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과 아침 중 무엇이 무거울까 ?새벽과 아침 중 무엇이 짧을까 ?새벽과 아침 중 무엇이 깊을까 ?새뱍과 아침 중 무엇 길까 ?중년과 젊음 중 무엇 무거울까 ?중년과 젊음 중 무엇이 짧을까 ?중년과 젋음 중 무엇이 깊을까 ?중년과 젊음 중 무엇이 길까 ?오늘 새벽과 아침은 나의 인생을 되돌리는 것은어렵다는 것을 일깨워주었다.인생이란 '동시중계 '같다.중요한 것을 놓쳤다고 해서' 되돌리기' 버튼을 눌러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지금까지의 나의 삶이 빈곤과 갈등의 시기였다면앞으로의 시간은 풍요와 평온의 시간이었으면 좋겠다.지금 이 순간 내가 걸어온 삶을 뒤돌아보니과거의 내가 나를 따라오는 것이 보인다.내가 어떻게 생각하고행동하고판단하고일을하고어떻게 사람을 대했는지 보인다.나를 따라오는 과거의 나를 잠시 세워물어 보았다." 지금까지 나를 따라 오면서 나를 어떻게 봤니 ?"과거의 내가 말했다." 음~~ 잘 한것도 있고 못 한 것도 있고 "" 대체적으로 노력하며 온 것 같아.."내가 과거의 나에게 말했다." 그래 고맙다 "" 못나고 어리석고 능력없는 나를 따라여기까지 온다고 고생 많았다"" 앞으론 좀 천천히 걸어갈게 천천히 따라온나."그리고 이번엔 내 잎에 걸어가고 있는미래의 나를 보았다.내가 과거의 나를 본 것 처럼 뒤돌아서나를 보고있다.삶의 시간을 1/4 의 시간으로 나누면소년기의 퍼스트 쿼터장년기의 세컨드중년기의 서드노년기의 라스트 쿼터에서 이미 장년과 중년 사이에서나는 하프타임 10분간의 휴식을 지나왔다.이제 중년과 노년기의 쿼터 사이에 1분 휴식을 할 수 있는 삶의 쿼터 시간이 남아있다.하루를 이어 가며 삶의 마지막 쿼터에서편안안 휴식을 취하며 남은 쿼터를완주하기 위해 오늘도 힘차게하루를 열어간다.업무소개 클릭하고 남은 쿼터 같이 완주 해요^^http://www.kgcomm.co.kr/wallpaper
출처: 장산야간산행모임(장야모) 원문보기 글쓴이: 영화배우
첫댓글 확실한 건 노년기가 소,장,중 합한 거보다 길다는 거죠..내 의지로 변화시키고 가꾸기도 점차 힘들어진다는 거ㅜㅜ
해바라기샘 우짜면 좋은교 ?한수 띄워 보이소..ㅎ
^^;; 잘못했어요~
ㅋㅋㅋ 에~~~~~이 그러지 말고..예
삶에 관해 무척 진지하게 생각하시고 행동하시는것 같습니다저는 적당히 대충 대충 ㅎㅎ배우님! 아침부터 대충 대충 살아가는 제삶에 관해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오늘도 힘차게..ㅎ
늘~ 인생에 바람은 불지요갈대 처럼 쓰러지면 다시 일어나는삶의 유연성이 중용이 나를 편하게 하더이다. 잘안될때가 많지만요·좋은날되세요. 배우님!
설국님 아침 햇살이 설국님처럼참 고운 아침입니다.산들산들 봄바람처럼 부드러운하루 되세요.
첫댓글 확실한 건 노년기가 소,장,중 합한 거보다 길다는 거죠..
내 의지로 변화시키고 가꾸기도 점차 힘들어진다는 거ㅜㅜ
해바라기샘 우짜면 좋은교 ?
한수 띄워 보이소..ㅎ
^^;; 잘못했어요~
ㅋㅋㅋ 에~~~~~이 그러지 말고..예
삶에 관해 무척 진지하게 생각하시고 행동하시는것 같습니다
저는 적당히 대충 대충 ㅎㅎ
배우님! 아침부터 대충 대충 살아가는 제삶에 관해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오늘도 힘차게..ㅎ
늘~ 인생에 바람은 불지요
갈대 처럼 쓰러지면 다시 일어나는
삶의 유연성이 중용이 나를 편하게 하더이다.
잘안될때가 많지만요·좋은날되세요. 배우님!
설국님 아침 햇살이 설국님처럼
참 고운 아침입니다.
산들산들 봄바람처럼 부드러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