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팔에서 인사드립니다.
네팔 짐꾼 다큐는 2015년4월25일 네팔지진 바로전 4월23일까지 소남이네와 촬영을 같이 했던 다큐입니다.
지진 이후로 제가 직접 한국인 트레커 소재 파악을 하기위하여 루크라에 파견이 됬었는데 그때 저도 소남이네가 어떻게 되었는지 걱정이 되서 집을 찾아 갔었습니다. 그때 소남이는 친구집에 가서 볼수가 없었고 어머니는 밭에서 농사를 짓고 계시더라구요. 가족들의 안부를 물어보니 모두 잘 지낸다고 하시더라구요.
그 이후로 벌써 1년이 다 되어가네요.
전에도 그러했듯이 소남이네는 전화도 없고, 모바일도 없고해서 연락을 할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루크라에 있는 샹그릴라 롯지를 운영하는 지인에게 부탁을해서 소식을 전해 듣고는 했습니다.
지금은 소식을 전한지가 오래되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소남이를 도와주시겠다는 말씀 너무 감사드립니다. 우선 소남이네가 그 곳에 아직까지 살고 있는지를 확인해야 할것 같습니다.
그럼 도움을 주신다면 어떤 방법으로 도움을 주실지........ 어쭤봐도 실례가 아닌지 모르겠네요.
저도 소남이네가 계속 살고 있는지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새로운 소식이 있으면 다시 메일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팔에서 에베레스트아리랑 이호철 배상
-----Original Message-----
From:
To: <hcdj1157@naver.com>;
Cc:
Sent: 2016-03-12 (토) 20:20:11
Subject: 네팔 루크라 짐꾼편을 보고 연락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네팔 짐꾼편 다큐멘터리를 보고 글을 찾아봤더니 직접 촬영하셨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메일 드립니다. 너무 감명깊게 잘 보았고 또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좋은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다름 아니라 방송에 나왔던 어린 친구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싶어 실례를 무릅쓰고 여쭤봅니다.
첫댓글 저도 후원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