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앙 댓글에 "한국에서 애플 사용할거면 이정도는 감수해야한다" 고 댓글달아놨던데 누가 ㅋㅋㅋㅋ 애플직원아니냐 이정도면 ㅋㅎㅋㅎ... 독일은 그럼 애플 본사가 독일에 있어서 대응이 다른거였나? 존나 기적의논리 펼치고있어 ㅅㅂ.. AS센터 만들어놨으면 전세계 공통이어야지 대처가.. 전세계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날수있는 오류에 대한 부분을 애플에서는 응대매뉴얼도 안만들어놔? 어떤 기업이 대처를 이따위로해 걍 한국인은 그래도 사주니까 좆나 만만한거지
클리앙 댓글에 "한국에서 애플 사용할거면 이정도는 감수해야한다" 고 댓글달아놨던데 누가 ㅋㅋㅋㅋ 애플직원아니냐 이정도면 ㅋㅎㅋㅎ... 독일은 그럼 애플 본사가 독일에 있어서 대응이 다른거였나? 존나 기적의논리 펼치고있어 ㅅㅂ.. AS센터 만들어놨으면 전세계 공통이어야지 대처가.. 전세계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날수있는 오류에 대한 부분을 애플에서는 응대매뉴얼도 안만들어놔? 어떤 기업이 대처를 이따위로해 걍 한국인은 그래도 사주니까 좆나 만만한거지
@[防彈少年團] 삼성 엘지 올려치기 하고싶진않은데 내가 애플은 한번밖에안써보고 매번 삼성엘지만 써와서 .. 걔네 서비스센터가면 불친절하면 무조건 컴플레인 들어가잖아 본사에서도 그거 존나예민하게 생각해서 수리끝나고 엔지니어들 친절했는지 이런거 문자 존나날라오고 설문조사도시킴.... 그래서 매니저 엔지니어들 전부다 존나 친절할수밖에없는 구존데 이렇게까진 아니더라도 최소한 기본 예의는 갖춰야될거아냐 본문이랑 댓글 보는내내 존나어이없고 내가다빡침 비싼 전자기기 내돈내산해서 갔는데 저런 반응이면 대체..
개도란네 응대 나같아도 그자리에서 내던졌을거갘애
존나 빡치는데 애플코리아 똑바로 일해라
와 진짜 열받아
너무 충격이다...와.. 보기만해도 혈압오르는데 진짜 나같아도 다부셔버렷을듯
나같아도 빡쳐서 부순다....나 아이폰x쓸때 외관 문제없이 메인보드 나갔는데 리퍼기간 지나서 안된다길래 애플코리아 전화해서 따졌더니 공짜로 리퍼해줬었는데;;
딴말이지만 4년전에 3년간 잘쓰던 아이패드 업데이트하래서 업데이트했다가 며칠뒤에 벽돌된 적 있음 ㅈㄴ빡쳐서 수리할랬더니 그값으로 새거사는게 더 나은 가격. 업뎃 한 번 했다고 사진이랑 자료 다 날라간게 열받아서 다신 애플꺼 안 산다!!!!했던 적이 있지...
얘넨 서비스센터도 진짜 ㄹㅇ 개노답에 어딜가나 직원들이 불친절 아... 진짜 나였어도 저기서 노트북 부셔버렸다 진짜 보기만해도 내가 다 혈압올라
애플 사지말자 좀
이런씨이발ㅈㄴ짜빡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존나 스트레스 받네 나도 갤럭시로 넘어가야겠다
아 존나 싸가지없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