표범에 곰발바닥, 사자의 입으로 형상된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1~7왕과 8왕은 완전히 다른 왕이란 뜻이며,
짐승의 권세가 용의 일곱머리에 있는 열뿔의 권세가 가지고 있다는 뜻이기도 하지요,
짐승은 열뿔나라의 열왕의 권세를 받아서 8왕이 됩니다만,
원래 용에게 권세와 능력과 보좌까지 받았기에 일곱머리형태의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나간 일곱제국의 영화와 역사를 물려받았지만 짐승은 용의 7왕의 통치,
즉 실권과는 관계없었다는 뜻입니다.
이 뜻이 바로 일곱중에 속하였다가 8째왕이 나온다는 증거말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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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계시록 해석가들이 있지만, 여러분들은 짐승이 왜 8번째 왕이 되는 이유를 들으신 적이 없을 겁니다. 그동안 계시록 성경이 해석이 안되었던 것이지요. 바벨론왕이 왜 용의 세번째 머리가 되는 이유를 모르기 때문에 이사야14장의 바벨론왕을 느부갓네살이라고 생각하니 헬렐이 바벨론왕을 비유한 설명이라고 그렇게 해석했었던 것이지요. 하지만, 헬렐은 바벨론왕, 즉 용에 대해서 직접적인 이름인 고유명사가 됩니다. (헬렐이 곧 마귀의 옛이름이 되는 것이지요) 그럼 왜 짐승이 8번째 왕이 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짐승이 8왕이고, 또 다른 7왕이 있고 5명의 왕이 있다는 설명은 계17장에 집중적으로 계시된 성경말씀입니다. (계시록17장) 지혜 있는 뜻이 여기 있으니 그 일곱 머리는 여자가 앉은 일곱 산이요 또 일곱 왕이라 다섯은 망하였고 하나는 있고 다른 하나는 아직 이르지 아니하였으나 이르면 반드시 잠시 동안 머무르리라 전에 있었다가 지금 없어진 짐승은 여덟째 왕이니 일곱 중에 속한 자라 그가 멸망으로 들어가리라 네가 보던 열 뿔은 열 왕이니 아직 나라를 얻지 못하였으나 다만 짐승과 더불어 임금처럼 한동안 권세를 받으리라 그들이 한 뜻을 가지고 자기의 능력과 권세를 짐승에게 주더라 짐승을 설명해주는 말씀에서 나오는 표현들입니다. 7왕이 있었다고 증거합니다. 또, 5왕이 이미 망했다고 설명하면서 그후에 나오는 8왕이 있는데 이자가 바로 짐승이라고 설명합니다. 순서가 아주 중요하기에 성경은 1,2,3,4,5,6,7,8이라는 서수를 가지고 짐승을 설명하는 겁니다. 그 이유는 짐승이 출현하는 시기를 계시하며, 순서대로 왕들이 일어난다는 설명입니다. 용은 일곱머리에 열뿔이 있는데 왕관은 오직 7머리에만 있고, 짐승은 일곱머리와 열뿔이 있는데 왕관은 오직 10뿔에만 있습니다. 어~~?? 짐승이 용보다 왕관이 3개가 더 많네~~!! 그럼 짐승이 용보다 센가?? 이런 생각을 하는 학생을 보았습니다....ㅎㅎㅎㅎ 짐승은 세상권세가 없습니다. 그런 짐승이 왕으로 등극할수 있는 근거는 (계13:3,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 이 말씀의 연고로 짐승이 세상 왕이 된것이지, 짐승은 합법적으로 세상임금이 될수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 왜 짐승의 왕관이 용보다 3개나 많을까요?? 이것은 열뿔의 왕의 권세로 왕관이 10개를 갖고 있는 것으로 이 열왕은 세상역사에서 존재하는 왕이 아니고, 짐승이 세상에 출현해야 비로서 열왕의 권세를 갖게되기에 이 열왕은 역사의 왕들이 아닌것이지요. (계17:12) 네가 보던 열 뿔은 열 왕이니 아직 나라를 얻지 못하였으나 다만 짐승과 더불어 임금처럼 한동안 권세를 받으리라 열왕이 존재하는 기간은 짐승과 같은 42달의 권세라는 뜻입니다. 이 열왕의 권세가 바로 짐승의 권세이고 열왕관의 왕의 권세를 짐승이 갖기에 8번째왕인 짐승이 되는 겁니다. 열뿔의 열왕은 세상역사의 카운트에서 셈이 안됩니다. 그래서 위에서 설명한 1,2,3,4,5,6,7,8왕중에 열왕은 제외가 되는 것이지요. 제가 계속 드린 설명으로 용의 일곱머리 용의 첫째머리왕 -- 애굽의 바로 -- 에스겔 29장 3절 용의 둘째머리왕 -- 두로왕(앗수르군) --에스겔28장 용의 세째머리왕 -- 바벨론 왕 -- 이사야14장 용의 네째머리왕 -- 바사군주 -- 다니엘10장 용의 다섯째머리왕 -- 헬라군주 -- 단10:20 용의 여섯째머리왕 -- 로마군주 -- 계17:10 용의 일곱째머리왕 -- 마지막제국 -- 계12장 여기서 6왕은 계17:10 <하나는 있고>에서 요한 당시에 세상 임금인 로마군을 뜻합니다. 장차 나타날 왕이 바로 7번째 왕인데, 지금부터 지혜가 필요합니다. 용의 7개의 머리에는 7개의 왕관이 있습니다. 열뿔의 열왕을 갖고있는 짐승과는 다르게 용은 7개의 머리에 7왕관이 있습니다. 이 뜻은 아주 중요한데, 7왕까지는 용이 직접 통치하는 제국이지만, 8왕은 열뿔의 열왕이 통치하는 제국이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계시록에 나오는 7년대환난의 3년반인 1260일동안의 기간은 용이 통치하는 마지막제국이 됩니다. 두증인이 사역하는 기간이기도 하며, 이 설명은 계12장말씀에 자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용은 두증인의 사역앞에서 기를 펴지 못하고 바닷가에 서서 짐승을 마중 나갑니다.(계12:17) 이 때의 또다른 표현이 바로 계9장의 5나팔사건이기도 합니다. 용은 하나님께서 허락한 무저갱의 열쇠를 들고 짐승을 꺼내주고 (유다서6절 / 벧후2:4) 자신의 왕관과 보좌와 권세와 큰 능력을 짐승에게 이관시켜 줍니다. 이 때부터 후삼년반인 짐승의 42달의 권세가 시작되는 것으로 열뿔의 열왕이 왕권을 행사하는 기간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7왕이 용이 되며(전삼년반) 8왕은 짐승이 되는 겁니다 (후삼년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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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성경구절.
(계시록12장)
하늘에 또 다른 이적이 보이니 보라 한 큰 붉은 용이 있어 머리가 일곱이요 뿔이 열이라 그 여러 머리에 일곱 왕관이 있는데
(계시록13장)
내가 보니 바다에서 한 짐승이 나오는데 뿔이 열이요 머리가 일곱이라 그 뿔에는 열 왕관이 있고 그 머리들에는 신성 모독 하는 이름들이 있더라
내가 본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그 발은 곰의 발 같고 그 입은 사자의 입 같은데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
(계시록17장)
또 일곱 왕이라 다섯은 망하였고 하나는 있고 다른 하나는 아직 이르지 아니하였으나 이르면 반드시 잠시 동안 머무르리라
전에 있었다가 지금 없어진 짐승은 여덟째 왕이니 일곱 중에 속한 자라 그가 멸망으로 들어가리라
네가 보던 열 뿔은 열 왕이니 아직 나라를 얻지 못하였으나 다만 짐승과 더불어 임금처럼 한동안 권세를 받으리라
그들이 한 뜻을 가지고 자기의 능력과 권세를 짐승에게 주더라
첫댓글
지랄하고 자빠졌네
기록된 성경말씀으로만 반론해봐라..
실력이 된다면...
용의 첫째머리왕 -- 애굽의 바로 -- 에스겔 29장 3절
용의 둘째머리왕 -- 두로왕(앗수르군) --에스겔28장
용의 세째머리왕 -- 바벨론 왕 -- 이사야14장
용의 네째머리왕 -- 바사군주 -- 다니엘10장
용의 다섯째머리왕 -- 헬라군주 -- 단10:20
용의 여섯째머리왕 -- 로마군주 -- 계17:10
용의 일곱째머리왕 -- 마지막제국 -- 계12장
10 또 일곱 왕이라 다섯은 망하였고 하나는 있고 다른 이는 아직 이르지 아니하였으나 이르면 반드시 잠깐 동안 계속하리라
니가 주장하는 일곱머리왕 중에서 다섯은 망하였고 = 이 다섯 머리는 누구
하나는 있고. 누구?
다른 이. 잠깐 동안만 있다가 없어지는 왕은?
다섯왕 = 바로, 앗수르군, 바벨론왕, 바사군, 헬라군
하나는 있고 = 요한당시의 왕, 로마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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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드시 일어날 왕 , 8번째왕(짐승),아바돈, 아볼루온, 쇼라, 아사셀....
잠시있다(42달)는 놈이 짐승.
7번째왕 = NWO의 왕.
용의 일곱째머리왕 -- 마지막제국 -- 계12장
계시록 12장에 마지막 제국은??
1 하늘에 큰 이적이 보이니 해를 입은 한 여자가 있는데 그 발 아래는 달이 있고 그 머리에는 열두 별의 면류관을 썼더라
2 이 여자가 아이를 배어 해산하게 되매 아파서 애써 부르짖더라
3 하늘에 또 다른 이적이 보이니 보라 한 큰 붉은 용이 있어 머리가 일곱이요 뿔이 열이라 그 여러 머리에 일곱 면류관이 있는데
4 그 꼬리가 하늘 별 삼분의 일을 끌어다가 땅에 던지더라 용이 해산하려는 여자 앞에서 그가 해산하면 그 아이를 삼키고자 하더니
5 여자가 아들을 낳으니 이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라 그 아이를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더라
6 그 여자가 광야로 도망하매 거기서 일천이백육십 일 동안 저를 양육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예비하신 곳이 있더라
7 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들이 용으로 더불어 싸울새 용과 그의 사자들도 싸우나
8 이기지 못하여 다시 하늘에서 저희의 있을 곳을 얻지 못한지라
9 큰 용이 내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쫓기니라
10 내가 또 들으니 하늘에 큰 음성이 있어 가로되 이제 우리 하나님의 구원과 능력과 나라와 또 그의 그리스도의 권세가 이루었으니 우리 형제들을 참소하던 자 곧 우리 하나님 앞에서 밤낮 참소하던 자가 쫓겨났고
11 또 여러 형제가 어린 양의 피와 자기의 증거하는 말을 인하여 저를 이기었으니 그들은 죽기까지 자기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였도다
12 그러므로 하늘과 그 가운데 거하는 자들은 즐거워하라 그러나 땅과 바다는 화 있을진저 이는 마귀가 자기의 때가 얼마 못된 줄을 알므로 크게 분내어 너희에게 내려갔음이라 하더라
13 용이 자기가 땅으로 내어쫓긴 것을 보고 남자를 낳은 여자를 핍박하는지라
14 그 여자가 큰 독수리의 두 날개를 받아 광야 자기 곳으로 날아가 거기서 그 뱀의 낯을 피하여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양육받으매
15 여자의 뒤에서 뱀이 그 입으로 물을 강같이 토하여 여자를 물에 떠내려가게 하려 하되
16 땅이 여자를 도와 그 입을 벌려 용의 입에서 토한 강물을 삼키니
17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이 문장에서 마지막 제국이 먼냐??
용의 일곱째머리왕 -- 마지막제국 -- 계12장
@나그네1004
7번째왕 = 전삼년반의 왕 = NWO의 왕
8번째왕 = 후삼년반의 왕 = 무저갱에서 올라온 짐승(아바돈, 아볼루온, 쇼라, 아사셀)
@새하늘사랑(장민재)
12장에 어디에 무저갱에서 올라온 짐승이라고 하냐고 등신아
@나그네1004
계12장은 무저갱의 왕인 짐승이 통치하기 전의 전삼년반으로 7번째왕이 다스릴때의 사건기록~!!
13장부터 8번째왕 출현~!!
용의 여섯째머리왕 -- 로마군주 -- 계17:10
요한계시록 17장
10 또 일곱 왕이라 다섯은 망하였고 하나는 있고 다른 이는 아직 이르지 아니하였으나 이르면 반드시 잠깐 동안 계속하리라
어떤것이 로마군주?
7년 대환난의 기간..
전삼년반 = 7번째왕 (NWO의 왕)
후삼년반 = 8번째왕 (무저갱의 왕)
용의 다섯째머리왕 -- 헬라군주 -- 단10:20
20 그가 이르되 내가 어찌하여 네게 나아온 것을 네가 아느냐 이제 내가 돌아가서 바사 군과 싸우려니와 내가 나간 후에는 헬라 군이 이를 것이라
왜 다섯째 머리왕이 헬라군주냐?
다니엘서에는 4 짐승이고 헬라가 셋번째 짐승..
그리고 병신아
바사 군과 헬라 군은 사람이 아니야 등신아
영적존재를 말해.
13 그런데 바사국 군이 이십일 일 동안 나를 막았으므로 내가 거기 바사국 왕들과 함께 머물러 있더니 군장 중 하나 미가엘이 와서 나를 도와 주므로
바사국 군이 가브리엘을 막아섰고. 군장 하나인 미가엘이 도와주잖아
바사 군과 헬라 군은 영적 존재를 말해 등신아.
용의 일곱개 머리의 왕들은
사람이 아니란다.
제국을 다스리는 영적존재...
@새하늘사랑(장민재)
용의 세째머리왕 -- 바벨론 왕 -- 이사야14장
바벨론 왕이 사람이 사람이 아니야
짐승도 사람이 아니고.
용의 첫째머리왕 -- 애굽의 바로 -- 에스겔 29장 3절
용의 둘째머리왕 -- 두로왕(앗수르군) --에스겔28장
용의 세째머리왕 -- 바벨론 왕 -- 이사야14장
용의 네째머리왕 -- 바사군주 -- 다니엘10장
용의 다섯째머리왕 -- 헬라군주 -- 단10:20
용의 여섯째머리왕 -- 로마군주 -- 계17:10
용의 일곱째머리왕 -- 마지막제국 -- 계12장
이 일곱머리는 다 사람이 아니야?
애굽의 바로도 영적존재??
@나그네1004
용의 일곱개 머리의 왕들은
사람이 아니란다.
제국을 다스리는 영적존재...
예수님께서 일곱 별로 교회를 다스리듯이
사탄도 일곱개의 용의 머리로 세상을 통치하는 거임~!!.
(요한계시록 1장)
16 그의 오른손에 일곱 별이 있고 그의 입에서 좌우에 날선 검이 나오고 그 얼굴은 해가 힘있게 비치는 것 같더라
20 네가 본 것은 내 오른손의 일곱 별의 비밀과 또 일곱 금 촛대라 일곱 별은 일곱 교회의 사자요 일곱 촛대는 일곱 교회니라
@새하늘사랑(장민재)
그래서😊
용의 첫째머리왕 -- 애굽의 바로 -- 에스겔 29장 3절
에스겔 29ㅏㅈ
3 너는 말하여 이르기를 주 여호와의 말씀에 애굽 왕 바로야 내가 너를 대적하노라 너는 자기의 강들 중에 누운 큰 악어라 스스로 이르기를 내 이 강은 내 것이라 내가 나를 위하여 만들었다 하는도다
애굽 왕 바로도 사람이 아니고 영적존재야.
바빌론 왕 느부갓네살도 사람이 아니고?
지랄을 한다
@나그네1004
(겔29:3)
Speak, and say, Thus saith the Lord GOD; Behold, I am against thee, Pharaoh king of Egypt, the great dragon that lieth in the midst of his rivers, which hath said, My river is mine own, and I have made it for myself.
바로왕 = the great dragon
용이 사람이겠니??
바벨론 사람왕이 어떻게 아침의 아들 계명성이겠니?
북극집회의 산위에 오른다고?
사람이~??
에스겔서에서 두로의 사람왕이 어떻게 기름부음받은 케루빔이겠니?
상식이 없으면 성경해석이 안된단다.
@새하늘사랑(장민재)
바로 왕이 옛 뱀 용이라고???
이런 게또레이~!
애굽 왕 바로는 짐승에 속한 자가 아니란다.
짐승에 속한 자는 바벨론, 메데바사, 헬라, 로마와 땅의 넷째 나라를 말한단다.
바벨론 왕이 어떻게 아침의 아들 계명성이냐고?
북극집회의 산 위에 오르지 못한다고?
성령의 가르침은 바벨론의 세계 제국으로서의 위용을 아침의 아들 계명성에 비유한 것이라고 한다.
북극집회의 산 위에 오른다는 것은 바벨론 왕의 교만이 그와 같이 컸다는 것을 비유한 것이라고 한다.
비유를 가지고 문자적 진실이라고 여기는 자는
마귀가 성령의 은혜를 방해하도록 그 심령이 허락했기 때문이다.
그러니 아바돈 빙의 구라 좀비가 될 수 밖에.....
ㅋㅇㅋ...
@crystal sea
그럼 바사군, 헬라군도 사람이더냐?
또라이 루시퍼 추종자 마귀새끼~!!
(다니엘 10장)
13 그런데 바사 왕국의 군주가 이십일 일 동안 나를 막았으므로 내가 거기 바사 왕국의 왕들과 함께 머물러 있더니 가장 높은 군주 중 하나인 미가엘이 와서 나를 도와 주므로
20 그가 이르되 내가 어찌하여 네게 왔는지 네가 아느냐 이제 내가 돌아가서 바사 군주와 싸우려니와 내가 나간 후에는 헬라의 군주가 이를 것이라
@새하늘사랑(장민재)
지금이 다니엘이 살던 구약시대냐?
일곱머리 열뿔은 정치세력을 말하는거야
짐승처럼 포악한 정치세력
일본 북한 중국 소련같은 우상숭배의 나라
짐승은 사탄에게 능력을 받아 막강한 군사력을
가진 나라를 의미한다
포악한 짐승정권이 들어서면 우상숭배를
시키고 짐승표를 받게 할것이다
그러니 너도 여목우상숭배를 멈추거라
여목은 바알신을 섬기는 이세벨이다
짐승도 음녀이세벨을 미워한단다
왜?
독재정치 하는데 걸림돌이 되거든....
너도 박통과 전통같은 독재자를 좋아했지?
@새하늘사랑(장민재)
아바돈 빙의 구라 좀비야!
옛뱀 붉은 용에게는 일곱머리가 있단다.
각 머리에는 왕관이 씌여 있는데,
이 의미는 세상 나라에 나타나는 짐승 정부에 대한 권세가 용의 머리에있음을 의미하는 거란다.
그러므로 광명한 천사를 방해한 자는 이 붉은 용의 둘째 머리 바사를 주관하는 옛 뱀의 둘째 머리니라.
헬라를 주관하는 사단의 머리는 셋째 넷째 다섯째 여섯째 머리이고,
이들이 주관하는 세상의 정부가 바로 헬라와 분열된 4제국이니라.
세상에 나타나는 제국과 그 제국을 주관하는 악한 영은 실체가 다른 것인데,
아바돈 빙의 구라 좀비는 아바돈이 빙의해서 세상에 짐승 정부로 나타난다고 곡해하는 것이다.
이 세상에 나타나는 짐승 정부는 이 세상 이 땅에 있는 사람들을 통치하는 체제이나
그 이면에는 이 악한 세상 정부와 나라를 주관하는 악한 영이 있느니라.
성도들에게도 하나님이 보내신 선한 천사가 있는 것과 같으니라.
"삼가 이 소자 중에 하나도 업신여기지 말라 너희에게 말하노니 저희 천사들이 하늘에서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얼굴을 항상 뵈옵느니라(마18:10)."
성도들과 성도들을 돕는 수호천사는 별개니라.
마찬가지로 세상 정부와 그 영적 주관자는 별개니라.
@crystal sea
찢어진 아가리로 말을 해봐라.
요 거짓의 애비 마귀새끼야~!!
바사군, 헬라군도 사람이더냐?
또라이 루시퍼 추종자새끼.
(다니엘 10장)
13 그런데 바사 왕국의 군주가 이십일 일 동안 나를 막았으므로 내가 거기 바사 왕국의 왕들과 함께 머물러 있더니 가장 높은 군주 중 하나인 미가엘이 와서 나를 도와 주므로
20 그가 이르되 내가 어찌하여 네게 왔는지 네가 아느냐 이제 내가 돌아가서 바사 군주와 싸우려니와 내가 나간 후에는 헬라의 군주가 이를 것이라
@새하늘사랑(장민재)
게~또라이! ㅋㅋㅋ
사람 말도 못알아 듣는 놈이 뭔 성경을 푼다고.... ㅉㅉㅉ
@crystal sea
바사군, 헬라군이 사람인지 아닌지
답을 해봐라..
찢어진 아가리로 똥물만 내뱉지 말고...
개또라이 빙신새끼.
@새하늘사랑(장민재) 아바돈 빙의 구라 좀비야!
옛뱀 붉은 용에게는 일곱머리가 있단다.
각 머리에는 왕관이 씌여 있는데,
이 의미는 세상 나라에 나타나는 짐승 정부에 대한 권세가 용의 머리에있음을 의미하는 거란다.
그러므로 광명한 천사를 방해한 자는 이 붉은 용의 둘째 머리 바사를 주관하는 옛 뱀의 둘째 머리니라.
헬라를 주관하는 사단의 머리는 셋째 넷째 다섯째 여섯째 머리이고,
이들이 주관하는 세상의 정부가 바로 헬라와 분열된 4제국이니라.
세상에 나타나는 제국과 그 제국을 주관하는 악한 영은 실체가 다른 것인데,
아바돈 빙의 구라 좀비는 아바돈이 빙의해서 세상에 짐승 정부로 나타난다고 곡해하는 것이다.
이 세상에 나타나는 짐승 정부는 이 세상 이 땅에 있는 사람들을 통치하는 체제이나
그 이면에는 이 악한 세상 정부와 나라를 주관하는 악한 영이 있느니라.
성도들에게도 하나님이 보내신 선한 천사가 있는 것과 같으니라.
"삼가 이 소자 중에 하나도 업신여기지 말라 너희에게 말하노니 저희 천사들이 하늘에서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얼굴을 항상 뵈옵느니라(마18:10)."
성도들과 성도들을 돕는 수호천사는 별개니라.
마찬가지로 세상 정부와 그 영적 주관자는 별개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