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대리운전카페] 밤이슬을 맞으며...
 
 
 
카페 게시글
⊙ [현장] 지금 여기는 버스 정류장 특색있고 좋네요
언젠가는 우리 추천 0 조회 287 26.06.17 01:49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7 02:09

    첫댓글 캠핑장 분위기. 모기도 포함

  • 작성자 26.06.17 02:24

    가만히 생각해보니 봄,여름,가을은 좋겠지만 겨울엔? ㅋ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6.17 04:04

    장비 챙기셔서 장승배기역으로 가신 다음 바베큐 파티 한번 하시고 인증샷 좀 ^_^

  • 작성자 26.06.17 04:09

    @굿 짜샤 장승배기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한 100m쯤 걸으시면 첫번째 보이는 버스정류장입니다. ^_^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