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말레이시아 항공과 에어아시아 항공기가 실종되는 등 민간 항공기 사고가 잇따랐습니다. 그런데 이와 관련된 예언이 중국 인터넷에 게재됐던 것이 알려지면서 뒤늦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월 8일 말레이시아 항공 MH370편이 비행 도중 갑자기 실종돼 현재까지 행방이 묘연한 가운데, 이번에는 말레이시아 에어 아시아 8501편이 또 실종됐습니다.
그런데 에어 아시아 항공기가 실종되기 13일 전, 중국 인터넷 사이트에는 이미 이 사고와 관련된 예언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지난 15일에 게시된 글에는 "국제적인 대흑막이 말레이시아 항공 MH370편과 MH17편을 납치해 격추한 뒤, 이번에는 에어 아시아를 타겟으로 정한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또 "흑막은 말레이시아 항공과 마찬가지로 에어 아시아도 해치운다. 왜냐하면 둘 다 말레이시아에 속하기 때문이다”라고 설명돼 있습니다.
이 내용은 게시 직후 비난과 야유를 받았지만, 현재는 예언의 적중성에 대해 많은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 3월 29일자 ‘네덜란드 중문망’에는 이런 경고도 나와 있었습니다. "MH17편에는 탑승하지 않는 것이 좋다. 만약 타게 된다면 유서를 남기도록!" 그후 7월 17일, 말레이시아 항공 MH17편은 우크라이나 상공에서 격추됐습니다.
이 두 사건과 예언은 우연일까요? 아니면 이른바 음모일까요? 게시된 글에 나온 ‘국제적인 대흑막’은 무엇이고 누구의 것일까요? 말레이시아와 어떤 관계가 있는 걸까요? 이러한 수수께끼는 당분간 풀리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향후 주목해야 할 것 같습니다.
soundofhop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