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전라북도협의회(회장 정하복) 익산지구협의회(회장 정웅수) 새이리봉사회(회장 김진경)는 일년중 가장 더운 삼복더위를 맞이하여 인하동 남부 10호 공원에서 어르신들께 닭곰탕을 대접하였다.
연일 장마로 인해 몸도 마음도 지친 일상을 맞아 밥, 닭곰탕, 수박, 떡, 배추김치, 고추무침, 단무지로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건강식 식사를 어르신 550여 분들께 대접하였다.
본 행사는 2017년 윤영희회장의 취임후 시작된 봉사활동으로 현재까지 7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농업법인 (유)동우유통 참프레(대표 김민준)에서 생닭 350kg를 후원하여 주었고 한우리 음악봉사단의 음악봉사로 어르신들께 섬김을 통한 친절로 어르신들의 마음을 더욱 흐뭇하게 하여 어르신들은 밝은 미소를 지으시며 즐거운 식사를 즐기셨다.
윤영희 직전회장은 무더위 속 장마가 연일 이어지는 가운데 무더무에 지친 소외계층 분들과 지역 어르신들의 영양결핍이 우려되는 시기에 이웃들에게 한끼 식사지만 여름을 조금이나마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배식봉사를 했다"면서 "앞으로도 행복한 세상을 위해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으로 행복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 단체가 되겠다"고 밝혔다.
전라북도협의회 정하복회장은 봉사현장을 방문하여 장마로 인한 수해복구현장에서 연일 봉사활동을 펼치시고 피곤도 하시련만 모든걸 뒤로하시고 지역사회 공헌에 함께해주시는 우리 봉사원님들이 노고에 감사하다"며" 김진경 새이리봉사회 회장에게 금일봉을 전달하며 격려하였다.
본 행사에 참석하신 어르신들은 “맛있고 푸짐한 영양식으로 이 무더운 여름을 너끈히 이길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씀 하시면서 행복해하셨다.
첫댓글 정웅수 회장님 봉사원님들 " 닭곰탕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익산지구협의회(회장 정웅수) 새이리봉사회(회장 김진경)봉사원
여러분 삼복더위를 맞이하여 인하동 남부 10호 공원에서 어르신들께
닭곰탕을 대접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