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접컨트롤할때만 바를 설정해줄수있고 ai에 위임할시는 각 스탠스에 맞게 할당된다하네요.
어그레시브로 갈수록 육전시 공격적이고 소모가 심한 전술발동률을 올려주고(Assert,Breakthrough같은)
방어적으로 갈수록 방어와 지연전술(극방어적일시)이 발동확률이 올라간다는군요(Delay,Elastic Defence같은)
ai를 withdraw로하면 위의 극단적 방어로 설정되서 지연전술발동률 업, 블리칭이 극단적 공격으로 그에관련한 전술발동률 업.
그런데 Counter Attack이나Ambush전술발동은 공격적인 전술인지 방어적인전술인지 어디에 속하는지 의문이군요 ㅋㅋ
몇번 실험해봤는데 확실히 그에맞는 전술 발동 확률이 올라가는것 같습니다. 체감이 될정도로요.
첫댓글 으음 마우스 올려보면 설명이 나오는지라 예전부터 알고있었..
HOI2 기준으로는 반격은 방어전술 매복은 공격전술이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