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대리운전카페] 밤이슬을 맞으며...
 
 
 
카페 게시글
⊙ [현장] 지금 여기는 콜도 못잡고 갇혀 있는데 별일이 다 생기네
언젠가는 우리 추천 0 조회 307 26.06.18 01:49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8 21:40

    첫댓글 좋은일하신겁니다^^

  • 작성자 26.06.19 00:31

    설렁설렁 경찰들이 많아서 제대로 확인 해본건 맞나? 하는 의구심이 살짝 들었지만 거기까진 제 영역이 아닌지라 뒤돌아 가면서도 살짝 찝찝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렇게나 애절하게 도와달라고 소리쳤는데 술에취해 횡설수설 한거라는게 좀 의아하더라구요. 나는 괜히 긴장해서 심장도 쿵쾅거렸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