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대리운전카페] 밤이슬을 맞으며...
 
 
 
카페 게시글
⊙ [현장] 지금 여기는 한시간 동안 콜 고르다 폭망하고
언젠가는 우리 추천 0 조회 283 26.06.03 00:36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3 01:27

    첫댓글 서초에서 가셨나요?
    월산은 막차 놓치면 완전 개고생입니다.

  • 작성자 26.06.03 02:15

    다행히 막차가 여유있게 와서 구리 돌다리 내렸더니 내리자마자 강남 꿀콜잡고 올라왔네요 ^_^ 금,토는 막차 끊기기 전이면 5,6짜 잡고 들어가 볼만 하겠는데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6.03 03:57

    꿀콜이고 뭐고 번쩍이들 때문에 눈이 다 아프네요 ㅋㅋ 그래도 응원에 힘입어 열심히 한번 잡아 보겠습니다. ^_^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