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대리운전카페] 밤이슬을 맞으며...
 
 
 
카페 게시글
⊙ [현장] 지금 여기는 대장동 들어와서 콜 잡고 나갈확률 1/10
언젠가는 우리 추천 0 조회 275 26.06.13 02:19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6.13 02:27

    손도 그래 달라고 부탁을 하는데 제가 안된다고 했네요 ^_^ 전 새가슴이라 몇만원 벌자고 그런 모험은 안해요. 반디 타고 판교로 나가고 있는 중인데 더 좋은 콜이 기다리고 있기를 바래야죠 ㅋㅋ

  • 작성자 26.06.13 03:57

    @굿 짜샤 카대는 저도 탁송은 되어 있는데 ㅋㅋ 근데 등록만 해놓고 한콜도 안탔음. ^_^ 여기까지 왔는데 첫차각이겠죠? ㅋㅋ

  • 26.06.13 04:42

    와~대장도메서 콜이 뜨긴 뜨네요ㅋㅋ

  • 작성자 26.06.13 05:06

    들어가서 반디 기다리다 보면 열번중에 한번 정도는 뜨는거 같아요 ^_^ 그 어려운걸 잡고 좋다고 했다가 저리될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ㅋㅋ

  • 26.06.13 22:31

    사무실 전화해서 탁송콜로 바꿈되요

  • 작성자 26.06.14 00:07

    그건 알죠.근데 전 탁송 등록을 안해놔서 보험이 적용 안되요 ^_^ 그래서 운행 안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