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디오 라니에리 감독이 이끄는 AS 모나코가 올 여름에 맨체스터 시티의 스트라이커 카를로스 테베스(29)를 영입하고 싶어합니다. (미러)
바이에른 뮌헨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공격수 웨인 루니(27)를 붙잡을 의지가 있는지 시험해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데일리 메일)
아스날의 아르센 벵거 감독은 셀틱의 수비형 미드필더 빅터 완야마(21)의 영입을 다시 시도할 예정입니다. (데일리 스타)
노장 수비수 카를레스 푸욜의 대체자를 물색하고 있는 FC 바르셀로나는 올 여름에 맨시티의 주장 뱅상 콩파니(26)를 데려올지 검토하고 있습니다. (메트로)
맨유는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루카 모드리치(27)의 영입을 검토 중입니다. 모드리치는 맨유행에 대해서 긍정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메트로)
사우스햄튼의 스트라이커 빌리 샤프(27)는 올 여름에 120만 파운드(약 20억 원)의 이적료로 노팅엄 포레스트에 입단할 것입니다. (미러)
맨시티 유소년팀의 브라이언 마우드 감독은 자신들이 여전히 알 아인의 미드필더 오마르 압둘라만(21)을 지켜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포르트 360)
OTHER GOSSIP
보비 찰튼 경은 웨인 루니가 여전히 훌륭한 선수라며, 다음 시즌에도 맨유에서 계속 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데일리 메일)
대니 머피(35)는 블랙번 로버스와의 선수 계약을 해지하고 풀럼에서 코치를 맡고 싶어합니다. (미러)
위건 애슬래틱의 데이브 웰런 구단주는 웸블리에서 열리는 대망의 잉글랜드 FA컵 준결승전이 시작되기 전에 터널에서부터 선수들을 이끌고 그라운드에 입장할 것입니다. (더 선)
GLOBAL GOSSIP
뮌헨의 울리 회네스 단장은 다음 시즌부터 주젭 과르디올라 감독이 새로 부임하더라도 팀의 공개 훈련 정책을 계속 유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회네스 단장은 "그동안의 관례에 따라 우리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들을 눈앞에서 얼마든지 봐도 좋습니다. 이건 바뀌지 않을 거예요."라고 말했습니다. (엘 문도)
올림피아코스 CFP가 지난 일요일(현지시각) AEK 아테네를 3-0으로 완파하며 그리스 수페르리가 엘라다*에서 대망의 40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에트노스)
* 수페르리가 엘라다 : 그리스의 1부 리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수비수 마츠 훔멜스가 지난 주말에 발목을 다쳐 앞으로 4주간 결장하게 됐습니다. 이로써 훔멜스는 이달 말에 열리는 독일 대표팀의 월드컵 예선 2경기에 결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빌트)
AND FINALLY
지난 일요일(현지시각)에 열린 FC 툰과 FC 취리히의 스위스 슈퍼 리그* 경기에서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족제비가 나타나 큰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이 족제비를 그라운드 밖으로 쫓아내려다 수비수 로리스 브리토가 족제비에게 물리는 일이 벌어진 것입니다. 결국 그의 동료인 다비데 다 코스타가 족제비를 겨우 치워냈는데요. 베니토에게 생긴 뜻밖의 일에도 불구하고 취리히는 4-0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폭스 뉴스)
첫댓글 족제비;;
제발 완야마
헐 훔멜스..
족제비...ㅋㅋ
모드리치가 지금 이적할 이유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