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
사람은 자신을 함부로 대하는 곳에 오래 머물면, 어느 순간부터 아픔조차 익숙해진다.처음에는 서운했다.왜 저런 말을 하지, 왜 나를 그렇게 가볍게 대할까 마음이 흔들렸다.하지만 상처가 반복
m.cafe.daum.net
첫댓글 좋은글 멋있는 이미지 감사합니다🌻오늘도 주님 축복 충만하시길🙏
감사합니다 ^^오늘도 평화를 빕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샬 롬 💒
첫댓글 좋은글 멋있는 이미지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 축복 충만하시길🙏
감사합니다 ^^
오늘도 평화를 빕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샬 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