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9월9일) 있었던 시의회에서 보고 느낀점을 간략히 피력할까 합니다.
1. 풍무동주민들 약100명정도 오전 9시 40분경에 시의회개정전에 모여 단합된 모습보이다.---짝짝짝---유시장과 시위원들 모두 놀라는 모습 역력.
2.10시 개원에 주민들 방청수 제한으로 10명대표들만 입장하고 나머지 주민들은 모두 1층에서 TV로만 경청.---유시장의 계속적인 진짜풍무역을 배제한 김포도시철도안을 경기도에 조만간 제출하겠다는 발언에 주민들 모두 왕짜증.( 변명과 말장난만 계속이어짐).
3.12시 30분까지 계속 3시간을 기다린 주민들 시의회종료쯤 대기하고 있다가 퇴장하는 시장에게 대화를 하자는 주민들의 의견을 무시하자 모두 유시장을 붙들고 항의,풍무동역사부활과 풍무동주민들과 공개토론회 요청이 거절당하자 시장사퇴, 욕설(사기꾼, 거짓말쟁이, 도둑놈 등등..)등 험악한 몸싸음으로 약 15-20분간 승강이를 하며 주민들의 분노, 울분 그리고 섭섭한을 표출함. (
예상치 못한 풍무동주민들의 항의시위에 유시장 상당히 당황하고 도망가기에 바쁜 작태가 꼭 도둑질하고 도망하는 모습이라.....허탈한 풍무동주민들의 마음을 그는 알려나???
4.풍무동 두시의원의 발언과 행태:
**조승연의원(민주당):
- 정치적이고 그들만의 쟁점만 얘기하면서 차량 2량을 4량을 늘려달라는 요구만 계속함.
-진짜 풍무동역사배제에 대한 해명및 풍무역사의 부활, 당위성등에 대해서는 전혀 한마디도 안하는 풍무동시위원의 행태를 보며 주민들 드디어 폭발.
-퇴장하는 조의원에게 우리가 뽑은 풍무동의원이면서 여태까지 풍무역사를 위해 왜 전혀 노력조차도 안하고 도대체 누구를 위한 시의원이냐는 항의및 추후대팩 강력 요구함.....그러나 유영록과 똑같은 수법으로 구차한 변명과 사과조차 안하는 행태에 주민들 더욱 분노함.....결국 쥐새끼처럼 도망감.(너는 다음에 풍무동시의원 안될거라는 주민들 고함만 뒤로한채)
-우리 모든 풍무동주민들이 너의 향후태도를 예의주시하고 있음을 꼭 기억하시오!!
**유영근의원(한나라당):
-여태까지 풍무동주민을 무시하고 풍무역사를 위해 전혀 노력조차안하기는 조의원과 마찬가지임.(문앞에서 주민들에게 욕먹음)
-단, 오늘은 풍무동주민들의 모임에 깜짝 놀라며 심각한 사태를 파악했는지 시의회발언에서는 유시장에게 풍무동을 관통하는
풍무역을 왜 배제시켰는지? 다시 변경할수 있는에 대한 대책을 집중 추구하는등 일단 풍무동주민들을 위한 노력은 고마웠지만
평상시에도 이렇게 사전에 풍무동주만들을 위해 애썼으면 더욱 더 좋았을텐데.....기회와 상황에 따라 움직이는 구태 정치인같아
매우 씁씁한 마음은 나 혼자만의 생각일까???
아무튼 오늘은 조승연보다 몇배는 성의를 보인것은 사실임.
-유의원 꼭 기억 하시오!!! 우리ㅜ 모두가 당신의 앞으로의 활동및 행태를 주시하고 있음을!!
5.오후 1시 10분쯤 유시장과 조의원에 항의시위및 공개토론회 요구하면서 모두 해산함.
6.주민들의 생각과 마음:
-유시장의 일방적인 행태에 주민들 상당히 깊은 상처와 실망감과 허탈함을 호소.
-아직도 진짜 풍무역사 배제된것을 모르는 주민들에게 각자 자세히 설명, 홍보하여 향후 대책준비(풍대위)에는 더욱 더 많은 주민들이 참가할수 있도록 서로 격려하는 모습에 마음이 찡......
-따라서 앞으로 풍대위(와 풍사모 함께)의 역활에 상당히 기대하는 풍무동주민들을 위하여 풍대위 임원들은 많은 책임감과 사명
감으로 일해 줄것을 기대하고 요청합니다.
7. 오늘 사건으로 인하여 풍무주민들의 염원과 소망을 유시장과 조, 유 두 시의원들도 다소나마 느꼈으리라 생각되며 오늘 보여준
풍무동주민들의 결집된 마음에 정말 든든합니다.
8. 오늘 모임에 참가하신 모든주민들과 풍대위, 풍사모회원들 그리고 각 아파트 동대표, 부녀회임원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박수를 보냅니다.( 어디 다치신분은 없는지요? )
9. 한가지 아쉬운 것은 유정복의원이 그 자리에 없었다는 겁니다. 우리의 성난 힘을 보여줘야 했었는데....
(유정복의원에게도 공개토론회를 풍대위에서 보냈으니 회신여부보고 대응하기로 함)
풍무주민여러분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첫댓글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거짓말쟁이 정치사기꾼 유영록은 주민소환으로 시장직에서 물러나게 해야 합니다.
애쓰셨네요. 고생하신 걸 전혀 모르고 있었네요. 암튼 감사합니다.
시의회 보고가 있었는지도 몰랐네요.. 자세한 현장설명 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모두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정말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생각은 힘쓰는 태권도 사범 30명쯤 풀고 싶었는데 세계태권도연맹과 소송으로 진이 다빠져서 ^^ 어디서든 이넘의 기득권측과는 소통하기가 영 힘듭니다. 이럴땐 무식이 최고인데 쩝쩝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일이 있어 못갔는데 꼭 유정복의원과의 공개 토론회가 하루속히 이루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그리고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정말 노고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짝짝짝
박수를 보냅니다. 움직이지 않고 실천하지 않으면 지성인이 아니죠........
아쉬우면 풍무동을 떠나라는 잡것들에게 우리가 살아있는 지성이라는 것을
보여줘서 쟁취합시다. 우리에게 너무나 소중한 것들을.................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꼭 좋은 소식이 있을거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들 많으십니다.
참여하지 못했지만 여러분들의 수고와 같은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네요....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수고 많으셨읍니다.
그넘들 믿은 우리가 잘못이 끕니다. 뻔한일을 가지고 놀아난 우리가 죄인 입니다.
그냥 경전철로 갔다면 지끔쯤 공사가 진행되고 있겠지요?
누굴 원망 합니까?
참여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풍무동을 위해 애쓰셨네요.
함께 하지 못한 죄송함과 애써 주신 감사한 마음 전하고 싶습니다..
저도 참여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미리 알았더라면....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같이 힘을 보태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수고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엇으니 조금은 생각을 하겠지요?
수고했습니다... 그리고 풍무동 사람들이 더이상 벙어리가 아님을 증명을 한 셈이군요...
참여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고생 많으십니다. 풍무동의 단결된 모습에 동참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아구!!! 고생하셨어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풍무동 주민들의 김포에서 얼마나 단단한 주민들인지 확실하게 보여주셨네요. 화이팅입니다.
정말 힘든일 하시었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기가 찰 일인것 같습니다. 풍무동 의원이 풍무동에 반한 행위를 자랑스럽게 앞장서서하니 생각이 있는 인간들인지... 도대체 우리 풍무 주민들은 왜 저런 쓰레기들을 계속 뽑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