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요가 매트와 경계없는 TV-올해의 Higtch 트렌드
유연한 휴대폰, 경계선없는 텔레비전, 더 나은 Bluetooth 및 Playstation 5 : 소비자 가전 쇼는 미래의 창을 열어줍니다. 그러나 많은 제품이 소매점에서 기회를 얻지 못합니다.
CES는 기술 세계의 가장 큰 스케이트 전시회입니다. 1 월 7 일부터 4,500 명 이상의 전시 업체가 미국 네바다 주 라스 베이거스 사막 도시의 CES (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20,000 개가 넘는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쇼는 다가오는 첨단 기술의 트렌드를 보여줍니다.
남한 업체 삼성 전자는 올해는 특히 흥분하게는 "당신이 이제까지 한 인공 '을 만난 적이 있습니까?"이 회사에 대한 맛보기에 요청 네온, 인공 사람 . 네온이 디지털 음성 비서 인 빅스 비와 관련이있을 수 있다고 추측 한 바에 따르면, 삼성은 트위터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일부 보고서와 달리 네온은 빅스 비나 이전에 본 적이있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CES를 사용하여 제품에 대한 공개 반응을 테스트합니다. 이 때문에 관찰자들이 항상 고개를 흔드는 경향이 있다는 놀라운 사실이 있습니다. 제시된 많은 장치는 결코 거래에 들어 가지 않습니다.
CES 전날은 항상 추측의 전성기입니다. 따라서 콘솔 게이머들은 올해 소니 의 플레이 스테이션 5 를 보게 되기를 희망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배경 소음을 넘어 몇 년 동안 지속될 트렌드가 있으며 계속 지켜봐야 할 가치가 있습니다.
TV 동향
최근 LG와 삼성은 새로운 TV로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롤링 가능한 텔레비전 LG 서명 Oled TV R은 특히 작년에 많은 방문객을 끌어 들였습니다. 65 인치 크기로 알루미늄 하우징에서 구르지 않습니다. 이 CES에는 디스플레이를 아래쪽으로 확장하는 천장 용 버전이 있어야합니다. 삼성은 몇 개의 작은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거대한 마이크로 LED TV "The Wall"을 선보였다. 마이크로 LED는 저렴한 가격으로 명암을 높이고 진한 검정색과 같은 OLED 기술의 장점을 달성합니다. 따라서 제조업체는 올해 새로운 디스플레이 기술을 갖춘 장치를 다시 선보일 것입니다. 4K는 이제 새로운 HD이므로 삼성, LG 등은 8K 해상도의 새로운 기기를 선보입니다.
그러나 CES에서는 1 만 달러 이상의 가격표가 있지만 작년에 보였기 때문에 CES에서 실제로 빛을 발할 수는 없습니다. 삼성은 이번에 완전히 경계가없는 텔레비전을 약속하는데, 이는 물론 장치의 안정성에 대한 도전이다. 한국 산업 잡지 의 보고서에 따르면 65 인치의 화면 크기는 2 월에 생산 될 것이라고한다. 드문 일이 아닙니다. 새 TV는 종종 CES에서 상영되지만 연말에만 상용화됩니다.
웨어러블
휴대용 기술과 관련하여 CES에 대한 제조업체의 약속은 훌륭합니다. 팔찌, 반지, 장갑, 후드 및 머리띠는 착용자의 건강을 인식 할 수 있어야합니다. 때로는 작동하지만 때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IDC 시장 조사자들이 최근에 알아 낸 것처럼 적어도 비즈니스는 흥미 롭습니다. 이 장치의 판매는 1 년 안에 70 % 이상 증가했습니다 . 이 중 상당 부분은 Apple의 AirPods에 기인하며, Hearables라는 웨어러블 범주에도 속합니다.
라스 베이거스에서는 많은 회사에서 주변 소음을 차단하거나 언어를 번역 할 수있는 무선 이어폰을 선보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 폰 제조업체의 헤드폰 잭 면제에 대한 책임은 부분적으로 있습니다. 이를 유지하기 위해 SIG (Bluetooth Special Interest Group)는 스마트 폰에서 여러 오디오 스트림을 전송하는 옵션 (예 : 낮은 전력 소비)을 포함하여 더 나은 성능으로 차세대 Bluetooth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홈
아직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세상에서 사물을 선택하는 것이 점점 더 명확 해지고 있습니다. 여전히 격차를 인식하는 CES에는 많은 신생 기업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인공 지능과 앱의 도움으로 더 나은 기술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네트워크 요가 매트도 있습니다. 매트에는 압력 센서가 있으며 잘못된 자세를 교정하기 위해 햅틱 피드백을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Wellnesys는 YogiFi라는 요가 매트 제조업체입니다.
아마존 과 구글 사이의 타격 교환은 올해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많은 장치가 이제 "Alexa"및 "Ok Google"호출에 모두 응답합니다. 즉, Echo 장치 덕분에 Amazon은 스마트 스피커에서 적어도 더 널리 퍼져 있습니다. Alexa는 이제 9500 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100,000 개가 넘는 스마트 홈 제품 을 지원한다고합니다 .
애플 , 구글, 아마존, 지그비 얼라이언스 가 12 월에 합류하면서 새로운 스마트 홈 얼라이언스의 개발은 흥미로울 것이다 . 지그비 얼라이언스에는 Samsung SmartThings와 스웨덴 가구 대기업 이케아도 포함됩니다. 목표는 스마트 홈 장치를위한 새로운 연결 표준을 개발하여 네트워킹이 제조업체 간에도 작동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스마트 폰
이것은 특히 소규모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결과는 아직 CES에서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사자들이 얼마나 심각한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러한 합의에 도달하면 적시에 나오는 업계에 획기적인 것입니다. IDC 연구에 따르면 작년에 전 세계적으로 8 억 8 천만 개의 스마트 홈 기기가 판매되었습니다. 이 수치는 2023 년까지 15 억 3 천만 대 이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 폰 세계에서 혁신의 불꽃 놀이는 실제로 삼성이 샌프란시스코에서, 그리고 나중에 바르셀로나의 MWC (Mobile World Congress)에서 소개하고자하는 새로운 장치로 2 월까지 시작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오래 기다리기를 원하지 않는 제조업체가 항상 있습니다. OnePlus는 이미 라스 베이거스에서 스마트 폰 개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Concept One은 "신기술 및 대안 설계 접근 방식의 비전"입니다. 추측에 따르면, 이것은 유연한 디스플레이를 가진 장치 일 수 있습니다. OnePlus는 이미 카메라가 디스플레이 뒤에 숨겨져 있다고 표시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장치는 셀카 카메라를위한 오목 부를 갖거나 스마트 폰에서 위로 연장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스마트 폰 제조업체는 지금까지 발표를 꺼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