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콜이 막 쏟아 지길래 왠욜~ 여기 콜 좀 있나보다하고 담배나 한대 펼겸 거부 몇개 누르다 보니 고새 싹~ 말라 버렸네 이런 제길슨~ ㅋㅋ근데 하나 같이 갈만한 콜이 없기는 했음 ^_^이천 증포 45k 화성새솔 50k 영통주공 31k 등영통은 가볼만 했는데 최근에 영통역 두번 들어갔다가다 망했던 안좋은 기억이 남아서 패스~ ^_^;한시 안에만 조금이라도 위쪽으로 올려주세요~
첫댓글 초보?새솔동은 안산이나 마찬가지상록수역,고잔동 콜밭
첫댓글 초보?
새솔동은 안산이나 마찬가지
상록수역,고잔동 콜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