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어쩌다..늦게까지..TV를보다..(근데..무얼 봤는지..기억이 안남..)
침대에 기대..명탐정코난9.10권을 뒤척이다가..2시에 자서..
아침 9시에 일어났죠..원래..더 늦게 일어나는데..
토요일 9시에..케이블TV37번에서 '황제의 딸'을 하거든요..후훗..잼나답니다..
그걸다보면..19번이나..12번..36번을 돌리며..볼만한 프로그램을 찾아보져..(아..어제 뭐보다 잤는지..기억이...'스팅'이랑'뱀파이어와의 인터뷰'를 돌아가며 봤네요..)
암튼..그시간엔..투니버스에선..볼만한걸 안해서..(9시엔 '텍스터의 실험실'을 하긴하지만..)
결국..컴에 앉고 말지만..별로 컴으로 하는것도 없구..그냥..빈둥빈둥보내져..아..오늘은..11시정돈가에 OCN에서 로보캅을 하길래..그걸 보다가..(웅..다 못봤네요..)MBC를 틀어..'도망자'를 보다가..2시가 되면
다시 케이블 TV38번 투니버스를 틀어..
란마1/2를 보져..(란마 넘 져아~~ 전 요가가 싫더군요..)
이제 3시가 되면..투니에서는 '슬레이어즈 try'와 드라마넷에서 하는제임스 카메룬감독의 외화시리즈'다크엔젤'을 방영하는데..이경우..다크엔젤을 보게 되죠..
토욜밤 11시에 재방을 하긴하지만..그때는..투니에서하는..'로도스 영웅기사전'을 봐야해서리...냐하~~
암튼..2시부턴..숙제와 병행을 하면서..TV를 보는데..숙제란 실험보고서랍니다..우...본보고선..겨우 다썼구..이제 다음 예비보고서를 써야하네요..힘들어..하루종일을..보고서 쓰는시간에..ㅡㅡ
4시부턴..뭘봤더라..암튼..그러다가..8시엔..그여자네 집을 보져.그리고..9시가 되면...가끔..투니를 틀어..오후에 봤던..란마1/2 재방을 다시보기도 하죠....그담엔..여지 없이..왕건을 봐야하구..그담엔...주말의 영화나..투니버스를 틀어..만화를...^^
오늘..브라이언 드 팔마 감독의 스릴러영화를 하던데...웅..재미있을꺼같긴하지만...'로도스 영웅기사전'이 나를 붙잡는구나..
음..혹시 케이블이 있으신분은..앞서말한..제임스카메룬감독의"다크엔젤"꼭 보시길..넘 잼있어여..주인공이..이쁘고(여자)멋져요(남자)
특히..남자주인공..>.<..사고로..하반신 불구가 되서..휠체어에 타고 다니는데..(나중엔..다리랑 등에 총맞아..척추마비라나..ㅡㅡ;;)그게..수요일..오후 6시랑 밤 12시에 하고..토욜에 재방을 낮 2시랑 밤11시에 한답니다..
수요일은..학교서 늦게 와서..어차피 못보구요..ㅡ.ㅜ
이 이상의 일과가..매번 반복되는...저의 토요일 일과...그래서..놀려면...금요일 까지는..모든 숙제를 밤새가면서 해야되져..^^;
그러면..정말 힘들져...ㅡㅡ
일요일 일과도..항상..9시 20분에 OCN에서 하는..C.S.I를 보며..하루를 시작..
그럼..토욜밤..즐겁게 보내세요..^^
웅..야후미국싸이트에 들어가서..퍼왔어여..여주인공이 잘 안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