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데일리인 박과장입니다.
소개해드릴 차량은 현대의 야심작 대형밴 쏠라티 입니다.
타보신분들은 모두다 좋아할 만큼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차량입니다.
기사를 제외하고 일반투어할땐 12명 , 골프투어는 8명까지 탑승이 가능해서 무리없이 여행일정을 소화하는것이
가능하죠.
뒤의 짐칸이 꽤 넓기도 하고 좌석쪽에도 충분히 실을수 있기때문에 짐 걱정 또한 안하셔도될겁니다.
탑승자 좌석 머리 위쪽으로보면 비행기 좌석처럼 중간크기 소프트백을 올릴만한 공간도 있습니다.
시트또한 크기가 괜찮기 때문에 체격이 조금 있는 분이시라도 충분히 편하게 착석이 가능합니다.
2.6미터에 달하는 차량의 전고를 가지고 있어서 키가 2m 이상 되지만 않으면 차량 내에서 움직이는것도 충분히
가능하죠.
차량 크기에 비해서 개방감이 아주 좋기때문에 그런 부분에서도 만족감이 아주 좋고 , 출력또한 생각보다 잘나와서
타보신 손님들은 답답함을 전혀 느끼시기 않았습니다.
쏠라티로 많은 인원이 갈만한 여행지 몇 군데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카멜리아 힐
넓은 부지안에 거대한 정원이 오밀조밀하게 모여있는 산책로가 잘 가꾸어져있습니다.
다 돌아보면 한시간 ~ 한시간 반 정도 걸립니다.
포토스팟이 많으니 사진 100장 정도 필수로 찍어야하는 제주 유명 핫플레이스~
대포해안 주상절리대
마치 칼로 조각한듯한 오각형 육각형의 돌기둥이 수직으로 길게 뻗었어있고 , 되게 기하학적으로 생겨서 처음보면 되게 신기합니다.
입장료가 되게 싼편이어서 누구나 가볍게 둘러볼수있는 곳입니다.
1100고지
겨울에 내린눈이 살포시 앉아있는 나무들이 길 따라 즐비해있는 곳입니다.
사진으로는 다 담지 못하고 직접 가봐야지만 그 진가가 발휘되는 유명 스팟입니다.
사진에 보시다시피 주차장이 만석이 되서 갓길에 차를 세워서 봐야할 정도로 겨울눈이 내렸을때는 사람들이 엄청 붐비는곳입니다.
에코랜드 테마파크
수작업으로 제작한 볼드윈 증기기관차를 타고 넓은 부지의 곶자왈을 유람할수 있는 스팟입니다.
기차타고 관람하는 시간은 3시간정도 소요되며 , 본인이 원하는 정거장에 내려서 단축시킬수도 있습니다.
제주 쏠라티대여해서 투어다니는거 생각만해도 너무 기분이 좋을거같네요.
투어 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맛집도 다니고 좋은 추억 만들어봐요~
데일리인 박과장에게 문의를 원하시면 밑의 배너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