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수험전반 Q & A°♡] Re:Re: EBIT을 '영업이익'이라해야 정확한 표현인 것 같은데 아닌가요? 저 말구도 이거에 대해 생각해 보신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꼭 답변 바랍니다.
martinrio 추천 0 조회 425 01.06.19 13:47 댓글 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최신목록