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1층에서 누가 토하더니 내림 😑 기사님 차 세우고 씨블씨블 하면서 처리하고 있는 중
여기에 봉다리 괜히 달아논게 아니었어 ㅋㅋ우와! 내리면서 보니까 엄청 심하게 토했네 ㅡㅡ그냥 곽티슈 막 뽑아서 대충 덮어 뒀는데 저걸우째.저 상태로 운행 힘들텐데 😢
첫댓글 범칙금500씩부과해야함
그건 좀 심한거 같고 저정도로 취했으면 대중교통 보다는 택시를 이용했으면 하는
첫댓글 범칙금500씩부과해야함
그건 좀 심한거 같고 저정도로 취했으면 대중교통 보다는 택시를 이용했으면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