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소지섭과 손예진이 다정한 커플샷으로 선남선녀의 비주얼을 과시했다. 손예진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만나러 갑니다 무대인사, 곧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상대배우 소지섭과 함께 얼굴에 분홍빛 하트가 그려지는 어플로 커플샷을 찍어 게재했다.
남성미의 아이콘 소지섭이 볼 옆에 주먹을 살짝 대고 수줍은 포즈를 더해 웃음을 안겼다. 소지섭과 손예진은 신작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주연을 맡아 봄을 부르는 애잔한 멜로로 돌아왔다.
'섹션' 한혜진 “윤상현 신체 비밀, 눈 보고 연기하기 힘들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오늘(18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연출 최원석 이경원, 이하 '섹션')에서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의 두 주역 한혜진, 윤상현과의 만남이 그려진다.
'섹션'의 초보 리포터 슬리피가 오랜만에 리포터로 드라마 촬영 현장을 찾았다. 비장한 각오로 시작한 인터뷰였지만, 슬리피의 어색한 리포팅에 윤상현은 계속해서 '섹션'의 프로 리포터 박슬기를 애타게 찾았다는 후문.
'슈가맨2' 소녀시대 윤아 “나와 입 맞출 뻔 했던 슈가맨 소환해달라” 제보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소녀시대 윤아가 '입 맞출 뻔한' 인연의 슈가맨을 직접 제보했다. 18일(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에서는 노래 뿐 아니라 다방면에서 재능을 뽐낸 일명 '재능부자' 슈가맨이 출연한다.
유재석 팀 슈가맨은 노래 외에도 대한민국 패션계를 주름잡았던 '워너비 스타'다. 그는 지금까지의 슈가맨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MC 박나래는 "이분은 진짜 나의 롤모델이었다"라며 열혈 팬임을 자처했다.
천우희, 승리가 반한 미모는 이 정도? "라면 먹고 잤는데.."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배우 천우희가 승리의 언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최근 천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늦은 낮 셀카.사실 어제 라면을 먹고 잤(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천우희는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지만, 특별한 포즈 없이도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 16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 승리는 "천우희와 밥 한번 먹기로 했다"고 밝혀 화제를 일으켰다.
포미닛 출신 전지윤, 음악감독 변신...아티스트 행보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걸그룹 포미닛 출신 전지윤의 아티스트 행보가 계속 되고 있다.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굳힌데 이어 음악감독 변신, 음악성을 뽐낼 예정이다.
19일 가요계에 따르면 가수 전지윤은 오는 26일부터 서울숲 갤러리아포레에서 개최되는 '보타니카: 퍼플엘리퍼트' 전시회에서 음악감독을 맡아 활약한다.그간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며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기회가 될 전망.
앞서 전지윤은 솔로곡을 통해 다양한 가능성을 시사한 바 있다. 포미닛에서 랩과 댄스 파트를 맡아 활동한 터라 '래퍼'의 이미지가 강했지만, 솔로 가수로 전향한 뒤 발매한 'Cliche'와 '저기요'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보컬과 유니크한 음색으로 호평 받았다.
이희진, 토미상회와 전속계약…신성우와 한솥밥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희진이 토미상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토미상회 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배우 이희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희진은 영화 '세상끝의 사랑', '트릭'과 드라마 '최고의 사랑', '마의', '닥터 프로스트',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품위있는 그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다수의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이희진은 강남 주부이자 파워블로거인 김효주 역할을 맡아 세련된 모습과 함께 사랑에 결핍된 여자의 내적 연기를 제대로 선보여 시청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으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김지우, ‘시카고’ 록시 하트役 캐스팅 “꿈의 무대 합류”
배우 김지우가 2018 뮤지컬 시카고 록시 하트 역으로 합류한다.시카고의 ‘록시 하트’ 역은 연기, 춤, 노래 세가지를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어야만 맡을 수 있는 배역이다. 많은 여배우들이 꿈의 배역으로 손꼽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어려운 배역이기도 하다.
2018년 새롭게 록시 하트로 낙점된 김지우는 2001년 드라마로 데뷔한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다 2005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로 첫 무대를 가졌다.
이후 12년 동안 금발이 너무해, 김종욱 찾기, 렌트, 닥터지바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킹키부츠 등 창작과 라이선스, 현대극과 시대극, 코미디와 정극을 넘나들며 내공을 다져온 실력파 배우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진제공|신시컴퍼니
암 수술로 활동 중단했던 유튜버 디바제시카의 근황
갑상선 암 수술로 인터넷 개인방송을 잠시 중단했던 유튜브 크리에이터 디바제시카가 근황을 밝혔다. 디바제시카는 16일 새 영상을 통해 암 수술을 받은 후 건강을 회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디바제시카는 목소리가 다 회복하지 않은 듯 평소보다 높은 톤으로 말해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그는 “암 수술을 받으면서 가장 우려했던 게 목소리”라며 “아직 다 회복되지 않아서 이렇게 헬륨가스를 잔뜩 먹은 듯한 목소리가 나오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계속 이렇게 나오는 건 아니고 어느 순간 제 목소리로 돌아온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김은빈 기자
”배우로서 확고한 꿈”…'은퇴선언' 이태임, 독단적인 선택인가
배우 이태임이 돌연 은퇴를 선언했다. 이태임은 19일 새벽 자신의 SNS에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다.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다. 그동안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는 글을 올렸다. 이는 활동 잠정 중단을 의미하지 않는다. 누가 봐도 '은퇴 선언'이다.
이태임의 갑작스러운 은퇴 선언에 가장 난감한 것은 소속사일 터. 소속사 측은 일간스포츠에 "사실 확인부터 하겠다"고 밝혔다. 이태임은 2015년 연예계 활동 중 한 차례 위기를 맞았다.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 출연했다가 예원과 욕설 논란에 휩싸였다. 모
든 활동을 접었던 그는 트랜디 드라마 '유일랍미'로 복귀했고 지난해 JTBC '품위있는 그녀'에서 윤성희 역을 맡아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이후엔 예능 프로그램 MBN '비행소녀'와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에 출연하며 활발한 행보를 보여줬다. 황소영 기자
|
첫댓글 수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