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5대가마 도자기 글 입니다.중국어 번역을 한국어로 하고 부분 수정을 합니다.
번역 미미한부분도 있습니다,
중국 5 개의 유명한 여, 관, 정, 균. 도자기는 매우 적기 때문이다.세계에는 도자기가 거의 없기 때문에, 실물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도자기의 식별에 어려움을 가져왔다, 오늘날의 동양 예술은 5 개의 유명한가 마 도자기 식별 팁, 편리한 도자기 애호가 들에 게 5 개의 유명한가 마를 식별 하는 방법 오늘 동양예품은 5대 명 가마 도자기 감별의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주.하단 킬른..가마 뜻 입니다
1) 가마 定窑
고정 싱, quyang 카운티, 허베이 성, 동쪽과 서쪽 얀 촨 마을과 마을의 북쪽에서가 마 사이트를 고정. 당나라 이후 quyang은, 따라서 고정가 마의 이름 딩 저 우 (현재 허베이 딩 시)에 속한다. 킬 른 사이트는 quyang 카운티에서 30 킬로미터 거리에 있으며, 타이 항 산둥 산기슭에 위치 하 고 있습니다.
가 마 도자기는 중국에서 가장 초기 백색 도자기 중 하나입니다, 당나라의 시작입니다, 개발의 5 세대, 노래 왕조는 흰색 도자기 뿐만 아니라, 또한 불타는 소스 유약, 검은 색 사용자 정의, 녹색 및 기타 색깔의 도자기. 고정 된가 마 도자기는 중지 하 고 위안 중앙에 점화 되었습니다. 확실 한 킬 른 도자기 중 일부는 하단에 ' 공식 ', ' 옛 공무원 '과 ' 설정 하기 쉬운 ' 단어가 있습니다. 고정가 마, 다 모양, 얇은 타이어, 유약은 눈물 자국이 있다, 대나무 브러시 흔적이 있다. 장치의 얼굴에 새겨진 장식과 각 인 장식이 있습니다.
장식 라인은, 부드럽고, 얇은 타이어 새겨진 깊이, 적당 한 가볍고 우아한 수도 꼭지 물 정화 병, 라운드 박스, 커버 캔 등의 크기는 매우 온건 하 고, 패턴은 매우 적당 하 고, 도자기 베개 및 다른 도자기 타이어 모양은 매우 절묘 합니다. 타이어 도자기의 고정가 마에서 점화 된 quyang에서는 다 수의 학습 생산, 모방의 많은 숫자의 흉내를 내 고 도자기에 작은 차이를 만들어 내 고, 또한 약간의 소스 유약을 점화 하 고, 도자기의 고정 된가 마 스타일의 녹색 유약 등: 북부 랴오는 비슷한 킬 른 제품을 많이 만들었다. 그러나,이 과정에서 기술, 타이어, 유약 원료 및 다른 이유는 실제 킬 른 기준을 충족 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또한 고정 킬 른 시스템 제품에 대 한 고정 킬 른 제품의 다른가 마 생산을 호출 합니다. 따라서 실제 킬 른 제품의 특성을 파악 하기 위해서는 실제 킬 른 제품 또는 킬 른 시스템 제품을 인식 하는 것이 실제로
당과 송 유약의 차이는 고정가 마에서
회색 노래 노랑, 노래 시간 눈물 방울 회색 점 돈 색.
남송 왕조 당나라 빛, 검은 숨겨진 무색 어두운 자리를 고정.
주석
당나라는 고정가 마를가지고, 그 당시와 초기 노래 왕조 유사한 유약 색상 화이트 애쉬, 회색 포인트, 북부 노래 왕조 노란색, 남쪽 노래 왕조 도자기 더 열심히 무게와 북부 노래 왕조와 탱이 라이터, 검은 색 설정 거의 거품, 블랙은 회색 삼 점이 있다.
노화가 마의 유약
떠 있는 유약 층은 고르지 않고, 유약은 플라이 핀 무늬를 볼 수 있습니다.
거품은 하 부 층에 작고 물집은 상부 물고기 씨앗에 고르게.
건조 한 거품 아래 페인트 처럼 유약, 고정가 마의 눈 하나님의 식별.
주석 유약의 빛이 노화 되 고 나 서 유약의 밝기가 매우 고르지 못한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플라이 핀으로 알려진 작은 블록의 플라이 윙 패턴 처럼 유약에서 볼 수 있고, 상층은 하 층 보다 크며, 상층은 물고기 종자 크기와 같은 물집의 밝기가 작은 건조 기포 이다. 유약은 약간 페인트 브러시와 같습니다.
일부 조각은 거의 모든 건조 거품입니다.
유약을 보고가 마를 수정
가 마 망고 입 타이어 흰색 기름기, 유약 눈물 황을 고정.
주석 가 마를 고정 하는 것은 유약 없이 장치의 입 이며, 타이어는 흰색이 고, 하이, 오 커 화이트 등이 있다.
태아와 유약은 섬세 하 고, 유약의 눈물은 흐르는, 흰색과 노란 옥으로 노란.
녹색 명확한 식별
여백 고정 태아 색 송 화이트 옐로우, 시간 눈물 두꺼운 유약 긴.
유약 녹색은 모든 북쪽과 남쪽 , 유약 녹색 경우 두꺼운 큰 거품 저수지.
주석
늦은 당나라는 녹색 유약이 있었다, 노래 왕조 녹색 유약 도자기 태아 백색 황색, 녹색 유약 분명히 고르지 흐름 현상, 유약 두꺼운 장소 눈물 이상, 두꺼운 유약 부품 유약 거품.
트루 어섬션 킬 른 도자기
참 되 고 거짓 거품이 대략 동일 하다는 것을 가정 합시다. 정말 대나무 브러시 눈물이 살고, 반대로 제품 브러쉬 드립 거짓 더.
주석
실제 버블 라이트는 바닥을 보기 어렵고, 바닥의 빛은 그다지 보이지 않습니다. 높은 모방가 마가 확인 될 수 있다고 가정 하 고, 정말로 유약이 없는 거품 바닥을 밝은 도자기 버블을 고정 하 고 있지만, 진정한 글레이즈는 도둑 빛, 반대로 고정 도둑 빛 패턴. 버블 크기는 동일 하지만 버블 색상의 모양에 대 한 단일 모양은 동일 하지 않습니다. 거품의 바깥 층에서 가짜 거품의 바닥을 볼 수 있으며, 정말 거품의 바닥을 볼 수 없습니다.
장치의 셸에서 또한 도둑 빛의 색상, 정말 장식 대나무 브러시, 눈물 활기찬 표시, 거짓 딱딱한 분명히 거짓을 볼 수 있습니다.
고정 도자기 시대의 킬 른 시스템의 원인
백코 레 아 애쉬, 화이트 칭 칭 화이트 초기 송 쳉.
북 송 왕조에 팬 흰 석탄이 늦게, 고정가 마 시스템의 더미.
가 마의 도자기는 금박, 색 구리 철 녹색 빨간색과 검은색으로 고정 되어 있습니다. 당나라 시대, 흰색과 회색, 일부 회색 반점, 흰색 및 녹색, 노래 왕조에 팬 그린은 석탄을 구운 후반 북부 노래 왕조를 태워. 고정가 마 시스템은 고정가 마의 지방 모방 연소의가 마를 의미 하지만, 허베이 quyang 부티크 비율과 비교 될 수 없다.
정통에 대 한 불타는 본격적인, 상 감 된 장치는 rust 색상을 보고 끝 표면을 찢 어, 그래서 당신은 아 르 상 금속 장치는 정말 거짓 식별 할 수 있도록, 고정가 마는 장치를 상 감 했다.
모든 연령대의 고정가 마에 유약의 거품
초기 화이트 그린을 수정, 구슬 처럼 밝은 큰 거품에 레이어.
깊은 작은 거품, 열에 큰 거품으로 덮여 있지만 희소.
밀키 화이트 하 비마 물고기 씨앗 작은, 크기는 깊은 구슬을가지고 있다.
하지만 팬-그린 버블 보다 작은, 하 비마 층의 크기.
주석
초기 고정가 마 장치 화이트 팬 녹색 상단 거품 크고 밝은, 깊은 작은 거품 (마른 거품) 큰 거품 단정 하 고 희소 한 덮여. 흰 유약과 하 비는 물고기 씨앗 처럼 거품 유약, 또한 작은 개미 계란 처럼 말할 수 있다, 크기 거품은 깊은에 담가 작은 구슬.
그러나 범-시안 무게가 있는 유약 거품이 적습니다.
명확한가 마 보기 및 발포 문장
작은 거품 깊은 물고기 씨앗 구슬, 큰 거품 밝고 얇은. 아기 치아 두 흰색 크기 거품, 거품 적은 층 간 크기 밖으로.
주석
그러나, 암송, 기억의 편의를 위해 문장은 단축 된다.
검정 정 보라색 정 관사
보라색 설정은 다르다, 검은 정 보라색은 덜 거품 용 해입니다.
검은 보라색 유약 덜 거품, 지방 매달려 자금 토양 모래 라인.
처럼로 진 트위스트 모래 모양, 검은 보라색 철 색상.
영 보다 철 분을 혼합 한 온도 조절,가 마의 아름다움이 무한대가 되는 고정.
주석 도자기 사업부의 바이 딩, 검은색, 보라색, 녹색, 착륙 등을 수정 했습니다. 블랙과 퍼플 세트는 매우 눈에 띈다. 노래 왕조에서 구운 매우 성공적으로, 흰색 타이어 이며, 장치의 모양은 시대의 매우 대표적 이며, 고 대 도자기에서 드물다. 보고 현미경의 삼십 또는 40 배 시간, 유약 얇은 장소에서 거품을가지고, 장소의 색상 깊이는 거의 거품을 볼 수 없습니다, 거품 큰, 작은 모든 기구는 동일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유약은 안개 무어의 유약 층의로 진 모래 혼합 같다. 이것은 명확한가 마의 다양 한 특성에 의해 확인 되어야 한다.
그러나, 흑색 정 보라색 딩 두는 철으로 이루어지며,도 색도 및 수 중의 유약 펄프의 양은 철 함유 조건에 관련 된다.
바이 딩, 스위트 화이트, 강희색 고유 거품
3 종류의 거품 상, 태아 색 거품이 밝은 3 종류의 샘플.
화이트 황 간 량 구별, 달콤한 흰색 쇼 건조 거품 밝은.
kangxi 태아 노란 화산재와 건조, 각 종류의 유약 바닥.
주석 바이 딩, 스위트 화이트, kangxi 도자기 거품 상황은 비슷하지만 고정 된가 마 거품 더, 달콤한 흰색, 캉 실리 앙 거품과 더 적은에 비해, 강희색 도자기 타이어와 버블 옐로우 그레이, 그리고 달콤한 흰색 흰색과 청록색. 물론 유약의 색에서 발 형 유약도 해상도 인자와 내용물을 늘릴 수 있습니다
2) 코가마 송나라 哥窑
현재, 고고학과 도자기에 있는 대부분의 전문가 들은 송나라, 절 강 킬 른에 있는 남송,북송 가 마를 롱 콴 킬로로 만든 것 이라고 생각 합니다.마 보라색 입 철 발, 많은 모방 청동 도자기 모양, 심플하고 우아한 모양, 병, 구이, 용광로, 세탁 등이 있습니다.
많은 공급 장치를 통해 고딕가마는 송 왕조에 있는 5 개의 유명한가 마 중 하나 이며 북부 송 왕조의 전문가와 학자 들은이 도자기는 허난 성에 서 기원 한 것으로 믿고, 절 강, 거북 산의 남송 왕조 공식가 마. 정확한가 마 사이트는 지금까지 발견 되지 않았습니다, 책 "노래와 위안 도자기의 진위의 식별 및 가치 평가" 라고 말했다. GE가 마 도자기는 공식가 마와 다소 비슷합니다. 등:
모든 오픈 필름, 골드 와이어 와이어, 손톱과 패드 모래의 두 가지 굽기 방법, 주로 손톱 보라색 입 철 발, 고풍 스러운 우아한 있습니다.
서 던 송 왕조 제품은 절 강 거북 산의 지역에서 점화 되었다. 그러나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가 마 형제는 땀이 나는 듯한 느낌이 있고,가 마의 입에는 공식가 마 보다 두께가 있습니다. 공식 및 고딕의 두가 마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심각 하 고 조심 해야 하며 식별 될 수 있습니다. : 공식가 마는 밑 위 처럼 보이고,가 마 형제 님은 이런 것이 아니고,가 마의 헤비, 공식가 마 입가 얇은 등등. 이것은 차이의 기초가 됩니다.
반복적으로 눈을 연습 하기 위해 연습을 이해 하는 것이 필요 하다, 지 각 경험은 장기적인 연습이 필요 하다.
나 고 도자기 분화
공식 동생은 종류와 유약을 구별 하 고, 입과 두께를 보이는 것도 있습니다.
보라색 입 철 발 공식 goyo, 공식가 마 입 얇은 유약 수직.
장치의 간단한 입이 상승 하 고 얇은 타이어가 금지 됩니다.
오 빠가 마 땀 줄 왼쪽 스핀, 몸은 얇고 두께가 없습니다.
유약은 물 얼룩, 공식가 마 유약 밝은 동생에 게 땀을 흘리는 것입니다.
공식 동생은 그의 차이에 주의 해야 합니다.
주석 공식가 마에 동생가 마에 몇 가지 큰 차이를 파악 하 고 있습니다.
공식가 마의 모양은 주로 청동 도자기에 의해 개발 되 고 있지만, 고딕가 마는 하나의 유약도 볼 수 있지만, 구 안가 마 형제는 보라색 입, 철 발, 또한 오픈 필름, 회색 타이어를 표시 하 고 있지만,이는 큰 차이가 있지만 몇 가지 중요 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입: 경상, 유약이 뚝뚝 떨어지는, 수직 물 얼룩, 입 밑 위, 오 빠의 입 두께, 유약의 두께는 횡 방향 물 얼룩을가지고 있습니다.
유약: 공식 유약은 밝은; 고딕 유약은 땀이 단계를가지고, 공식에는 땀 단계가 없습니다.
오픈 필름: 공식 수직선은 길고 짧은 선 이며, 직선 방향은 불확실 하 고 수평 루트는 약간 얇다. 형제 수직선은 길고 수평선은 짧고 세로 수는 많은 왼쪽
타이어: 공식 얇은, 하지만 무거운; 두꺼운 동생, 공식적인 무거운 없습니다.
GE 킬 른
오 빠가 마를 사이트는, 명백한 금 철사와 철 철사를 찾지 못했습니다.
생선 종자 게 발톱 쓰레기 파쇄, 몸 두께가 보입니다.
핑크 그린 달 화이트 베이 지, 피부 땀과 같은 윤기 있는 광택.
주석 이가 마 골든 와이어 라인은 명백한, 작은 물고기 씨앗, 크랩 클로 곡물 처럼 일반적으로 바이 쓰레기 났습니다으로 알려진, 태아의 두께는 색상 분말 녹색, 달 흰색, 쌀 노란색이 있다. 유약은 땀을 흘리 고 있는 피부 감각을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고딕가 마의 가장 큰 특징이 며, 최근에는 절 강 성 거북이 산에 있는 킬 른 사이트가 보고 되 고 있다.
버블 라인 입을 볼 수 있는 GE 킬 른
작은 거품 혼돈은 매우 균일 하지, 큰 거품이 얕은 오 라고 합니다.
고딕가 마의 물 얼룩은 못을 박았다, 그리고 물 얼룩은 입을 따라.
잘게 다진 줄무늬 물고기 씨앗 곡물, 보라색 입 철 발 땀 가벼운 모습.
유약의 바깥 가장자리는 볼록한 느낌이 며, 태아 유약은 ru 보다 두꺼운.
동생가 마 유약 두꺼운 타이어 그레이, 회색 타이어 유약 분홍색.
또한 라인의 방향을 관찰, 거짓 유약은 너무 두꺼운.
차이는 손, 철 선 다 방향 왼쪽 보다 더 해야 합니다. 큰 선은 더 검은 상하, 작은 선 횡 방향 도보.
오픈 피스 사이즈 두께 클리어, 내부 안티 라인 트레이스 작은 손톱 버튼.
작은 라인의 큰 선은 두 가지 색상으로 나누어, 각이 별 손의 쌍.
작은 조각 동생가 마를 더 컵 접시 세척 병은 실제로 있습니다. 작은 거품이 매우 균일 하지 않고, 큰 거품이 균등 하 게 얕은
주석
대부분의 기기 입가 마는 물 얼룩, 입에 따른 수 분 얼룩, 흰 물 얼룩 등이 있습니다. (물 얼룩: 고온에서 녹는 유약의 흐름 흔적) ) 미세한 조각, 보라색 입 철 발이 있고, 유약의 표면 처럼 땀을 흘리는 피부도 있습니다만, 가장 분명 한 것은, 유약을 따라 입에는 볼록 느낌, 손톱 굽기, 장치 두께와 무게가 RU가 마 보다 더 많은 경우, 태아 향기 회색, 대부분의 전선에서 왼손잡이 균열, 작은 선의 흔적이 더 횡 방향, 짧은 작은 선, 단선은 길지 않다. 손톱은 어렴풋이 임 프린트, 조각의 손톱이 반드시 철 발이 아니다 있다. 그리고 많은 아이언의 다리의 와셔는, 동생의가 마는 다리를 감싸는 것입니다만, 다리의 고리 (즉 발 벽)에 싸여 있지만 고리 바닥에는 랩 핑도 되어 있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RU가 마는 발에 싸여 있고, 큰 선은가 마 회전 방향과 화재 방향, 타이어, 유약 균열 및 기타 요인, 라인의 크기를 통해, 장치 입 또한 공식 형제 킬 른 장치를 구별 할 수 있다.
GE 킬 른 버블 보기
오 빠가 마는 공식가 마와 같은 거품 모양에 차이 레이어.
거품 큰 층 얕은 변화 작고 균일 한 고딕가 마의 깊은 인식 하지.
주석
가 마의 유약 거품은 공식가 마 처럼, 다른 점은 큰 거품 층의 얕은 변화 작은, 유니폼.
GE가 마 간단한 문장
가 마 형제는 공식 처럼 하지만 층에, 작은 거품이 균일 하 게 덜 변경.
주석
이전 기사와 동일 합니다.
공식 형제 상호
세로의 장교 횡 형 오 빠는 수 분 얼룩을 봐, 공식적인 오 빠는 작은 뷰어를 볼 수 있습니다.
얇은 타이어 두꺼운 유약은 공식가 마, 더블 얇은 동생 킬 른에 비해.
비 취 스무스는 공식가 마, 얇은 유약의 땀 흘리는 동생가 마 만남입니다.
공식 라인의 짧은 머리가 교차 하지 않는, 골드 라인 루트 두꺼운 팁은 괜찮습니다.
주석
공식가 마 입에서 물 얼룩은 아래로 흘러, ge가 마 물이 횡 얼룩, 태아 유약의 두께는 공식적인가 마, 특히 입의 밑 위가 얇고 두꺼운 유약을 두껍게 하 고, 입 두께가 상승 하지 않고, 옥 스무스는 공식가 마의 특별 한 장소, 유약은 공식적인 얇은에 비해,가을의 공식가 마 골드 라인이 거의 수직 라인을 착용 하지 않고, 골드 라인이 쇼트
킬 른 공식가 마는 북부 노래 왕조에 상승 공식가 마 이지만, 북부 노래 왕조에서 킬 른 사이트는 지 하 허난 카이 펭에 있다고 하지만 지금까지 발견 되지 않은, 오늘날의 항 주 거북 산시 산기슭에 남부 노래 왕조 킬 른 사이트, 남부 노래 왕조 사이트는 근처에 증명, 따라서 제단 아래 유명한 교외.
북부 노래 왕조 공식가 마 사이트가 지금까지 결정 되지 않았기 때문에, 문 닝 윈 롱 서 면에서 다른, 양 징 긴 서 문에서 "노래 위안 도자기 진위 확인 및 가치 평가" 책은 또한 내부가 마의 부서는 산 서 하강 카운티에 있어야 역사 자료와 조사에 따라 말했다. 공식가 마는 송 왕조에 있는 5 개의 유명한가 마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모양은 매우 풍부 하 고 향로, 땡 유형로, 세척, 병, Zun,가이 지, 접시 등을가지고 있습니다. 모양은 간단 하 고 모양이 상승 하는 것 처럼 보이지만, 모방 상 다 이너 스 티 브론즈 장치 셰이프입니다. 타이어는 두껍고 입이 얇고, 타이어가 조밀 하 고, 품질이 강하고, 태아 색 재, 회색 검정, 무게, 오픈 피스를가지고 있으며, 황금 실크 라인 이라고 합니다. 철사는 똑바로 걸었다, 황금 실크는 옆으로 걸었다, 하지만 황금 실크 와이어를 건너 하지 않았다. 와이어를 교차 하면 와이어는 거리에서 분리 됩니다. 오픈 필름은 크랩 클로 패턴, 얼음 균열, 뱀장어 혈액 패턴, 바이 쓰레기 곡물, 생선 곡물 등이 있습니다. 불타는 방법, 손톱과 패드 모래의 두 종류. 못 자국은 RU가 마 보다 더 크고 더 둥글게. 손톱은 3 개 또는 5 개 이상 또는 일곱 개의 홀수로 볼 수 있다.
에 대 한 사용 하 여 구울. 유약의 색은 천 연, 분홍색 녹색, 회색 녹색, 베이지색, 유약을 두껍게 하 고 밝은, 공식가 마는 기본적으로 발견 되지 않았다. 발바닥은 유약입니다.
그것의 손톱이 슬 장소, 색상 애쉬, 검은 색의 반사에 작은 손톱의 메이크업에 대 한 이유 때문에, 그을음은.
송 왕조 후, 과거 왕들은 모방 되었지만, 노래 왕조와 기이한 매력의 독특한 특성을 구울 수 없습니다.
3) 관가마 관요 官窑
보라색 입 철 발 공식가 마 지금, 유약 미세한 두꺼운 슈퍼 타이어 한계.
도자기 발은 검은 색이 보이는 후 유약이 없습니다.
입 유약 얇은 디스플레이 태아 뼈, 분말 초록빛 녹색 가격 수천만.
또한 매우 명확 하 고, 입가 얇고, 유약은 얇은, 태아의 무게, 유약 없이 가장 얇은 유약, 링 발에 도달 하 고, 검은 색 회색 타이어가 있으며, 와이어, 분홍색, Cui 녹색을 통해 금이가 아닌 거친 금색 라인과 약간 미세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린 조각이 있습니다.
공식 동생 킬 른의 도자기 분화
공식 동생은 확인 하기 어렵고, 알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라색 입 철 발 장교 더 분명, 태아 얇은 수직 무거운 보라색 얇은 입.
주석
오 빠는 손으로 무게를 언급 하 고, 입의 굵기와 물 얼룩을 방향으로 보면, 동생가 마 나 공식가 마, 공식가 마 입가 얇은 두께, 물 얼룩을 수직으로 걸을 수 있고, GE가 마 물 얼룩도 옆으로 걷고 있습니다.
송 관 킬 른 도자기
가는 입구는 고정 된 입으로, 입 옆에 롱 콴 류 등의 유약을 엷게 합니다.
「 카이 펑 」은 교외 제단 아래에서, 태아의 무거운 빌릿이 얇은 원점 상세.
무게는 몇 배 이상 얇게, 특성과 특산품을 기억 합니다.
롱 콴과 같은 밝은 6 월, 입으로 얇은 오픈 필름.
북부 노래 왕조 태아 얇은 남부 송 왕조, 남북 송 왕조 세부 사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주석
입가 상승 하 고, 입 유약은 흐름 흔적이 있고, 허난 카이 펭에서 북부 노래 왕조 공식 킬 른 생산 이라고 책이 있습니다, 남부 노래 왕조는 교외 제단 아래에 있는 남쪽 송, 조밀 하 고 무거운, 매우 고정가 마에 여러 번, 많은 수의 태아의 품질을, 또한 6 월 등의 오픈 필름 GE가 마, 입 얇은, 태아 애쉬, 유약 종종 발 포장, 입 색상 purplish.
공식 킬 른 도자기 지 안
공식 킬 른 타이어 얇은 광 투과율 빌 렛, 두꺼운 물방울이 있는 다층 층.
골드 라인 더 철 라인 덜, 철 발 깊은 그을음 빌 렛.
왁 스, 유전을 따라 컬렉션으로 스카이 그레이 블루 그린.
주석
공식가 마는 드뭅니다. 특히 귀중 한, 공식은 기본적으로 특성 및 보기의 감각을 말했다,
책은 말한다: "공식가 마는 거의 출토, 그것의 대부분은 계승 된다."
공식가 마 순수한 모습
공식가 마 오픈 필름은 간단 하지, 공식가 마 수평선 없는 십자가.
공식가 마 수평선은 약간 미세한, 암소 머리 심각한 보기.
주석
몸은 가늘고, 입이 일어나 고, 입이 가장자리를 따라 손으로 만져 지 며, 흙 막이 느낌이 있고, 측면 유약은 하향 흐름 흔적을가지고 있으며, 고정 된가 마와 같은 입가는, 전설에서 교외 제단을 수리 하 고, 타이어는 단단하고 무거운, 고정가 마로 여러 번, 유약이 좋다, 롱 콴으로 밝은, 또한 좋은 6 월 유약 도자기를 닮은,가 마 형제와 같은 오프닝 필름, 태아 애쉬 수평선 (금 선)을 교차 하지 않는 세로줄 (철 선) 골드 철사가 게 발톱 무늬, 소 머리 등의 일부 라인.
순수한 공식가 마, 불타는 좋은, 뿐만 아니라 노래 왕조는 찾기가 매우 어렵다.
공식 킬 른 식별
공식적인 태아 검정 갈색 회색 밝은 회색, 태아 견고는 불고 있지 않습니다.
가 마 공식 킬 른 헤비 슈퍼 루, 공식가 마 강한 동생을 쫓아 어렵다.
지식의 손으로 *, 10에서 진정한 웨이를가지고 있지.
품위 있는 로비, 작은 쇼가 얇은 템플을 스타일링.
보라색 입 철 발 타이어는 두꺼운, 리필 유약 볼록 브라운 애쉬.
오픈 라인의 색은 안쪽에, 그릇에 새겨진 구리 웨이.
오픈 피스 컬러 멀티 사이즈, 멀티 레이어 버블 글레이즈 드 레이프.
공식가 마는 거의 지구를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하지 않는 계승 지구입니다.
윤이 나는 달의 날 녹색, 갈색 녹색 페니실린은 각 회색을 감소 시켰습니다. 가 마의 역사는 많이 점화 하 고, 태아의 유약은 변경 불가
주석
공식적인가 마 태아 검정 갈색, 회색, 밝은 회색, 이것은 상황을 볼 수 있는이 슬의 발에서, 태아 밀도, 그것은 Ru가 마 보다 동생의가 마와 같은 무게 이지만, 무게는 무거운 느낌을 손으로, 가볍고, 간단 하 고 품위 있는 모양으로, 공급 업체로 서 성전 의식 희생에 일반적으로 사용 됩니다.
일반적으로 작은, 입의 태아의 무게는 얇은, 보라색의 아이언 다리를 따라가는가는가 냘 른 것 보다 강한, 외부 입의 유약은 부푼 것을가지고 있지만, 또한 입이 보라색과 황색을 띠는 갈색 회색, 내부 스트레스 운동 밖으로에서 라인을 열고, 거의 조각 장식, 대부분의 구성 요소 모방 청동, 필름의 크기를 열고, 거품 다층, 고르지. 지구에 공식가 마 덜, 다중 계승, 여러 달 동안 장치 흰색, 천 청, 갈색 녹색, 페니실린 감소, 회색 녹색,이 때문에 공식가 마가 마 불타는 관계로 많이 있기 때문에 타이어 색, 유약의 색도 더 있습니다.
위 엔, 명나라, 청은 공식가 마를 만들 었 지만이 왕조의 특성을 가진 모든 노래 공식가 마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관가 마의가 마에서 구별 하는 방법
역사적인 공식가 마를 구별 하기 어렵고, 황금 실크 라인을 진실.
보라색 입 철 발도 동일 하 고, 입가 얇은 공식적인 땀 없음 사실입니다.
주석 공식 킬 른 도자기, ge가 마 도자기는 두가 마 도자기의 특성이 매우 유사 하기 때문에 구별 하기 어렵다.
그러나 도자기의 입에서 보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두께에 따라 입에서 물 얼룩을 유약 하 고 땀을 흘리 고 유약은 공식가 마 도자기, ge가 마 도자기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공식가 마는 버블 간단한 문장을 볼 수 있습니다
공식가 마 거품 크기 참조, 불균일 한 깊이가 드러납니다.
거품의 크기를 볼 수 있는 공식가 마는 조밀 하 고 지저분한, 더 작은 중간 거품에, 고르지 깊이.
주석
공식가마를 보세요.
공식가마 수평선은 수평 라인이 수직 짧은 벤드를 착용 하는 경우, 손 마모입니다.
라인의 끝은 점차 얇 아서 얇은 유약 두꺼운 그을음 같은 것입니다.
에 나 멜은 비 취 감촉, 수정 처럼 맑은 Ge 리 앙 크리스탈이 신선 합니다.
장 어 혈액의 흔적-빨간색, 태아의 얇은 무게는 긴장 하지 마십시오.
손톱을 감싸는 것은 많고 작은, 자금 태아 토양 입 보라색 먼저.
태아 색 유약의 많은 종류가 있다, 세 굽기 모두 공식입니다.
공식가 마는 brother 장치 보다 크며 크기 차이 또한 관여 해야 합니다.
주석 공식가 마의 오픈 라인은 거의 수직선을 통과 하 고, 수평선은 수직 라인을 통과 하는 경우, 수직 라인이 큰 거리를 연결 해제 또는 수직선 회전 하는 것이 확실 하다.
열린 조각의 라인의 끝은 점차 테이퍼. 태아는 향기로운 회색, 얇고 무거운 타이어, 특히 공식가 마 장치 입 얇고, 태아의 질이 조밀 하 고 딱딱한 것, 경질 크리스탈 유약, 장 어 피, 발 포장 유약, 네일 버닝 마크 작게, 입 보라색의 사용으로 인해, 회색 및 다양 한 색상을 제외 하 고 색이 모두 회색, 발 부분에도 핑크 소스를 포함 하 고 있습니다.
공식 킬 른을 구울 수 있는 세 곳이 있습니다.
공식 신문
롱 콴의 얇은 세트로, 매우 무거운 것은 물론, 손으로도 밝게.
고딕과 같은 오픈 필름, 그리고 사원 공급의 보라색 입을 본다.
주석
공식가 마 유약은 좋은 밝은, 무게, 청동 기증자 처럼 기이한, 오프닝 조각이 어렵다. 입에 따라 얇은가 마로 고정 되어 있지만, 고딕가 마 보다는, 그대로의 감촉도 있습니다.
많은 모양에서 청동 도자기의 모방.
4,관 가마 도자기 钧窑瓷器 관요
관 가 마 도자기 생산의 북부 송 왕조에, 송 후이 공, 정 닝 년 (1102-1106 년) 허난 유 군에서 루가 마 후 (그 이름). 그것은 가장가 십 동굴가 마와 그 당시 대만가 마 유월에 대 한 가장 유명 했다. 최고의 제품을 굽는 것은 도자기로 왕족을 태우는 것입니다. 이가 마의 도자기는 처음에는 채식 타이어로 점화 되 고 유약은가 마 후 두 번 연소 되며 유약은 구리와 혼합 되어 붉은 색의 표면을 생성 합니다. 높은 온도에서가 마 현상이 끊임없이 변화 하 고, 장미 색, 하늘색, 하늘색 포도 보라색이 있으며, 지 렁이 진흙의 자연 스러운 흐름이 있다, 게의 바닥 녹색 및 숫자의 크기 등: 하나 또는 두, 3 또는 4. 이 수치는 디지털 문단입니다.
관 킬 른 모양, 심플하고 우아한 유약 내츄럴. 초기 송 왕조에서 긴 강의 현재 역사에. 도자기의 출현, 모방의 양은 증가 했다. 송 왕조의 좋은 6 월 도자기 부분을 인식할 수 있는 것은 매우 간단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송 왕조 또는 유 왕조, 명나라 왕조 여부를 구별 하는 세대의 능력을 가질 필요가 있다.
관 도자기의 특성을 이해 하기 위해, 우리는 6 월 도자기 시대의 특성을 알 수 있지만, 또한 식별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관요
태아 뼈는 철과 같은 강한, 그리고 구리 붉은 유약은 또한.
철, 보라색 갈색 밝은 회색 매듭의 소리를 노크.
절대, 파란 흰색을 눈으로 두 번 불 태워.
클로즈업을 위한 컬러 클라우드, 곡률을 변경 합니다.
균열 떨어지는 유약, 지 렁이 곡률 크롤링도.
마 노 유약, 백만 꽃의 세계.
주석
관 도자기 여러 왕조, 식별에 관심을 지불 하는 노래 왕조를 찾기 위해, 삼십 또는 40 배 배 돋보기, 유약 흐름 소용돌이가 있는, 지 렁이가 있는 진흙,가 마의 수천, 구리를 포함 하는 유약 등의 다양 한 특성을 볼 수 있습니다.
관 도자기의 여러 왕조 차이
송 위안과 명나라 왕조 굽기, 다른 트릭의 세대.
유약 최고, 위안 차이 명확 하 고 좋은 매력.
yuanjun 타이어 두껍고 모래, 명확 하 고 미세한 타이어와 거친.
주석
역사에서 도자기는 거의 중단 되지 않았지만, 사람들은 송나라 관 도자기를 추구 하지만, 아주 몇, 그리고 yuanjun과 청나라 왕조 관 가마는 세대가 분할 될 수 있다면 다르다.
예를 들어: 송 준 유약 좋은, 좋은 타이어, 거칠고 깨끗 하 고 벌금, 하지만 유약과 도자기의 매력은 충분 하지 않습니다.
송
관 가마는 종종 빨간색, 고온 유약을 포함 하 여 발견 된다.
홍 반 청색 유약은 천이를가지고, 지 렁이는 진흙 라인을 걷는다.
게 녹색 반점 태아 진흙 벌금, 고령 토 십억 년.
주석
관 가마의 홍 반은 유약에서 구리의 출현 이며, 송 왕조에 있는 홍 반 및 기타 유약 접합 사이에 전환이 있습니다. 위안 왕조에서의 전환은 조금 더 악화 되었다. 진흙을 걷는 지 렁이 있다, 게는 녹색, 발 전체 유약 덜, 태아 질량은 송 왕조에 진흙이 있다. 모래는 위안 왕조를 위한 것입니다.
관 도자기와 징더전 도자기 타이어는 다른, 그리고 다른 킬 른 재료는 동일 하지 않습니다.
송 위안 준 도자기 지 안
송 준 유약은 무릎 발에 살고, yuanjun 유약은 충분히 머물 수 없습니다.
노래는 간단 하 고 적은 조각, 홍 반 전환 리 칭 요리.
흙 벌레 산책 진흙 속에서 도자기 타이어 색 유약을 편안 하 게. 송 쥰가 마 유약이 살고, 발에 유약을가 하 고, 유약을 충분히이 슬. 노래는 덜 조각, 지 렁이 걷는 진흙 무늬가 분명 하다. 일부 나 고는 홍 반, 천이에 지, 게를 그린, 유약 등의 좋은 타이어에도 노래 용 진흙.
두꺼운 걷는 진흙 패턴은 위안으로 살지 않습니다.
관 도자기 5 색
로즈 레드 씨 레드, 톈 칭 파우더 그린 문 바이 칭
가마는 10 층 이상, 다양 한 유약 밝은 백색 알 수 없는.
주석 구리와 인 제이 철 및 다른 원소를 사용 하 여 유약을 각각 공식화, 층 유약, 유약 구조가 복잡 하 고 변경 가능 하도록. 6 월가 마 5 색: 톈 칭/핑크/그린/달 화이트/바다 빨강/장미/크로스 컬러와 결합 하면 더 많은 것입니다.
관 도자기는 수천 년의 색상을 변경 하지 않는 것을 자랑 하 고 유약이 좋은 것을 증명 하지만 흰 부분은 너무 밝은, 갈색 눈으로 종종 태아 유약.
관 도자기 식별
관 준 민 세대, 분할 하는 방법.
관 준은 꾸준한 많은가을, 강한 타이어의 품질을 하드 버클 아이언 톤.
여러 번 유약 지방, 흐름 곡선 선호도의 감정을 돕기 위해.
지 렁이를 걷는 진흙은 역동적이 고 보라색의가 마를가지고 있습니다.
최소 진 준 및 yuanjun, 장치의 디지털 크기가 분할.
게 손톱 녹색 반점 보호 타이어 유약, 태아 거친 유약 고르지.
딱딱한 유약을 걷는 것은 살지 않고, 유약 타이어를 보고 분할 합니다.
진 준 타이어는 황색을 띠는 것이 고, 유약의 절반은 yuanjun 이다.
스택은 무 겁 고 큰, 그리고 유약은 두껍고 6 월. 유 후 각 세대의 모방 6 월 승리,
태아 거친 유약 장치 왜곡.
주석
관요 꾸준한, 장치는 떨어지는 감각, 태아 질은 단단 하다, 철과 같은 버클 소리, 많은 유약은 지방, 곡선의 흐름이 있다, 손 만질 수 있는, 종종 지 렁이는 진흙을 걸어, 흐름의 감각을가지고, 일부는 진정한로 붉은가 마의 미묘한가, 바닥은 게에 게 녹색 반점, 태아 유약이 있다, 작은 수의 크기, 작은 큰의 수와 같은 숫자가 있습니다.
진흙 곡물 딱딱한, 태아 거친 유약 고르지.
진 준 두께와 황색을 띠는 많은 타이어.
yuanjun는 거의 큰 절반 유약을가지고 있습니다. 위 너는 무 겁 고 큰, 행복 한 더미 스티커 장식, 유약의 흐름이 심각 합니다.
위를 모방 하 고 있지만, 장식도 딱딱 하지만, 왜곡이 살아 있지 않습니다.
세대에 대 한 주된 이유는 타이어, 유약, 장식 등을 사용 합니다: 노래 장식을 추가 하지 않는 반 유약, 황금 노란 갈색, 거친.
모든 도자기 거품
균일 한가 마 구리 빨간 거품 밖으로, 물 소용돌이 돌출부에 담가.
따뜻한 폴란드어 얕은 후광 둘레,가 마 스카이 블루 거품 더 희소 한.
유약의 흐름은 빨간색으로 되지 않습니다, 톈 칭 거품이 더 밀도가 희소 하지 않습니다.
크기는 계층화 되지 않은, 달 백색 유약을 담가 수 없습니다.
홍 반 유물은 매우 얇 아서, 지 렁이는 진흙이 작은 구슬입니다.
주석 모든가 마 거품 구리 붉은 유약은 큰 거품, 소용돌이에 거품 이미지입니다. 따뜻한 폴란드어, 거품 주위에 후광이 있다. 스카이 블루 유약 거품 희석제, 하지만 유약 흐름 상태는 붉은 유약으로, 더 조밀 하 고, 유약 없는 흐름의 감각, 크기 거품이 거의 평면에 관계 없이 상하 층을가지고 있다.
달에 있는 백색 유약은 거의 거품의 대부분, 홍 반 유물 거품이 매우 얇은 흩어져, 지 렁이 걷는 진흙 선이 작은 거품입니다.
도자기 보기 버블 유약 간단한 문장
구리 빨간 거품 소용돌이 아웃, 색상 빛 따뜻한 반지 독방에.
파랑의 움직임은 적색, 천 하 버블의 멀티 사이즈 돌기 만큼 좋은 것은 아닙니다.
달 백색 비 거품 홍 반 희석, 지 렁이 걷는 진흙은 작은 구슬입니다.
5.汝窑 여요가마.루가마 여요 하단 번역..루 가마,ru가 마
루가 마 허난 성의 루가 마, 바오 펑 현 다 잉 타운 시원한 사원 (송 왕조에서 rruzhou) 따라서 이름 ru가 마. 루가 마는 송 왕조에서 유명한 5 개의가 마 중 하나입니다. 이 도자기 타이어는 너무 두 껍 지 않기 때문에 유약의 색은 천 청, 하늘색, 분홍색, 3 색 등이 매우 특이 한가 마입니다, 루가 마의 유약을 잘 보이게 하 고 유약을 가볍게 하 고 빛이 다른 각도는 서로 다른 채도 라고 합니다.
모양은 작고, 일반적으로 세척,로, 준, 긴 목 병, 골반, 그릇 클래스입니다.
루가 마는 오픈 필름, 바닥은 손톱 굽기입니다. 과거에는 루가 마는 20 년 이상 역사에 불타는 것으로 생각 되었다 (2000 년 후에는 티에 위안, 송 랴오 도자기 식별). 또 다른 관점은 초기 북부 노래 왕조에 대 한 ru가 마 불타는 늦은 북부 노래 왕조에 대 한 150 년 이상, 불타는 기구는 궁전 뿐만 아니라 민속 일상 생활 도자기, 루가 마의 "공식 킬 른" 자연에 반대 하지만, 또한 "사람 ru" 루가 마에. 이 보기는 현대 고고학 발굴의 출현으로,이를 이해 하는 것은,이는 또한 사람들의 이해를 확대 하는 것입니다 ru의 도자기 비전 및 수집 요구, 물론, 관 루, 사람, 좋은, 가난한 다른 문제는 식별을 위한 필요성을 생산 하고있다. 루가 마는 「 화와 」 「 Cai 」 「 a 」 「 B 」 「 C 」 「 땡 」 」 라는 단어 등이 있으며, 미세한 볼록 조각에도 추천 하 고, 5 개의 유명한 킬로에는 자주 (잘) 용의 ru를 했다. 그러나 좋은 절묘 한 ru가 마 도자기를 감상 하 고 일반적인 ru가 마 도자기는 동일 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보고 추구 하는 것은 종종 송 왕조에서 최고의 ru 킬 른 도자기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종종 "집에는 RU의 도자기 만큼 이나 많은 재산이 있다" 고 말합니다.
루 킬 른
루 킬로 허난 바오 펑 현, 시안 분말 콩 계란 새우 선물.
태아의 몸은 두껍고, 비 취 감촉의 미세한 오픈 필름에 얇게 유약 합니다.
대부분 골동품 청동 도자기, 그러나 또한 수만 수천의 가격.
주석
루가 마는 검은 회색이 거짓 때문에, 식별에 주의를 지불, 흰색 회색을가지고 있다.
RU 도자기의 지식
ru 도자기 좋은 장치 에센스, 루 도자기 싱의 발에 스키 밍.
태아 입의 바닥은 스키 밍 밖으로, 두껍고 스키 밍 유약은 명확 하지 않다.
고령 카 올린 계수 2 개는 누가 괜 찮는 지 보기 위해 감추고 있는 컬렉션입니다.
포에는 불에 볶은 흰 쓰레기를 잘게 다진 첸 스타 버블 밝은 크리스탈.
주석
RU 도자기 스키 밍은 좋지만, 몸을 쳐다 본다. 발에 유약을 두껍게 하 고 있기 때문에, 발바닥의 타입은 잘못 되어 있기 때문에, 발의 뿌리가 때때로 두꺼운 유약 이기 때문에, 사실 여전히 스키 밍 하 고, 사람들에 게 느낌을 주는 것은 바닥 형입니다.
고령 토 빌 렛의 숙성 계수가 2% 인 RU 도자기는 실리 카의 현상에서 볼 수 있는 손톱 사이에 태아 유약, 이것은 좋은 유약의 결과 이며, 첸 싱과 같은 버블 밍 듀오, foetuses 하 여 작은 깨진 오픈 필름.
Ru 도자기의 8 개의 요점
입은 스키 밍과 코 튼 미스 트 버블 모닝 스타 처럼 나무의 소리입니다.
라인을 열고 잘 숨겨져, 버블 마 노 *.
손으로 뽑아 빌 렛 웨스트 드럼에 좋은, 유약의 가변 참 깨 못.
손톱 흰색 태아 유약을 보고, 태아 유약 샌드위치 화이트 피트.
스키 밍 드럼의 양쪽 끝에 좋은, 실리 카 흰색 또는 녹색을 못을 박았다.
주석
RU에 나 멜 전체, 다리 포장, 버클 나무 소리, 입, 발은 약간 밖으로 빨간색과 다른 색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유약에는 옥과 같은 입자를 포함 하 고 있는 것 처럼,과 립 형 존재 유약의 환 원 온도 후에, 철저 하 게 콜 로이드 성 미세 입자를 용융 하지 않는 마 노 알갱이가 있으며,이는 면의 비 취 몸체 외에 안개 연대와 같은 안개 이다. 핀은 참 깨 만큼 작으며, 마크는 약간의 실리콘입니다. 타이어는 회색 타이어 오픈 얇은, 버블은 아침 스타가 밝고 적은 경우, 손으로 당기는 빌 렛 이며, 가짜는 몰드 빌릿이 고, 전체 모양에서 비트 드럼의 중앙을 바라보 고 있다. 흰색 처럼 못 비트를 봐, 하지만 타이어는 회색, 손톱의 끝이 깨진 흰색, 이것은 메이크업 층 흰색입니다.
또한 다른 요인에 주의를 기울이고, 실물의 누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RU 도자기는 내부 단계를 보고, 손톱의 바닥을 봐
루가 마 유약은 안개 목화, 안개 목화 거품 아래에 유약을 닫고 있습니다.
색 곡물 침전 유약 층에서, 손톱 마크 실리 카를 면밀히 조사 해야 합니다.
주석
RU의가 마 유약은 옥 미스 트 코 튼 상태와 같은 것이 있고,이 유약 층에 기포는 작은 청색 또는 다른 색의과 립을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색 입자와 옥, 마 노, 손톱 부분에 유약의 소위 존재는 참 깨과 립과 같은 실리 카 현상이 있다.
RU가 마 공식 도자기 민속 도자기 분화
적색을 환영 하는 빛의 변색으로, 마 노 유약 작은 중간 포인트 레드.
발 반지는 참 깨 못을 전복 하 고, 버블 밝은 희소만 볼 수 있습니다.
타이어는 빛과 나무의 소리, 루 관 루민의 카운트.
주석
RU 킬 른 도자기에 대 한 가장 기괴 한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빛의 변화입니다. 붉은 색의 출현을 보고 밝은 얼굴에, 삼십 또는 40 배 배 돋보기와 함께 마 노 곡물과 달걀 맑은의 동일한 특성을 볼 수, 벽 안쪽으로 거꾸로, 외부 벽 전복, 미 운 미세한 노란 갈색 빛, 거품 같은 거품, 매우 밝은 버블의 바닥은 조명 때문에 볼 수 없습니다. 소위 마 노과 립, 아마도 갈색 기포 및 입자로 인 한 지 하 토양의 화장.
과거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마 노 알갱이가 많은 수의 돋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RU 킬 른 유약 층
RU가 마 큰 거품이 간격, 거품이 희소 하 게 일치 하지 않습니다.
버블은 반지, 갈색 낮 녹색 마 노과 립에 앉 았다.
크기는 규칙이 없는 모양, 색 점은 알갱이를 녹지 않는 것을 참조 하십시오.
주석
RU가 마 큰 거품 간격은 또한 큰, 희소의 정도는 일관 되지 않습니다, 거품이 명확한 반지에 앉아 있다.
갈색 낮 유약은 마 노 알갱이가 있고, 다른 크기는 30 또는 40 배 이상으로 유약을 볼 수 있으며, 유약을 사용 하 여 유약을 청색 또는 기타 착 색 된 알갱이로 녹이 지 않는 것과 같이 유리 하 게 볼 수가 있다.
버블 간단한 문장을 볼 수 있는 RU가 마
RU가 마 거품 큰 밝고 더러 워, 링에 앉아 버블 그레인 참조.
주석
거품을 볼 수 있는 RU가 마, 거품 큰 밝은, 거리는 고르지, 거품의 뿌리는 반지에 앉아, 즉, 버블의 뿌리는 어두운 반지를가지고 있다.
또한 기포를 살펴보면 마 노과 립 이라고 불리는 용융 되지 않은 양호한 입자를 볼 수 있다.
유약 거품 층에서 RU 도자기 유약을 봐
RU 도자기 거품 반짝, 천 싱 같은 투명 한 유약.
스파스 크기는 노란색 쌀과 유사 하며,이는 마 노 유약 층에 설정 되어 있습니다.
마 노의 총 7 색, 7 색 전체 유약 어렵다. Ru 도자기는 운 모 수정과 같은 밝은 거품. 그것은 다른 유약 보다 더 나은 유약 아래, 천 스타 처럼 빛나는, 거품이 희소 하 고 희소 한, RU가 마에 나 멜은 트 레드에 있어야 하 고,이 유약은 마 노 옥 종류의 것 들을 포함 하 고 있지만, 유약은 7 종류의 색을가지고 있지만, 그 중 하나 또는 그 이상의 것이 아니라 붉은 곡물을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유약에 의해 결정 됩니다.
입 발을 볼 수 있는 RU 도자기, 필름을 열고, 갈색 눈
입 스키 밍 풋 워시 볼, 라이트 사이드 얇은 회색 타이어 디스플레이.
참 깨 손톱 표시 빛 유약, 마 노 효과 레드 플래시.
랴오가 모닝 스타와 같은 경우, 균열을 보면 갈색 눈에 따라서도 달라 집니다.
작은 균열 흰색 큰 균열, 보이지 않는 더 봐 보세요.
주석
입과 발은 바깥쪽으로 스키 밍, 회색 타이어 입이 얇 아서 손톱 자국 등의 색이 다른 경우에는 빛의 각도가 다르기 때문에, 삼 、 四十倍 돋보기를 사용 하 여 소위 마 노과 립의 용융 유약이 없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아마도 메이크업 토양의 원인으로 인 한) 버블이 적고 밝은, 크랙 라인 (오픈 필름)에 갈색 눈이 있다
진실 하 고 거짓 ru 도자기 분화
정품 풀 빌 렛 모방 그 라우팅, 진정한 곡물 비늘 모방.
진실 하 고 숙련 된 모방 엄밀한, 진정한 ru 타이어 회색 모방 흰색 서 리.
회색 타이어 글레이 징 색상 빨간색, 태아 마이크로 구리 분말.
진정한 유약 디 밍 모방, 진정한 거품 밝은 크리스탈 모방 빛이 없습니다.
정말 많은 마 노 모방은 덜, 모방의 실제 입 도움을 수집 합니다. 진정한 발 여덟 단어 거짓을 충분히 수집, 정말 붉은 곡물을 설치 하는 것은 어렵다.
트루 웨스트 아크 모방 스트레이트 플레이트, 트루 라인 세밀 한 모방 두께.
사실 라인 모호한 모방 스트레이트, 중요 한 빛을 변경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 해야 합니다.
또한 마 노 유약이 섞인 젤리를 보고 안개 연대에서 유약은 살지 않습니다.
트루 루 네일 참 깨 타입, 페이크 ru 네일 도트 원피스.
안개 연대와 같은 진정한 ru 유약, 아니 트 레드 안개 커버.
가짜 ru는 노력에 의해 귀찮게 너무 나쁘다.
트루 RU Fe는 또한 레드, 체이스 애쉬 모 훙 고통.
회색 타이어 유약 분홍색, 태아는 구리 분말을 포함 하 고 있습니다.
주석
진정한 ru가 마 도자기는 손으로 뽑아 한 빌 렛 이며, 모조 ru가 마 도자기는 그 라우팅 형성, 트루 루가 마 도자기 비늘 개 구 부는 매우 자연 모방, 가짜 딱딱한, 실제 칼 숙련, 모방 경질, 실제 태아의 모방, 다른 각도에서 정말 빛이 디 밍, 태아 회색 재, 모방 타이어 흰색 너무 밝은 흰색, 정말 거품 덜 밝고 거짓 발, 입 수집 ; 정말 동그라미 여덟 글리프, 거짓 직선; 정말 붉은 마 노 곡물 또는 다른 색깔의 곡물, 거짓 없음; 진정한 장치 허리 멀티 아크 중간 외측 드럼, 거짓 엄밀한; 정말로 열려있는 슬라이스 미세, 곡률, 거짓 직선; 위 종의 면 안개와 같이 안개 연대에 적신 진짜 마 노 곡물, 가짜 참 깨와 같은 손톱 자국이 있지만, 흔적은 유리에 지, 태아 회색, 유약의 발 포장, 나무 소리와 같은 버클 소리, 발에도 회색 적색이 있기 때문에 타이어에는 구리 색이 포함 되어 있기 때문에 분홍색은 사실 이지만, 거짓에는 너무 많은 소스가 빨간색입니다.
따라서, 빛을 볼 경우 태아의 토양 색이 미세한 적색으로 나타난다.
루가 마 간단한 문장
타이어 흰색 유약 두꺼운 비 취 조각, 분말 콩 계란 녹색 발 백만.
주석 RU의가 마 타이어는 회색 향기, 흰 타이어, 비 취 등의 유약, 오픈 피스, 핑크 그린, 타오 칭, 달걀 그린 여러 색이 있습니다.
루가 마 도자기 자체는 귀중 한 의미가 있습니다.
소리의 모양을 보면 RU가 마
타이어 얇은 유약 얇은 색상 tianqing, 유약 오픈 슬라이스 버클 나무 소리.
드럼 처럼 배꼽의 스키 밍, 회색 타이어 실리 카 참 깨 못.
주석
RU가 마 도자기는 얇은 타이어, 미세한 유약, 유약의 색은 낮 시안, 핑크 그린, 문 화이트 3 종류, 태아가 얇 아도 필름을 열어 주기 때문에, 종종 버클 나무 소리, 입, 발이 바깥쪽으로 감추고, 타이어는 흰색 회색 흰색 회색 처럼 그을음 이며, 손톱은 오목 한 참 깨와 같은 요 철이 있고, 일반적인 못은 실리콘 상태를 보여준다. (버클의 소리는 얇은 타이어와 오픈 피스로 인해 발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