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AMG의 최신 쿠페라고 할수 있습니다.
AMG GTS 차량입니다.
이미 테크텍코리아에서 수십 대 작업을 해 오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자체 제작 데이터까지 ECU 튜닝에 있어 국내 경쟁은 치열합니다.
이 수많은 경쟁 속에서 살아 남는 방법은
완벽한 기술력 , 철저한 사후관리가 핵심이 될 것입니다.
가격 경쟁력만 가지고 살아 날 수 있는 시장은 아닌것이 확실합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경제 상황속에서도 테크텍 코리아는 점점 발전해 가고 있습니다.
22년동안 꾸준하게 자리 잡은 넓은 고객분들의 덕분인듯 싶습니다.
이번 포스팅의 차주분께서도 비슷한 말씀을 하십니다.
한번에 모든것이 해결되는 원스탑 토탈 서비스 ( 정비 + 튜닝 ) 와 퍼펙트한 마무리에 감동 받으셨다고 하십니다.
선물 보내주신 커피와 케익 잘 먹겠습니다 ^^
AMG GT 라는 모델명이 필자에겐 첨에 익숙하지 않았었습니다.
AMG 에서 만드는 스페셜한 럭셔리 스포츠카
SLR 걸윙 도어를 시작으로...SLS....를 거쳐 GT 라인업이 완성 되었다고 보여집니다.
워낙 눈에 띄는 디자인이죠.
듀얼 클러치 특성 + 벤츠 특유의 터보 랙 + 굼뜬 증상
이 부분이 모두 해소되고 엔진과 미션 모두 부드러워져서 상당히 만족하십니다.
출력이라 뭐 말할 것도 없지요.
테크텍 경험자이신 고객분들의 강력한 영업력에 오시는 경우가 가장 빈번합니다 ^^;
AMG GT , S 모두 동일한 ECU 를 사용합니다.
순정은 상위버젼으로 S 를 판매하고 있고 다른 출력을 가지고 있지만, 테크텍 튜닝이 이루어지면 결과는 같습니다.
순정은 두가지 버젼으로 출시됩니다.
GT : 462 마력 , 토크 61.2
GT_S : 510 마력 , 토크 66.3
625 마력에 토크 75.0 셋팅입니다.
DCT 특성에 맞게 아우토반에서 몇개월에 걸친 테스트 후 최대 토크는 봉인되었습니다.
GT_R 의 경우 : 585 마력 , 토크 70.0 >>> 650 마력 , 토크 98.5 까지 셋팅이 됩니다.
미션 강화로 토크를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테크텍만의 특화된 작업으로 센터 보증에 대한 걱정없이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현재까지 AMG 에서는 GT_R 모델도 출시했네요
SLS 에서는 실패한 듯 부진한 판매가 있었던것 같은데, 이번에는 판매량이 예상보다 좋은것 같습니다.
만족해 하시는 고객님을 뵈면 늘 보람있네요.
감사합니다.
테크텍은 인위적으로 팝콘 배기음을 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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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텍은 수 억원의 개발비를 투자해서 완벽한 데이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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