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길 처음으로 들어와 봤네요 ㅋㅋ마석역 까지가 마지노선었는데 오늘 그걸 깼네요.
아까 강남에서 이거 너무 사고 싶었는데 주머니에구겨 넣을곳이 없어서 못사고 커피만 한잔 뽑아서나왔더니 자꾸만 눈에서 아른거려요 ^_^
첫댓글 서초에서 가셨나요?월산은 막차 놓치면 완전 개고생입니다.
다행히 막차가 여유있게 와서 구리 돌다리 내렸더니 내리자마자 강남 꿀콜잡고 올라왔네요 ^_^ 금,토는 막차 끊기기 전이면 5,6짜 잡고 들어가 볼만 하겠는데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꿀콜이고 뭐고 번쩍이들 때문에 눈이 다 아프네요 ㅋㅋ 그래도 응원에 힘입어 열심히 한번 잡아 보겠습니다. ^_^
첫댓글 서초에서 가셨나요?
월산은 막차 놓치면 완전 개고생입니다.
다행히 막차가 여유있게 와서 구리 돌다리 내렸더니 내리자마자 강남 꿀콜잡고 올라왔네요 ^_^ 금,토는 막차 끊기기 전이면 5,6짜 잡고 들어가 볼만 하겠는데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꿀콜이고 뭐고 번쩍이들 때문에 눈이 다 아프네요 ㅋㅋ 그래도 응원에 힘입어 열심히 한번 잡아 보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