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apter 10.
에메랄드 성약(聖約:Emerald Covenant)
인류들의 유전적 혈통(血統:genetic blood)이 창조되기 매우 오래전인 9,500억 년 전에 ‘야나스(Yanas)’와 ‘브레뉴 평의회 창조자 종족(Breneau Order Founders Race)’에 의하여 네바돈의 시간 매트릭스 속(within time matrix of Nebadon)에 생명 영역(領域:life fields)이 심어지면서, 처음으로 생물학적(生物學的:biological)으로 현현(顯現:manifested)된 제 4조화 우주(4HU)인 10~12차원 세계에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Kristos Founder Races)”이 창조되었단다.
네바돈의 시간 매트릭스(time matrix of Nebadon)에 지금 발현(發現:mani -fested)되어 있는 모든 생명 형태의 유전적 코드(genetic code)와 현현 청사진(顯現 靑寫眞:manifested blueprint)은 4밀도층(four density layers )의 3종류의 주요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들의 유전자 코드(DNA Code)와 그들의 생물학적 표현(生物學的 表現:biological express)을 결합함으로써 나타나게 된 것이란다.
에메랄드 평의회(評議會)의 엘로힘(Eolhim of Emerald Order)과 골드 평의회(評議會)의 세라핌(Seraphim of Gold Order)과 아메시스트 평의회(評議會)의 브라-하-라마(Bra-ha-Rama of Amethyst Order) 창조자 종족들은 13~15차원의 키-라-샤(Kee-Ra-ShA) 에너지 영역으로부터 12~10차원인 4밀도층(four density layers) 속으로 에너지를 심었단다. 이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들(Krist Founder Races)의 씨 뿌림(seeding)은 네바돈 시간 매트릭스(Nebadon time matrix)의 차원 사이들을 열어주는 우주 기사 연맹(宇宙 騎士 聯盟:universal templar complex)의 자연적인 별의 문들(natural star gates)을 통해서 이루어졌으며, 우주 기사 연맹(宇宙 騎士 聯盟:universal templar complex)에는 열두 개의 주요별의 문들이 있어서 각각은 12개 차원의 하나씩에 대응(對應:maneuver)된단다.
12, 11, 10차원의 별의 문들은 전(前)물질(pre-matter)인 4밀도층의 “그리스도 영역(Liquid Light Kristos Fields)”속으로의 진입점(進入點:entry point)으로 기능하며, 각각은 12차원 아라마테나(Aramatena-12D)와, 11차원 아비뇽(Avyon-11D)과, 10차원 베가(Vega-10D)에 위치하고 있단다. 이들 3개의 4밀도층 행성들과, 이들 속의 별의 문들은 모두가 라이라 성단(Lyran Cluster)에 위치한단다. 이 창조의 원초적(原初的) 3그룹(These th -ree primary group of creation)은 이에 따라 “라이라의 요람(搖籃:Crad -le of Lyran)”으로 알려졌으며, 네바돈 시간 매트릭스(Nebbadon time m -atrix)에서의 생명 씨뿌리기(life seeded) 지점(地點:point) 이었단다.
네바돈 시간 매트릭스(Nebadon time matrix)에서의 생명 씨뿌리기(life se -eded)는 야나스(Yanas)와 제 5조화 우주(5HU)의 에메랄드, 골드, 아메시스트 평의회 브레뉴 창조자 종족들(Emerald, Gold, Amethyst Order Bre -neau Founder Races) 사이에서, 소기(所期:desired)의 평화로운 공동-진화 목적을 가진 제휴 협정(提携 協定:cooperation agreement)을 통해서 조직화 되었으며, 이러한 원형 창조자 종족(original Founder Races)의 ‘창조계약(創造 契約:creation contract)’이 “아라마테나의 에메랄드 성약(聖約:Emerald Covenant of Aramatena)”으로 불리게 되었단다.
네바돈 시간 매트릭스(Nebadon time matrix)에 평화(平和)와 안정(安定:p -eace and stability)을 회복시키려는 창조자 종족들의 계속적인 노력은 이들의 창조에 대한 책임감(責任感:responsibility)의 반영(反映:reflect)이란다. ‘야나스(Yanas)’에 의하여 창조자 종족들에게 부여(附與:granted)되었던 자유-의지(free-will)에 의한 창조(創造)의 특권(特權:prerogative of creation)으로, 9,500억 년 전에 네바돈 시간 매트릭스(Nebadon time mat -rix)에 생명-영역(life-fields)을 심었지만, 창조자들은 이 시간 매트릭스 속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책임(責任:responsibility)도 가지고 있음을 알았으며, 이들은 “자신들이 혼란을 만들었고 따라서 그것을 마무리 짓는 것도 자신들의 정당한 책임(責任:rightful responsibility)”이라는 것을 깨달았단다.
이러한 이유로 창조자 종족들과, 수호천사 연맹(Guardian Alliance)은 “경험의 시간(time of experience)”이라는 측면(側面:side)에서 아무리 오래 걸리게 되더라도 이들의 위기개입 노력(危機介入 努力:crisis intervention effort)을 계속할 것이란다. 창조자 그룹은 이러한 혼돈(混沌:chaos)을 의도(意圖:intention)하지는 않았으며, 또한 네바돈 시간 매트릭스 속에서의 양극성(兩極性) 드라마(polarity dramas)가 이러한 극단(極端:extreme)에 이를 것이라는 것도 예상하지 못하였단다. 시간 매트릭스(Time matrix)를 훨씬 넘어서(far beyond) 다른 생명 체계들(other life-systems)의 구조적 본래 모습과, 생명을 위협할 정도로 극단(極端:extreme)으로 치닫는 것을 예상하지 못하였단다.
쉽게 예를 들자면 너희들은 수평선(水平線:horizontal line) 너머나 지평선 너머(地平線:beyond the horizon)를 볼 수 없었기 때문에 바다 끝(sea en -d)에 가면 추락(fall)하는 거대한 절벽이 있다고 믿어왔단다. 지금은 그것을 믿는 인류들이 없지만 과거의 인류들은 그렇지 못하였음을 너희들이 잘 알고 있어서 전하는 것인데, 천상(天上:heaven)에서 바라볼 때와 지상(eart -h)에서 바라보는 시각의 차이는 분명히 날 수 밖에 없음을 알고 있을 것이란다. 의식(意識:Consciousness)으로 있으면서 바라보았던 진화 세계인 네바돈(Nebadon)에 직접 현현(顯現:manifestation)하여 보니, 전체를 알고 있던 것들이 모두 사라지고, 당장 정착한 곳의 영역 밖을 알 수 없게 되면서 실수들(失手:mistakes)을 하게 되었던 것이란다.
물론 이것도 모두 예상한 결과였는데, 잘못 들어선 길을 그 끝에 가서야 확인할 수 있게 되면서 그 동안 수고한 시간들이 모두 허무(虛無:futile)하게 끝나는 것처럼 보였기에 그것을 만회(挽回:recover)해보려고 하는 시도(試圖:attempts)들이 줄기차게 일어났던 것이란다. 긍정(肯定)의 끝(End of the positive)에서도, 부정(否定)의 끝(end of the negative)에서도 그랬던 것인데 결과들은 아무도 몰랐기에 더욱 그러했다는 것이란다. 통합(統合:In -tegration)을 위한 분리(分離)의 시작(start of separation)이 라이라(Lyra -n)에서부터 있었고, 네바돈 우주 전 지역으로 퍼져나갔던 것이며, 그 종착점(終着點:terminus)으로 너희들의 행성 지구가 선택되었던 것이란다.
3차원적 물질 환경은 네바돈에 일어난 모든 진화의 결과들을 받아들이기에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었기에 태양계(太陽系:solar system)에 있는 다른 행성들에서부터 자리를 준비하였던 것이란다. 그래서 금성(Tythania)을 시초로 해서 말데크(Maldek)를 거쳐 화성(Tatus)을 돌아 지구(Earth)로 들어섰던 것이란다. 행성 니비루(Planet Nibiru)는 전체 그림을 모르는 상태에서 태양계로 진입해 들어왔으며, 창조그룹(Founders group)에 의해 주어지는 단편적(斷片的)인 임무들(piecemeal missions)만을 수행(fulfill)하였던 것이란다. 그렇다보니 전체를 알 수 없던 아눈나키들의 역사(story of Anunnakis)가 남겨지게 되었던 것이고, 그 여파(餘波:aftermath)가 지금까지 영향(effect)을 미치고 있음을 너희들이 알고 있는 것이란다.
긍정(肯定)의 끝(End of positive)에 있었던 존재들도, 부정(否定)의 끝(end of negative)에 있었던 존재들도 자신들에게 허용(許容)된 의식 속에서 그것이 최선(最善:best)이라고 알고 있었기에 그렇게 행(action)하였으며, 고스란히 네바돈의 진화 시간(evolution time of Nebadon)에 기록되었던 것이란다. 이 모든 것들은 최종 통합(最終 統合:last integration)을 위한 것이었지만 창조 그룹(Founders group)조차도 예상(豫想:forecast)하지 못하였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그리스도들(Kristos)은 다 알고 있겠지 라고 받아들이고 있겠지만 사실 빛(Light)이 진동수(振動數:oscillation frequency)를 하강(下降:de -scend)하여 시간 매트릭스 안(within time matrix)에서 현현(顯現:manife -station)하게 되었을 때에 나타나게 될 결과(結果:result)는 알 수 없었다고 하는 것이란다. 예측(豫測:Predict)할 수는 있었으나 그것대로 결과(res -ulted)가 나타난 것이 아니었기 때문이었는데, 그 원인(原因:cause)이 바로 존재들의 자유-의지(free-will)때문이었단다. 선택(選擇:Choice)과 결정(決定:decision)에 창조자들(Founders)이 개입(介入:intervened)하지 않으면서 그렇게 되었던 것이고, 결과(resulted)를 변경(變更:change)시키지도 않았던 것이란다.
하지만 네바돈에 펼쳐진 진화 시계는 다음 여정(旅程:next itinerary)을 위해서 통합(統合:integration)을 해야 하는 전체적인 주기(cycle)를 향하여 다가서고 있었기에 전체 청사진(靑寫眞:whole blueprint)을 설계한 상위 우주에서 진입하게 된 것이란다. 창조그룹(Founders group)이 대신성한 청사진(great divine blueprint)을 볼 수 있도록 하였고, 그에 따른 상위 우주의 에너지가 연결될 수 있도록 조치(措置:measure)를 취하게 하였단다. 자유세계 차원 간 연합(IAFW)과, 아주 라이트 우주방위 기사단(AUTS)과, 수호천사 그룹(GA)이 전격적으로 나서서 역할이 이루어질수록 하였던 것이란다.
너희들의 통합(統合:integration)을 위해서 숙성 과정(熟成 過程:mature pr -ocess)을 위해 설정한 ‘쿤다레이 에너지 차단(遮斷:khundaray energy blocked)을 풀고 소통(疏通)의 길(path of communicate)’을 열었단다. 12차원 에너지인 마하라타(Maharata)는 그 동안 상위 에너지 영역인 키-라-샤 영역(Kee-Ra-ShA field)과 단절(斷切:rupture)되어 있었기에 당연히 쿤다레이 에너지 영역(khundaray energy field)과 연결되어 있지 못하였단다. 그래서 양극성 실험(兩極性 實驗:polarity experiment)이 확실하게 진행될 수 있었으며, 긍정(肯定)과 부정(否定:positive & negative)의 극(極:extreme)을 경험하게 되었던 것이란다. 물론 창조그룹은 장(場:fields)을 준비하여 두었을 뿐이고, 그곳에서의 경험들은 모두 너희들의 몫으로 허용(許容:permit)했던 것이란다.
창조(Creation)하려고 하는 의식(consciousness) 역시도 우리의 뜻에 의해 진행되도록 한 것인데, 단지 진화(evolution)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배려(配慮:regard)한 것이었단다. 하위 시간 매트릭스(Low time mat -rix)를 구성하고 있는 밀도층들에 자연스럽게 생명들이 살 수 있는 세계들이 나타나도록 하였고, 그곳에 씨뿌리기(seeding)를 통해서 경험들이 이루어지도록 하였단다. 라이라 성단(Lyran cluster)을 중심으로 넓게 퍼져나가는 진화 벨트(evolution belt)가 열렸던 것이란다. 우리는 라이라 성단(Lyran cluster)에 창조자 그룹(Founders group)을 씨 뿌렸으며, 창조자 그룹은 시리우스 성단(Sirius cluster)에 관리자 그룹(administrators grou -p)을 씨 뿌렸던 것이란다. 관리자 그룹은 행성 지구에 창조자 그룹의 뜻에 의해 씨를 뿌리게 된 것이고, 이 청사진(靑寫眞:blueprint)의 최종 승인(最終 承認:last approved)은 우리들이 했던 것이란다.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 마스터 위원회(Melchizedek Cloister Eieyani M -asters Council)’는 ‘브레뉴 평의회(評議會:Breneau Orders)’를 통하여 창조자들(Founders)인 에메랄드 평의회의 엘로힘(Elohim of Emerald Ord -er)들과, 골드 평의회의 세라핌(Seraphim of Gold Order)들과, 아메시스트 평의회의 브라하라마(Bra-ha-Rama of Amethyst Order)들에게 우리와의 계약(契約:contract)을 상기(想起:remind)시키도록 하였는데, 그것이 바로 “에메랄드 성약(聖約:Emerald Covenant)”으로 불리는 계약(契約:con -tract)이었단다.
창조(Creation)는 스스로 할 수 있었으나 창조-근원(Creation-Source)과의 연결은 스스로 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서 있는 것이었기에 신성한 삼위(三位:divine trinity)인 ‘마누-마나-에아(ManU-ManA-EirA)’의 동의(同意: agreement)가 필요했으며, 그것에 의해 체결된 계약(契約:conclusion cont -ract)이 바로 ‘에메랄드 성약(聖約:Emerald Covenant)’이었단다. 너희들 역시 창조 그룹(Founders group)과 우리와의 사이에 맺어진 이 성약(聖約 :covenant)에 의하여 창조되었으며, 너희들의 육체(physical body)속에 우리의 신성한 삼위(三位:divine trinity)인 삼중불꽃(tri-flame)이 들어서게 된 것이란다. 너희들은 이것을 ‘성령(聖靈:Holy Spirit)’이라 부르는데 지금 활동하고 있는 것은 아니란다.
너희들은 창조 그룹(Founders group)인 그리스도들(Kristos)과 우리 사이에 맺어진 ‘에메랄드 성약(Emerald Covenant)’을 파기(破棄:destructed)하여 스스로들이 추락의 길(path of fall)을 선택(choice)하였고, 그 결과에 따라서 성약(聖約:covenant)은 무효화(無效化:defeasance)되었으니, 너희들의 가슴 중심에서 타오르던 신성한 불꽃(divine flame)도 꺼져 버렸던 것이란다. 성령(聖靈:Holy Spirit)은 더 이상 너희들과 함께 하지 않았고, 육적(fleshly)인 생명들로 추락(墜落:fallen)하였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영(靈:Spirit)을 잃어버렸고, 육체(肉體:physical body)가 되었단다. 결과적으로 보자면 이것 역시 3차원의 경험들이 확실하게 일어나도록 한 조치에 의해서 이루어진 결정이었지만 전체 청사진(blueprint)을 볼 수 없었던 너희들은 추락(fall)에 따른 극심한 두려움에 사로잡히게 되었으며, 죽음(death)이라는 공포(fear)를 안고 살아야하는 험한 인생(life)을 걸어야만 했단다.
하지만 우리는 때를 기다려 창조 그룹(Founders group)에게 ‘에메랄드 성양(Emerald Covenant)’을 기억(memory)하도록 하였고, 그동안 두려움(fear)이라는 감옥(監獄:prison)속에 갇혀 살던 인류들을 깨어나도록 하였던 것이란다. 그리스도들(Kristos)은 너희들의 가슴 중심에서 꺼져버린 신성한 불꽃(divine flame)을 다시 활성화(活性化:activation)시키기로 하였으며, 그에 따라 ‘마하라타 에너지(Maharata energy)’가 너희들에게 주어지도록 하였단다. 너희들을 성약(covenant)에서 영구히 떨어뜨려서 자신들의 노예(奴隸:slave)로 만들려는 어둠의 세력들은 이 계획을 너희들이 알 수 없도록 하고 있는데, 너희들이 우리와 연결될 수 없도록 가능한 모든 방법들을 총동원하여 너희들을 시험(test)할 것이란다.
기계장치(機械裝置:Machinery)에 전류(電流:current)가 흘러야지만 작동(a -ction)하는 것처럼,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끊어졌던 전선(電線:electric wi -re)을 연결(連結:connection)시켜서 전류(電流:current)가 흐를 수 있도록 준비시켜야 하는 조건(條件:condition)을 충족시켜야 한단다. 너희들의 육체(physical body)가 바로 이런 상태로 있기 때문에 아무리 ‘마하라타 에너지(Maharata energy)’가 들어와도 연결되지 못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이런 결과가 마치 아눈나키들(Anunnakis)에 의해 이루어진 것으로 받아들이고 있는데, 이것은 하나의 법칙(Law of one)을 모르기 때문에 일어난 왜곡(歪曲:distortion)이라 할 수 있단다. 존재(Being)가 선택(choice)하기 전에는 결코 일어나지 않는 것이 우주 법칙(宇宙 法則:cosmic law)이란다. 단연코, 너희들의 선택(選擇:choice)과, 너희들의 불러들인 결과에 따라 이루어진 것이란다.
너희들을 미혹(迷惑:delusion)하거나 속이는(chiseled) 것은 과정(過程:proc -ess)일 뿐이지, 결과(結果:result)가 아니라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선택(選擇:choice)이 없었다면 결과(result)또한 없었을 것이나, 너희들은 3차원적 물질세계의 경험을 선택(choice)하였고, 우리와의 연결(connected)도 끊어졌던 것이란다. 반대로 너희들이 우리와의 연결을 선택한다면 저들이 막을 명분(名分:justification)이 없어지는데, 이것을 너희들이 알 수 없도록 방해하고 속이는 행위를 멈추지 않을 것이며, 자신들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고 있기에 너희들을 끝나는 날까지 미혹(迷惑:delusion)하거나 두려움(fear)을 통해 물질세계에서 떠나지 못하도록 할 것이란다. 마치 이 세계를 떠나는 것은 영원한 죽음(eternal death)을 맞이하는 것이라는 것이라고 너희들을 놓아주지 않을 것이란다.
“에메랄드 성약(Emerald Covenant)”이 공표(公表:published)되었단다. 너희들이 다시 빛의 자녀로 태어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그 동안 쌓였던 먼지들(dusts)을 털어버리고, 끊어졌던 전선들(electric wires)을 연결(link)시켜야 한단다. 오염(汚染:Polluted)된 상태에서는 마하라타(M -aharata)가 소통(疏通:communicate)할 수 없단다. 너희들이 그리스도(Kri -st)가 되느냐! 못되느냐의 차이는 너희들이 스스로들을 준비하느냐! 못하느냐의 차이에 달려있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성령(Holy Spirit)으로 알고 있는 신성한 삼위(三位:divine trinity)는 마하라타(Maharata)를 통해서 깨어 일어날 것이란다. 마음(Mind)을 깨끗이 정화(purity)하여 준비하는 자녀들이 되어야 한단다.
에메랄드 성약(Emerald Covenant)을 통해 우리와 연결된 에너지는 크게 대우주 생명력(生命力:great super universal life-force)이라고 하는데, 첫째 에너지 매트릭스(first energy matrix)에 속해 있는 쿤달레이 에너지(khundaray energy)라 불리는 에카틱(Eckatic)과, 폴라릭(Polaric)과, 트리아딕(Triadic)이 있단다. 이 에너지 영역(energy fields)을 주관하고 있는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 마스터 위원회(MCEMC: Melchizedek Cloister Eieyani Masters Council)’가 주축이 되어 시간 매트릭스 영역(time matri -x fields)을 주관하고 있는 ‘브레뉴 평의회(評議會:Breneau Orders)’와의 사이에 맺어진 공동협약(共同協約:joint agreement)이었단다.
시간 매트릭스 영역(Time matrix fields)을 주관하는 ‘브레뉴 평의회(Bren -eau Orders)’는 태초 소리 영역(primal sound field)인 쿤다레이 영역(kh -undaray field)을 주관하고 있는 ‘야나스(YANAS)’ 또는 ‘이야니 위원회(EIEYANI COUNCIL)’를 통해서 시-공간(time-space)을 주관할 수 있는 에너지인 15차원~13차원에 해당하는 ‘키-라-샤 에너지(Kee-Ra-ShA ene -rgy)’를 제공받게 되었단다. 즉 15차원인 ‘키-라-샤 블루 에카틱(Blue E -ckatic Kee-Ra-ShA)’과, 13차원인 ‘키-라-샤 골드 폴라릭(Gold Polaric Kee-Ra-ShA)’과 14차원인 ‘키-라-샤 바이올렛 트리아딕(Violet Triadic Kee-Ra-ShA)’이라는 에너지(energy)였단다.
초우주(超宇宙:Super universe)인 초은하단들(超銀河團:super clusters of galaxies)에게 허락(許諾:clearance)된 이 에너지는 생명들의 평화로운 공동-진화를 위하여 제공(提供:offer)되어 졌으며, 조화 우주로 명명된 5단계의 밀도층(density layers)이 형성되었고, 각각의 세계들마다 현현(顯現:ma -nifested)하여 존재하고 있는 모든 것들은 대우주 생명력 전류(生命力 電流:great super universe life-force current)를 통하여 차원 간 주파수의 형태(周波數 形態:form of inter-dimensional frequency)로 에너지와 의식(energy and consciousness)의 부양(扶養:support)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란다.
키-라-샤 에너지(Kee-Ra-ShA energy) 아래로 10~12차원에 해당되는 마하라타 에너지(Maharata energy)가 형성되어 네바돈 우주(Nebadon loc -al universe)의 창조 그룹(creation group)이 태동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것이 그리스도 의식(Kristos Consciousness)이 나타나도록 하였던 것이란다. 아래로 1~9차원을 책임지는 안타카라나 에너지(Antakarana en -ergy)가 나타날 수 있었고, 존재들의 진화를 돕게 되었던 것이란다.
키-라-샤(Kee-Ra-Sha)는 빛 영역(light fields)의 원초 차원(原初 次元:pri -mary dimensional)에 존재하는 생명력 에너지(life-force energy)의 한 현현된 형태(形態:manifested form)로 볼 수 있는 것이란다. 시-공간(Tim –e space)이 존재하는 모든 밀도층, 다섯 단계의 조화 우주(harmonic uni -versal of five levels)는 쿤다레이 영역(khundaray field)에서 들어온 키-라-샤 에너지(Kee-Ra-ShA energy)에 의해 평화로운 공동-진화 세계들이 펼쳐지게 되었단다.
이렇게 키-라-샤(Kee-Ra-ShA)에 의해서 씨앗이 뿌려진 네바돈(Nebadon )은 4단계(four levels)로 이루어진 조화 우주(HU)로서 태동(胎動:beginnin -g)되어 나타날 수 있었는데, 이 우주에서 생명들이 평화로운 공동-진화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브레뉴 평의회(Breneau Orders)’는 창조 그룹을 자신들의 분신체(分身體:avatars)로 만들게 되었단다. 이 빛 구체(光球體:light sphere)는 키-라-샤(Kee-Ra-ShA)에 의해 분리(分離:separated)되어 나타났는데, 10~12차원의 에너지인 마하라타(Maharata)였단다. 마하라타 에너지(Maharata energy)는 라이라 성단(Lyran Cluster)에 배정(配定:alloca -te)되어 설치되었으며, 네바돈(Nebadon)을 주관하는 빛으로서 역할을 하게 되었단다.
리쉬들(Rishis)은 자신들의 분신들(avatars)인 그리스도들(Kristos)이 브레뉴 평의회(評議會:Breneau Orders)를 본받아서 평의회(評議會:order)를 만들 수 있도록 이끌었으며, 그렇게 해서 라이라 아라마테나(Lyran Aramate -na)에 ‘엘로헤-엘로힘 에메랄드 평의회(評議會:Emerald Order Elohei-El -ohim)’가 12차원에 위치하여 전체를 주관(supervise)하도록 하였단다. 특히 브레뉴 평의회(評議會:Breneau Orders)와 소통할 수 있는 별의 문(star -gate)의 개설(opening)되어 권한(power) 아래 있게 하였단다.
14차원을 이어서 11차원인 라이라 아비뇽(Lyran Avyon)에 ‘브라-하-라마 아메시스트 평의회(評議會:Amethyst Order Bra-ha-Rama)’가 생겨나 11차원 별의 문을 감독하게 되었으며, 13차원을 이어서 10차원인 라이라 베가(Lyran Vega)에 ‘세라페-세라핌 골드 평의회(評議會:Gold Order Serap -hei-Seraphim)’가 생겨나 10차원 별의 문을 주관하게 되었단다.
그리스도(Kristos)로 불리는 분신들(avatars)은 모두 이러한데 12차원의 엘로힘들(Elohim)은 사자 종족(lion people)인 ‘아누하지(Anuhazi)’와 고양이 종족(cat people)인 ‘아뉴(Anyu)’로 구성되었고, 11차원인 브라-하-라마(Bra-ha-Rama)들은 고래 종족(whale people)인 ‘이뉴(Inyu)’와 말 종족(馬種族:horse people)인 ‘페가사이(Pegasai)’로 구성되었으며, 10차원인 세라핌들(seraphim)은 새 종족(鳥種族:bird people)인 ‘세레즈(cerez)’와 용 종족(龍種族:dragon people)인 ‘맨티스-에티엔(Mantis-Aetien)’으로 구성되어 졌단다. 이것은 외형적인 생김새라기보다는 유전적(遺傳的)인 성향(性向:genetic propensity)을 표현한 것이므로 모습에 연연(戀戀:reluctant)하지 않기를 바란단다. 그리스도들(Kristos)은 빛(light), 그 자체로서 하나의 의식장(意識場:consciousness field)을 형성하고 있고, 현현된(顯現:man -ifested) 개별적인 유전 주파수(周波數:individual DNA frequency)를 통해서 나타난 형상(形狀:form)을 기록하라 한 것이란다.
그리스도들(Kristos)은 자신들이 우리와 체결한 협약(協約:agreement)인 ‘에메랄드 성약(聖約:Emerald Covenant)’을 지키기 위해서 지금껏 애써왔음을 잘 알고 있단다. 결과를 비록 예측할 수는 없었다고는 하나 그렇다고 해서 그것을 방임(放任:neglected)하지 않았다는 것이란다. 자유-의지(Fre –e will)를 손상(損傷:damage)시키지 않는 범위(範圍:scope) 안에서 평화로운 공동-진화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는 것과, 지금도 그렇게 임하고 있다는 것이란다. 책임(責任:responsibility)을 통감(痛感:full realiz -ed)하고 있었기에 그런 것이었단다. 그리스도들(Kristos)은 자신들의 분신들이 체험하고 느끼며, 경험하는 모든 것들을 외면(外面:turn away)하지 않았으니, 모든 것을 알고자 하였단다. 그래서 현현(顯現:manifestation)의 방법을 통해서 확인을 하였으며, 고난과 고통을 나누었던 것이란다.
피조물(被造物:Creation)이라 하여 성서(bible)에 등장하는 여호와(Jehovah :야훼)처럼, 체벌(體罰:corporal punishment)을 즐겨하는 하느님(God)으로 그려졌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예수아-12(Jesheua-12)와, 예수아- 9(Jeshewua-9)와, 예수아-5(Jeshewua-5)를 통하여 표현했던 것이란다. 창조-근원(creation-source)인 성삼위일체(聖三位一切:Divine Trinity)인 우리 ‘마누-마나-에아(ManU-ManA-EirA)’는 예수아(Jesheua)를 통해 신-근원의 사랑(love of God-Source)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여 두려움( fear)을 조성(造成:create)하는 창조주가 아닌, 사랑(Omni-love)이 기본(基本:basics)인 창조자가 전달될 수 있도록 그리스도 창조자들(Krist Founde -rs)을 전면(前面:front)에 세운 것이란다.
네바도니아(Nebadonia), 사난다 멜기세덱(Sananda Melchizedek), 아쉬타르 사령부(Ashetar Command), 사나트 쿠마라(Sanat Kumara), 로라리스( Rolaris), 아다미스(Adamis) 등으로 알려진 그리스도 의식(Kristos Consci -ousness)을 형성하고 있는 빛의 기운(forces of light)은 다른 우주들을 형성하였던 에너지(energy)였단다. 네바돈(Nebadon)을 위하여 의식들이 모여들었으며, 그리스도들(Kristos)이 되었던 것이란다. 창조주 의식(Creat -or Consciousness)뿐만 아니라, 우주를 형성하고 보편적인 평화로운 공동-진화를 위해 필요한 기운들(forces)이 우리의 뜻에 모여들었고, 창조주 그룹을 형성하여 네바돈의 수호자(guardians of Nebadon)들이 되었단다.
이렇게 모인 그리스도들(Kristos)은 각자가 맡고 있던 역할들에 의해 시-공간(time-space)을 따라 세계들과 생명들이 나타나도록 하였단다. 너희들에게는 ‘창조의 12광선(twelve rays of creation)’으로 알려져 있지만 광선(ray)에 대해 너희들에게는 설명할 수 없음도 알았으면 한단다. 가시광선(可視光線:visible ray)만을 인식하는 너희들에게는 시기상조(時機尙早:pre -maturity)이기 때문이고, 너희들의 의식(意識:conscious)으로 받아들일 수 없기 때문이란다. 그리스도 의식(Kristos Consciousness)을 형성하고 있는 그리스도들(Kristos)은 기운(force)이 모두 다르고, 그 쓰임도 모두 달라서 우주들을 창조하는데 필요한 부분들과, 진화(進化:evolution)와 유지(維持: maintain)를 위해 필요한 부분들과, 마무리를 위해 필요한 부분들과, 확장을 위해 필요한 부분들과, 중심을 향하도록 방향성을 위해 필요한 부분들로 크게 나눌 수 있단다.
너희들이 보편적인 우주력(宇宙力:universal force)을 알기 위해서는 그리스도 의식을 알아야 한단다. 그리스도 영역(Kristos field)인 제 4조화 우주(fourth harmonic universal)에 속하는 10~12차원에 자리하고 있는 약 1억의 중앙 태양들(central suns)이 우리와 뜻을 같이 하기로 하여 협약( 協約:agreement)을 맺었으니, 그것이 바로 ‘에메랄드 성약(聖約:Emerald c -ovenant)’으로 불리게 되었단다. 너희 네바돈 우주(Nebadon Universe)의 중앙 태양(central sun)은 라이라 성단(Lyran cluster)에 있는데, 약 1억의 은하계들(galaxies)이 성약(covenant)에 가입(加入:join)했음이니, 대우주에 속해 있는 진화한 은하들은 모두 참여하였다고 볼 수 있단다. 그것도 제5조화 우주(5HU)는 포함시키지 않았음을 전한단다.
유란시아서(Urantia Books)에는 지역 우주들이 약 70만개 있다고 소개되어 있어서, 극히 일부 우주들의 체계(system)만을 소개하였다고 볼 수 있는데, ‘에메랄드 성약(Emerald Covenant)에 가입(加入:join)한 회원 중앙태양들(central suns:은하 중앙 태양)이 약 1억 세계들이니, 1억의 지역 우주들이 있음을 표현한 것이란다. 가입되지 않은 은하들이 더 많다는 것과, 회원 은하들만 보아도 약 100만개의 소구역들(小區域:small areas)과, 1만개의 대구역들(大區域:great areas)과, 1천개의 초우주들(超宇宙:super unive -rses)이 있다고 할 수 있단다. 7개의 초우주들로 이루어졌다는 유란시아서는 얼마나 작은지 알 수 있지 않겠니!
70만 명의 미카엘들(Michael's)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약 1억 명의 미카엘들(Michael's)이 에메랄드 성약(Emerald Covenant)에 가입한 것이란다. 10~12차원 세계에 속해있는 제 4조화 우주(4HU)만을 설명한 것이란다. 에메랄드 성약(Emerald Covenant)은 쿤다레이 영역(khunda -ray fields)인 에카틱(Eckatic)에 있는 ‘야나스 에메랄드 평의회(評議會:E -merald Order Yanas)’와의 사이에 맺어진 협약(協約:agreement)을 말하는 것이며, 모든 우주들에 적용되어진 평화로운 공동-진화가 목적이었단다. 에메랄드 성약(Emerald covenant)에 의해 모여진 은하 중앙태양들의 연합이 바로 ‘자유세계 차원 간 연합(聯合:IAFW: Inter-Dimensional Asso -ciation of Free Worlds)’이란다.
각 세계들 마다 저마다의 표현들이 있어서 다르게 쓰이고 있다는 것과, 에너지 매트릭스 체계(energy matrix system)를 이해하지 않고서는 결코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전하는 것이란다. 제 5조화 우주(5HU)인 13~15차원 세계에 있는 브레뉴 평의회(評議會:Breneau Orders)에 의해 네바돈(Nebadon)에 창조의 뜻이 전달되어져서 씨가 뿌려진 결과에 의해서 태어난 그리스도 영역(Kristos field)에 그리스도 의식(Kristos consciousness)을 대표하는 빛의 존재들이 모여들었고, 다양한 우주들에서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해 주기 위해 모여들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에게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존재들을 너희들이 기억(memory)하고 있음을 알고 있지만 그 존재들조차도 자신들의 진정한 힘(force)을 보여주지 않았음을 전한단다. 빛으로 표현한 부분에서도 다 공개할 수 없음을 너희들이 아는 것처럼, 에너지의 영역을 설명하는 것에 많은 제약들(制約:restrictions)이 있다는 것이란다.
안타카라나 영역(Antakarana field)에 속해있던 너희들에게 경험하지 못했던 마하라타 에너지(Maharata energy)를 설명하는 것이 쉬운 것이 아니라 하는 것이란다. 10~12차원 세계를 아우르고 있는 마하라타(Maharata)를 그리스도 빛(Kristos light)으로 표현하고 있지만 그 빛의 효능(效能:effect )과 가치(價値:value)를 너희들이 알지 못하기 때문이란다. 단지 이 빛을 받으면 ‘썩을 몸이 썩지 아니할 몸으로 바뀌고, 썩은 것 역시 부활하여 다시 썩지 않게 된다.’고 은유적(隱喩的:metaphorical)으로 표현해 놓은 것이란다. 죽지(Death)않고, 승천(昇天:ascended)한 에녹(Enoch)이나 엘리야(E -lijah)는 마하라타 광선(Maharata ray)에 의해 진동수(振動數:oscillation frequency)가 상승하여 죽지 않는, 썩지 않는 몸(body)으로 변환(變換:tra -nsform)되었기에 그렇게 된 것인데, 이것을 인류들이 이해하거나, 알 수 있게 설명할 수 없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마하라타 빛(Maharata light)에 의하여 썩지 아니할 몸으로 변환(變換:transform)시키려는 것 또한 ‘에메랄드 성약 속(within Emerald Cov -enant)’에 들어있는 것이란다. 너희들을 창조한 그리스도들(Kristos)은 성약(covenant)을 기억(memory)하고 있기에 이번 대주기(great cycle)를 기회로 너희들을 상승(ascension)시키려고 하는 것이란다. 물론 어둠(darkne -ss)의 체험들이 펼쳐져 있었기에, 결코 쉬운 것이 아니었으며, 기억들(me -mories)을 회복(回復:recovery)하는 것조차도 쉬워 보이지 않았던 것이란다.
단순히 진화(evolution)를 목적으로 들어선 인류들을 다음 단계(next level )로 상승(ascension)시키기 위하여 역할자들로 들어선 이들과, 변환(transf -orm)을 준비시키기 위해 들어선 존재들과, 조직들은 마하라타(Maharata)를 통해서 가장 먼저 준비를 마쳐야하는 과정이 대기하고 있다는 것이란다. 우리는 에메랄드 성약(Emerald Covenant)을 기억하고 있는 존재들을 불렀으며, 그들은 돕기 위한 봉사자(servants)로서 참여하였던 것이란다. 타락천사들(Fallen Angelic)의 계략(計略:scheme)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행성 지구(Planet Earth)를 위해 출동한 아쉬타 사령부(Ashetar command )를 위시한 수호천사 연맹(Guardian Alliance)이 너희들의 깨어남을 위해서 애를 쓰고 있다는 것이란다.
에메랄드 성약(Emerald Covenant)에 명시(明示:elucidated)된 모든 진화하는 생명들의 자유-의지(free-will)를 훼손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우리에게 부여(附與:give)받은 권한(權限:power)에 의거(依據:basis)하여 너희 인류들을 돕고자 그리스도들(Kristos)이 들어와 있는 것이란다. 사난다 쿠마라(Sananda Kumara)와, 사난다 멜기세덱(Sananda Melchizedek)이 약속한 재림(再臨:second coming)은 ‘마하라타 에너지의 수여(授與:bestowal of energy Maharata)’가 제일 첫 번째(first)이자, 핵심(核心:point)이라고 하는 것이란다. 존재(Being)로서의 재림(再臨:second coming)인 현현(顯現:manifestation)하는 시기와 방법은 인류들의 의식에 달려있다고 할 수 있단다.
마하라타 에너지(Maharata energy)에 의해서 의식(conscious)이 열리는 인류들 중에 그리스도 의식 수준(Christ consciousness level)에 도달하는 인류들이 임계수치(臨界數値:critical levels)를 완성한다면 존재(being)로서의 재림(再臨:second coming)이 성취(成就:achievement)된다 할 수 있단다. 그리스도들(Kristos)이 이것을 위해 너희들과 함께하고 있는 것이고, 마하라타(Maharata)가 행성 지구로 유입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이란다.
다만 이 모든 것이 성취되기 위한 조건으로 너희들이 의식 성장(conscious growth)을 위한 수고와 노력이 뒷받침되어야 한다는 것과, 마음(mind)이 하나로 합일(合一:united)되어야 한다는 것과, 어둠의 흔적들을 모두 지워내고, 원형(原型:original form)인 빛의 존재(being of light)로서 다시 태어나야 한다는 것이란다.
이 장(chapter)을 마친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