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박진주가 '사자'에 합류한다.2018년 방송 예정인 사전제작 드라마 '사자'(김용철 극본, 장태유 연출)는 어머니의 죽음을 파헤치던 한 남자가 자신과 똑같이 생긴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서 더 큰 음모에 휘말리는 미스터리 휴먼 드라마다.
'사자'는 장태유 감독을 비롯 박해진, 나나, 곽시양, 구자성, 이기우, 김창완, 박근형, 변정수, 뉴이스트 렌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2018년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사전제작 시스템을 통해 특별한 완성도까지 예고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작품이다. 이 가운데 또 한 명의 개성만점 배우가 '사자' 합류 소식을 전했다. 바로 배우 박진주다.
혜박, 임신 3개월차…"11월 출산 예정, 벅차고 행복"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모델 혜박이 현재 임신 중으로 11월에 출산을 앞두고 있다. 4일 YG 케이플러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혜박은 현재 임신 3개월차로 소중한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11월에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혜박은 소속사를 통해 "결혼 10년 만에 너무나 큰 선물을 받은 것같아 가슴이 벅차고 행복하다"라며 "아직은 부모가 된다는 것이 낯설고 많이 서툴지만, 차근차근 배워나가며 태어날 아이에게 현명하고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항상 변함 없이 응원해 주시고 보내주신 사랑 잊지 않고 받은 사랑 나누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채아는 예비엄마, 깜짝 연애 발표→결혼→임신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한채아가 깜짝 열애, 결혼에 이어 임신 소식까지 전했다.한채아는 지난 2017년 3월 2일 차범근 전 감독의 차남 차세찌와 첫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소속사 측은 "친분이 있는 사이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다"고 열애설을 즉각 부인했다.
하지만 열애설 일주일 만에 한채아는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시사회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차세찌와 좋은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다"며 "죄를 지은 것도 아닌데 그동안 죄 지은 사람처럼 혼자서 끙끙 앓고 있었다"고 열애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이어 한채아는 "그리고 그렇게 행복한 날들을 보내던 제게 새 생명이라는 또 다른 선물이 찾아왔습니다.저는 현재 6주차에 접어든 예비엄마가 되었습니다"고 임신 소식을 밝힌 뒤 "결혼 준비 중 갑작스레 찾아온 새 생명이라서 더욱 소중한 축복으로 느껴집니다.
차주영 '기름진 멜로' 합류..이준호 첫사랑된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차주영이 '기름진 멜로' 출연을 확정했다.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대한민국 최고 중식당의 스타 셰프에서 다 망해가는 동네 중국집의 주방으로 추락한 남자의 사랑과 생존, 음식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다.
차주영은 극중 '서풍'(이준호)의 첫사랑이자, 미적 심미안을 갖춘 촉망받는 성형외과 의사 '석달희' 역할을 맡는다.
차주영은 중국집을 운영 하는 아버지가 열심히 짜장면, 짬뽕을 만들어 팔아서 번 돈으로 일류대학 의대를 수석 졸업한다. 항상 바쁜 일 때문에 남자 사귈 시간에 잠을 자야 하는 '석달희' 이지만 연애의 전부, 사랑의 전부였던 남자와의 사이에 감정 변화가 생기며 혼란을 겪게 되는 인물이다.
아비가일 韓과의 남다른 인연…母 귀화, 이모들 한국 남자와 결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는 아비가일이 화제다.아비가일은 1987년 3윌 20일 파라과이 출신이다. 2005년 한서대에 유학을 하던 중 TV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면서 연예게 활동을 시작했다.
아비가일이 이모들이 한국 사람과 결혼했고 아비가일의 어머니도 한국으로 귀화를 했을 정도로 한국과 깊은 인연을 갖고 있다.
김사랑 '청순미 뿜뿜하는 셀카'
김사랑이 청순미가 돋보이는 근황을 공개했다.배우 김사랑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Night night"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랑은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헝클어진 헤어스타일과 우윳빛 피부가 조화를 이뤄 청조하면서도 편안한 매력을 자아낸다.
조민아, 건강 적신호에 누리꾼 응원 "재검사 무사히 잘 받을게요"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최근 건강 이상을 호소했던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누리꾼들의 응원에 감사를 전했다. 4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정말 많은 분들이 인스타 댓글로, 메일로, 디엠으로 응원해 주셔서 너무 든든해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조민아는 "좋은 것들 많이 보고, 밝은 생각, 긍정의 에너지로 살아가고 있으니 큰일 없을 거예요. 그렇죠?"라고 밝아진 마음을 내비쳤다. 그는 "오늘 재검사 잘 받고 신경 치료까지 무사히 잘 받을게요. 힘"이라고 재검사 소식을 알렸다.
"런닝맨 의리" 송지효, 오늘(4일)지석진 라디오 출격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4월 5일 개봉과 함께 봄의 싱그러운 기운과 웃음바람을 몰고 올 코미디 영화 <바람 바람 바람>에서 현실 부부 케미를 완벽히 소화해낸 송지효, 신하균 배우가 오늘과 금요일 각각 보이는 라디오 출격을 예고해 시선을 모은다.
오는 4월 5일 살랑이는 봄바람과 함께 강력한 웃음바람을 몰고 올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의 주역 송지효와 신하균이 오는 4/4(수), 4/6(금) 각각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 유쾌한 매력 발산을 예고한다.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은 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과 뒤늦게 '바람'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 매제 '봉수', 그리고 SNS와 사랑에 빠진 '봉수'의 아내 '미영' 앞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제니'가 나타나면서 걷잡을 수 없이 꼬이게 되는 상황을 그린 어른들을 위한 코미디.
'5월 결혼' 한채아, ”임신 6주 예비엄마..선물 찾아왔다”
5월 결혼을 앞둔 배우 한채아가 직접 임신 소식을 밝혔다.한채아는 4일 인스타그램에 '얼마 전 저는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결혼이 인생의 중대사인 만큼, 오랜 기간 많은 대화를 나누며 신중히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축하를 보내주신 덕분에 하루하루가 선물처럼 행복하게 느껴졌답니다.그리고 그렇게 행복한 날들을 보내던 제게 새 생명이라는 또 다른 선물이 찾아왔습니다.저는 현재 6주차에 접어든 예비엄마가 되었습니다'라고 임신 사실을 알렸다.김연지 기자
안다, '만수르家 청혼설'→프라이머리 뮤즈 "시·청각적으로 새롭게 느낄 스타일"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만수르家 청혼설'로 화제를 모았던 가수 안다가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 작업한 소감을 밝혔다. 지난 3일 오후 6시 발매된 새 프로젝트 앨범 '두 워리 비 해피(Do worry Be happy)로 프라이머리(Primary)와 협업을 펼친 신예 여성 솔로 아티스트 안다(ANDA)가 프라이머리와 이번 신보에 대해 입을 열었다.
프라이머리의 뮤즈로 발탁된 안다는 가창 외에 작사, 작곡, 뮤직비디오 출연 등 곡 전반에 참여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프라이머리는 '청춘'하면 떠오르는 밝고 명랑한 이미지와 대비되는 어둡고 우울한 정서를 새로운 뮤즈 안다를 매개로 불완전하고
정제되지 않은 순수의 상태로 그리고자 했으며, 음악 외적으로도 시각적인 것과 감각적인 것에 초점을 두고 장르, 영상, 콘셉트, 이미지 등 새로운 도전과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이 돋보인다.
차주영, '기름진 멜로' 출연 확정…이준호 첫사랑 役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배우 차주영이 '기름진 멜로' 출연을 확정했다.4일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저글러스'로 주목 받은 차주영이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연출 박선호)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기름진 멜로'는 대한민국 최고 중식당의 스타 셰프에서 다 망해가는 동네 중국집의 주방으로 추락한 남자의 사랑과 생존, 음식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다. 차주영은 극중 서풍(이준호 분)의 첫사랑이자, 미적 심미안을 갖춘 촉망받는 성형외과 의사 석달희 역을 맡았다.
이연화 '마윈 닮은 얼굴?'
모델 이연화가 SNS에서 근황을 공개했다. 모델 이연화는 최근 "스노우로 얼굴길이를 줄였더니 마윈 닮았다고 한다 난 내얼굴긴게 너무너무 싫은데" 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연화는 슬립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섹시한 쇄골 라인과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머슬퀸 다운 위엄을 뽐낸다.
문세림, 해외에서도 돋보이는 몸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문세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주 시드니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세인트메리대성당을 배경으로 흰색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문세림의 모습이 담겨있다. 미모 만큼이나 돋보이는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문세림은 2015 KBBF 대한보디빌딩협회 국가대표선수로 활약하며 각종 방송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문세림은 2015년 IFBB 올림피아 아마추어 아시아 챔피언쉽 여자 비키니 168cm 이상 부문 3위, NFC 전국피트니스 선수권대회 비키니 피트니스 170cm 이상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