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구룡역 꼴찌탈출
2.생각외로 낮은 승하차수 기록한 영통역
(이 구간은 수원역 연장된다면 분명 소폭 상승이 예상 됩니다.)
3.선정릉, 로데오, 서울숲 역의 꾸준한 상승
4. 3월되니까 가천대역 이용객 대폭 상승!
출처:
http://gall.dcinside.com/list.php?id=train&no=345462http://gall.dcinside.com/list.php?id=train&no=345235http://gall.dcinside.com/list.php?id=train&no=345234http://gall.dcinside.com/list.php?id=train&no=345227http://gall.dcinside.com/list.php?id=train&no=345221http://gall.dcinside.com/list.php?id=train&no=345220http://gall.dcinside.com/list.php?id=train&no=345215http://gall.dcinside.com/list.php?id=train&no=345208http://gall.dcinside.com/list.php?id=train&no=345202http://gall.dcinside.com/list.php?id=train&no=345435http://gall.dcinside.com/list.php?id=train&no=345295http://gall.dcinside.com/list.php?id=train&no=345288http://gall.dcinside.com/list.php?id=train&no=345354
첫댓글 판교가 작년까지만 해도 1만 내외였는데 올해는 수직상승했지요.아침 출근 혼잡시간대를 10시까지로 늘려주는데 큰 역할을...참고로 환승승하차량은 강남 약 5만, 양재 약 3만, 정자 약 7만명 정도가 나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분당선은 참 아쉬운 노선입니다. 지금이라도 급행 운영 방안을 찾아보면 좋겠는데,.,, 별 의지가 없지요. 나라에 돈이 없어서요 ^^ (개인적인 생각에, 수서-복정 사이 세곡역, 모란-야탑사이 성남시청역(여수), 이렇게 2군데만 역을 신설하면서 대피선 2선 개통하면 수서-서현 정도는 급행 운영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매역,수내역 신설할때 대피선 안만든게 참 바보같은 일이었죠)
첫댓글 판교가 작년까지만 해도 1만 내외였는데 올해는 수직상승했지요.
아침 출근 혼잡시간대를 10시까지로 늘려주는데 큰 역할을...
참고로 환승승하차량은 강남 약 5만, 양재 약 3만, 정자 약 7만명 정도가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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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당선은 참 아쉬운 노선입니다. 지금이라도 급행 운영 방안을 찾아보면 좋겠는데,.,, 별 의지가 없지요. 나라에 돈이 없어서요 ^^ (개인적인 생각에, 수서-복정 사이 세곡역, 모란-야탑사이 성남시청역(여수), 이렇게 2군데만 역을 신설하면서 대피선 2선 개통하면 수서-서현 정도는 급행 운영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매역,수내역 신설할때 대피선 안만든게 참 바보같은 일이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