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대리운전카페] 밤이슬을 맞으며...
 
 
 
카페 게시글
⊙ [현장] 지금 여기는 로지 자동은 아예 잡아보지를 못하네요
언젠가는 우리 추천 0 조회 269 26.06.18 00:13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로지자동이 그나마 1:1배차라 잡힙니다

  • 작성자 26.06.18 03:41

    그건 그나마 자배 들어왔을때 가능한 얘기구 자동은 못잡아요. 아무리 빨리 눌러도 눌러지지가 않아요.(해당기사가 배차 되었습니다만 신나게 보입니다) 차라리 콜마 1.0이내 골 잡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콜마도 1.0 벗어나면 거의 불가능이라고 보는게 맞구요. 로지는 업소콜 때문에 살려두고 있는거지 진짜 계륵 같은 존재입니다.바쁠땐 전방에서 똥콜들 임의배차만 열라 누르고 ㅡㅡ^

  • @언젠가는 우리 아시겠지만 자대에서는 윤석열이도 못 잡습니다 자동에서만 터치

  • 26.06.18 14:25

    퀵배차가 다쓸어갑니다. 기사없는곳에서나 잡을수 있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