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원인이 있응수가 있는데요 시동이 된다면 먼저 연료휠타 청소가 문제가 됩니다 연료휠타는 연료통 속에 있읍니다 연료 주입구를 열고 철사를 갈고리 모양으로 하여 걸어 당기면 나옴니다 손가락 한마디 만해요 끝에 솜같은게 감겨있읍니다 에어로 청소하시고 아니면 예초기나 엔진톱수리점에 가시면 살수가 있읍니다 또 연료켑의 문제 일수도 있어요 연료를 밀봉한다고 비닐로 감아 잠그면 연료켑으로 공기가 들어가지 않아서 연료통속이 진공상테가 되어서 연료가 올라지지 못해서 일수도있음
10분 잇다 꺼지면 연료계통인거 갓습니다....케브레타에 잇는 연료만 타고 꺼지고, 또10분 이면 연료호수와 캬브레타 사이..,,,,,,기화기[캬부레타 ] 열어 연료가 원활히 나오는지 점검과 뜨게[플로우트]를 점검 하세요,, 뜨게는 일정량으로 연료를 공급하는장치 입니다. 그리고 엔진톱은 4행정이 안나오지 않은가요? 2행행과 4행정은 무게가 차이 납니다. 4행정은 밸브[흡기.배기] 라는게 잇고,캠축이 잇어서 무게가 2행정 보다 더 나갑니다.. 전기장치에 이상 잇으면 아예 시동 불가 입니다.....
박사님들 정말 고맙습니다. 이렇게나 열심히 존경합니다. 전 사행정을 단 한 번도 써보지 않았습니다. 엔진 피스톤이 왕복 운동 할때 내 철과 외철이 미끄럼 마찰을 일으킵니다.당연 시간이 지나면 열이 방생하구요. 이를 완화시키는 게 오일 이구요. 이 오일이 수명이 다 되면 점력을 상실해 마찰열을 증가시키구요. 사행정은 곤롯드 밑에 오일을 품어 피스톤외벽을 적시는 숱구락이 붙어 있습니다. 오일이 부족하면 수구락이 깊이 퍼 올리지 못하고 또한 저 깊숙히 처 올리지 못하면 시간따라 점점 열이 증가하여 피스톤 팽창량이 요구량을 초과하여 내벽에 달라 끼어 멈추게 됩니다. 열이 내리면 작아오일의 성능도 요구 되구요. 잘 맞는가 몰
첫댓글 예초기는 대부분 수리 방법이
실린더하고 연료계통 분해해서
에어건(압축공기)으로 청소해주고
플러그 교환하면 정상 작동됩니다.
다른 고장 요소가 없거든요.
제일 중요한 것은
연료 혼합비이고
오래된 연료는 사용하지 마시고
사용 후에는 예초기 안의 연료를 깨끗이 비워주셔요.
4행정은 혼압유가 아닙니다.카브레다 속에 필터를 잘 청소해보세요.
여러가지 원인이 있응수가 있는데요 시동이 된다면 먼저 연료휠타 청소가 문제가 됩니다 연료휠타는 연료통 속에 있읍니다 연료 주입구를 열고 철사를 갈고리 모양으로 하여 걸어 당기면 나옴니다 손가락 한마디 만해요 끝에 솜같은게 감겨있읍니다 에어로 청소하시고 아니면 예초기나 엔진톱수리점에 가시면 살수가 있읍니다 또 연료켑의 문제 일수도 있어요 연료를 밀봉한다고 비닐로 감아 잠그면 연료켑으로 공기가 들어가지 않아서 연료통속이 진공상테가 되어서 연료가 올라지지 못해서 일수도있음
또 앤진오일이 부족하그나 너무 많아도 그럴수가 있어요
엔진톱에서도 가끔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냉간시에는 문제없으나 열간시에는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린더가 열을 받으면 변형이 일어나서, 엔진압력이 새는 것입니다.
실린더 교환을 해야 문제가 해결되는 것이지요.ㅠㅠㅠ
다른 문제일수도 있으니 보내주시면 다른부분을 점검해볼수 있습니다.
실린더 문제일 경우 폐기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쪽지주이소~
연료 탱그속(검정호수 부분)에 연료 필터가 장착 되어 있습니다 박으로 빼서 청소해주고 다시한번 시동걸어보세요
10분동작후 꺼진다면 연료통 뚜껑의 공기구멍이 막힌상태인것 같습니다 막힌에어구멍을 뚫어 주세요
저희 집 예초기와 증상이 비슷한데요. 윗분들 말씀하시는 것 모두 해 보아도 안되서 점화코일 점검하고 교환하였더니 잘 됩니다.
시동이 꺼졌을 때 점화플러그 불꽃이 튀는지 확인해보세요(화상조심하시구요)
10분 잇다 꺼지면 연료계통인거 갓습니다....케브레타에 잇는 연료만 타고 꺼지고, 또10분 이면 연료호수와 캬브레타 사이..,,,,,,기화기[캬부레타 ] 열어 연료가 원활히 나오는지 점검과 뜨게[플로우트]를 점검 하세요,, 뜨게는 일정량으로 연료를 공급하는장치 입니다. 그리고 엔진톱은 4행정이 안나오지 않은가요? 2행행과 4행정은 무게가 차이 납니다. 4행정은 밸브[흡기.배기] 라는게 잇고,캠축이 잇어서 무게가 2행정 보다 더 나갑니다.. 전기장치에 이상 잇으면 아예 시동 불가 입니다.....
연료부분은 투명으로된 펌프를 눌러서 누르는압이 생성되면 이상없을것 같고 아니면 변형된것으로 간주하고 교환하세요
정상이면 연료가 인아웃부분의 호스를 보면 확인가능합니다
4행정 예초기는 절대적으로 최근의 연료와 엔진오일교환이 필수입니다.숙달된분이 아니면 좀처럼 수리하기 힘든게 4행정 예초기입니다. 기화기를 새것으로 교환하는게 효과적인 수리방법이 될수도 있습니다,
점화플러그교체하세요
열받어면 끄지고 식어면돈다는기 딱뿌라크 입니다
점화 플러그 두번이나 교체했는데도 똑같은 증상 이더군요..ㅠㅠ
연료~정상적으로 바꾸시고~~캬브~~바꾸세요~~이상입니다~~
박사님들 정말 고맙습니다. 이렇게나 열심히 존경합니다.
전 사행정을 단 한 번도 써보지 않았습니다. 엔진 피스톤이 왕복 운동 할때
내 철과 외철이 미끄럼 마찰을 일으킵니다.당연 시간이 지나면 열이 방생하구요.
이를 완화시키는 게 오일 이구요. 이 오일이 수명이 다 되면 점력을 상실해 마찰열을 증가시키구요.
사행정은 곤롯드 밑에 오일을 품어 피스톤외벽을 적시는 숱구락이 붙어 있습니다. 오일이
부족하면 수구락이 깊이 퍼 올리지 못하고 또한 저 깊숙히 처 올리지 못하면 시간따라
점점 열이 증가하여 피스톤 팽창량이 요구량을 초과하여 내벽에 달라 끼어 멈추게 됩니다.
열이 내리면 작아오일의 성능도 요구 되구요. 잘 맞는가 몰
증상을 들어보니 제일 큰 비중은 고압코일문제로 보입니다. 냉간시 작동되다, 열받으면 고압의 전기가 약해져서 꺼지는 증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