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낮에 스카이 펫 파크 구성 작가 두 분이 양주 집에 오셔서 저와 함께 4월 20일에 방송될 '잘살아보시개' 방송 콘티 작업을 함께 했습니다. 방송 콘티 내용에는 천사, 콩이맘, 써니9422, 송송씨, 밍밍, 까까복돌이삐니, 오민아 님등 회원님들이 제안해주신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로 했습니다.
어제 미팅 시작 전에 두 구성 작가분께는 이렇게 말씀을 드렸습니다.
"저는 단지 제가 방송에 출연하는 것 자체만으로는 아무런 의미도 없습니다. 그건 오히려 시간만 빼앗기는 일이죠. 하지만 저의 방송 출연을 통해서 유기동물 구호활동을 하는 팅커벨 프로젝트의 모습이 잘 전달되고, 또한 가엾은 유기견들을 버리지 말고, 입양해서 소중한 한 생명을 살리고자 하는 그 메세지를 전달하기 위해서 출연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맞춰서 구성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해서 방송 컨셉은 흰돌이, 흰순이, 럭키, 레오, 테리, 순심이, 순돌이의 일곱 유기견을 입양해서 살고 있는 뚱아저씨가 유기견 입양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와 그 이후 가족이 된 아이들과 살아가는 모습. 그리고 지금은 팅커벨 프로젝트 대표로 활동하면서 가엾은 유기견들을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들을 담으며 아이들을 사연들을 소개하기로 했습니다.
방송의 주 촬영지는
1) 양주 뚱아저씨 집과 산책로
2) 화곡동 팅커벨 입양센터입니다.
그리고 그 밖에 촬영에 포함이 되는 곳은
3) 양주 리버하우스에 있는 팅커벨 아이들
4) 동구협 보호소에서 아이들을 구해오는 모습
5) 가정으로 입양간 우리 아이들을 만나는 모습
6) 3월 31일에 있을 SETEC에서 유기견 입양캠페인 하는 모습
7) 홍여사님과 럭키의 우정
등이 포함되어 담기게 될 것입니다.
특히 뚱아저씨네 일곱 아이들 중에는 오늘 연계동물병원에서 데리고 오는 순돌이가 아마도 가장 비중있게 방송에 나가지 않을까 봅니다.
이사가면서 버림을 받아 안락사까지 갈뻔했던 백구 순돌이의 사연을 통해 '아이들을 유기하게 되면 그 아이는 어떤 어려움을 겪고 죽을 수도 있다'는 메세지를 전달해볼까 합니다.
이런 내용으로 방송 컨셉을 잡고 콘티 작업을 했는데.. 촬영과 편집하는 과정에서 '잘살아보시개'의 구성 자율성은 인정해주기로 했습니다. 두 분 작가님들도 가능하면 팅커벨 프로젝트가 지향하는 유기견의 구조와 입양을 잘 표현해보시겠다고 말씀해주셨고요.
아무튼.. 이번 주말부터 5일 정도 진행될 방송 촬영 최선을 다해서 임하겠습니다. 팅커벨 회원님들도 많은 관심을 갖고 응원해주세요.
오늘 퇴원할 순돌이방에 먼저 들어가보는 흰순이 모습이 예뻐서 사진 올립니다.
첫댓글 이번주 다음주 엄청 바쁘네요.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동물보호단체의 정책을 각 정당 및 대통령 후보들에게 반영하는 일을 본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주 20일까지 제출할 서울시 공모사업 '재개발 지역의 동물유기 예방을 위한 민관협력사업'의 사업신청서 작업 꼼꼼히 잘해서 막강한 두 경쟁자들과의 경쟁에서도 부끄럽지 않게 하겠습니다. 일은 산더미처럼 많지만 이 과정에서도 촬영에도 소홀함없이 회원님들이 응원해지는 팅커벨 프로젝트 대표로서 매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건강 유의해서 촬영하세요~~
넘나 바쁜 대표님~~~♡♡♡ 응원합니다 화이팅^^
너무기대됩니다
힘드시겠지만 촬영잘하세욧^^
대표님 화이팅!! 오래 입양 못가고 있는 장수생아가들도 이번 기회에 가족을 만나면 참 좋겠네요 ~~ 😊
대표님, 항상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시느라 힘드시죠. 오늘 촬영 잘하셔요~
와 우리 팅케벨 아이들 티비에 나오겠군요
정말 혜민님 말씀처럼 오래 입양 못가고 있는 아이들
특히 용현아 성산아!!!! 좋은 가족 만나길
그리고 이브야 혹시 티비에 나오면 너의 필살기 얘교로 시청자분들께 냥이들도
이리 이뻐요 하고 보여드리자!!!!!!
항상 신로하고 있기에 대표님 건강만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우리 팅프가 방송을 타다니~~~
방송 넘 기대됩니다~~ 건강챙기세요~~
대표님,화이팅!!
방송도 기대할께요^^
응원합니다~~
방송넘 기대됩니다~^^
카메라가 슉~~들어오심
잠시 숨을 참으시기 바랍니다
ㅎㅎ
좋아요~~
항상 감사합니다~ㅎㅎ 방송도 참 기다려지네요~^^
기대합니다! 대표님 많이 바쁘서도 건강잘 챙기시구요^^
좋은 기회가되겠어요 기대합니다 그리고 고생이 많으세요
응원합니다~~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어요.
대표님께 출연하시라구 등떠밀구 아무것도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하네요. 바쁘신 와중에도 센터를 위해 봉사하시는 뚱아저씨 멋져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