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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러독스 새소식 일지 빅토리아3 개발일지 #10: 기반시설
화면조정 추천 1 조회 3,649 21.08.13 02:54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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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1.08.13 03:37

    첫댓글 아 올해가 너무 길다...

  • 21.08.13 04:54

  • 21.08.13 07:04

    이걸완벽히 이해하고플레이할수 있으려나?

  • 21.08.13 09:10

    읽어보면 참 재미난 요소긴한데 개발일지 전혀 안 읽고 플레이한 임롬 할 때 떠올려보면 왜 이 지역에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건지 이해 못하겠다로 귀결되던데 말이졈.

  • 21.08.13 09:44

    한글없으면 게임 못하겠다 얘는..

  • 21.08.13 10:26

    확실히 복잡한 시스템이긴 하지만 그걸 정복하고 이해했을때 의도대로 움직이는 판이 나온다면 쾌감 쩔거 같네요 ㅋㅋㅋㅋ

  • 21.08.13 10:49

    두 지역의 시장 접근성이 100%라면 곡물과 철의 가격은 같은 것임. <- 이부분 해석이 오해의 여지가 좀 있을 것 같습니다.
    원문에서 the price of iron and grain will be the same in both. 의 의미는 철가격과 곡물가격이 서로 다른 시장에서 같을 것이라는 의미지만 여기서는 곡물가격과 철가격이 같다. 라는 의미같네요.
    A시장 철 : 20원 빵 5원 이면 B시장 철 :20원 빵 5원 이렇게 그대로라는 의미입니다.

  • 작성자 21.08.13 11:04

    in both를 제대로 못 봤네요; 지적해주신대로 수정했습니다

  • 21.08.13 11:07

    매번 잘 보고 갑니다!

  • 21.08.13 12:16

    그만! 이미 갓겜인데 더 좋아지면 안돼요! 이러다 마그나 문....!

  • 21.08.13 14:25

    이제는 이걸 정말 게임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 싶을 정도네요.

  • 21.08.13 14:59

    대체 얼마나 갓겜을 만들려고 그러는거야 ㄷㄷ

  • 21.08.13 17:12

    이런 복잡한 시스템을 오류나 과부화 없이 연산시킬수 있을까 라는 걱정도 ㅠ 하지만 나와만 주십쇼 dlc란 dlc는 다 사겠습니다!!

  • 21.08.14 02:43

    아앗,,,, 시작일을 앞당길 생각이 없다니 아쉽.... 다만 저런 질문이 나온단 얘긴 양놈들도 연도 앞당기는데 관심있다니까 좋은 소식인듯 ㅎㅎ

  • 21.08.14 04:49

    인프라가 미래다

  • 21.09.06 16:59

    일정 인구수 이상이면 지옥이겠는데요. 맬서스 트랩 작동할거같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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