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가 많은게 흠이지만 ^_^
첫댓글 캠핑장 분위기. 모기도 포함
가만히 생각해보니 봄,여름,가을은 좋겠지만 겨울엔? 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장비 챙기셔서 장승배기역으로 가신 다음 바베큐 파티 한번 하시고 인증샷 좀 ^_^
@굿 짜샤 장승배기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한 100m쯤 걸으시면 첫번째 보이는 버스정류장입니다. ^_^
첫댓글 캠핑장 분위기. 모기도 포함
가만히 생각해보니 봄,여름,가을은 좋겠지만 겨울엔? 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장비 챙기셔서 장승배기역으로 가신 다음 바베큐 파티 한번 하시고 인증샷 좀 ^_^
@굿 짜샤 장승배기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한 100m쯤 걸으시면 첫번째 보이는 버스정류장입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