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도 주차하고 나오자 마자 바로 코앞에서 뜬콜을
잡았는데 그런데~~~~~~~~~~~~~~~~~~~~
대리였던 콜이 갑자기 탁송으로 바뀜 ㅜㅜ
아~ 열받어~~~
갑자기 왜 싸우고 지룰이야 ㅜㅜ 와이프 열받아서
택시타고 가버림. 졸지에 대리에서 차만 가는 탁송으
로 변함. 전 탁송은 쳐다도 안보기에 대리만 등록되어
있음. 결국 상황 얘기해주고 탁송으로 다시 부르라고
해주고 난 콜 뱉음 ㅋㅋ
아~~~ 열받어~~~~~~~~~~~~~
이 오지에서 20분 컷 30k 딱 좋았는데 좋다 말았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손도 그래 달라고 부탁을 하는데 제가 안된다고 했네요 ^_^ 전 새가슴이라 몇만원 벌자고 그런 모험은 안해요. 반디 타고 판교로 나가고 있는 중인데 더 좋은 콜이 기다리고 있기를 바래야죠 ㅋㅋ
@굿 짜샤 카대는 저도 탁송은 되어 있는데 ㅋㅋ 근데 등록만 해놓고 한콜도 안탔음. ^_^ 여기까지 왔는데 첫차각이겠죠? ㅋㅋ
와~대장도메서 콜이 뜨긴 뜨네요ㅋㅋ
들어가서 반디 기다리다 보면 열번중에 한번 정도는 뜨는거 같아요 ^_^ 그 어려운걸 잡고 좋다고 했다가 저리될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ㅋㅋ
사무실 전화해서 탁송콜로 바꿈되요
그건 알죠.근데 전 탁송 등록을 안해놔서 보험이 적용 안되요 ^_^ 그래서 운행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